태동 업데이트

한 눈에 보기!

‘태동‘ 업데이트로 선보인 다양한 콘텐츠를 한 눈에!

Unreal Engine 4
엔진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쾌적해진 B&S! 오래된 틀을 벗어나 최신화, 최적화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세요!
14th 쌍검사
무극에 달하기 위해 스스로 칼의 지옥에서 살기를 맹세한 자들. 검의 정도를 걷는 백청파는 쌍검을 이용한 검법을 인정하지 않았기에, 쌍검의 뜻을 함께하는 자들이 모여 도림문(刀林門)을 창설한다. 끝없이 힘을 추구하는 정신 때문에 사파로 오해 받기도 하지만, 쌍검의 길을 걷는 자 역시 협을 중시한다. 협을 실천하고 자신을 희생할 수 있어야 검의 다음 단계, 무극으로 향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봉마록
혼돈의 기운을 가두고 있던 봉마록의 봉인이 풀리며 80단계로 세분화된 난이도의 고대 던전이 등장하였습니다. 공략에 성공할수록 혼돈의 기운으로 인한 영향이 커지며 더욱 높은 난이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천공의 유랑선
창공을 비행하는 수수께끼의 비공정. 사방대륙을 순회하며 강한자들을 불러모으기 시작한다. 우승자에게 어떤 소원이든 한 가지를 이룰 수 있는 강력한 힘이 주어진다는 소문에 각지의 강호인들이 구름처럼 몰려든다. 그러나, 소원을 이룬 자들은 종적을 감추고 있다고 하는데… 유유히 하늘에 떠 있을 뿐인 유랑선, 그 안의 진실은?
인장
B&S의 전투 스타일을 변화시킬 또 하나의 시스템, '인장' 인장을 어떻게 구성하는가에 따라 전투 스타일도 달라지고, 특정 역할을 더 강화하거나 부족한 역할을 보완할 수도 있습니다.
에픽퀘스트 11막
무신의 행적을 뒤따라 선계에 다다르게 된 막내. 우연히 만나게 된 영수의 안내를 받아 도착한 윤회의 서고를 통해 비극의 시작을 알게 되는데… 선계에서 만나게 되는 과거와 현재의 인연들. 그리고 그로 인해 비로소 완성되는 11막의 이야기.
소울 패스
기존 판매 방식의 문제점에서 탈피하기 위한 새로운 상품으로, 꾸준한 플레이하는 것 만으로도, 특정한 시기에 구애 받지 않고 빠르게 고수의 반열에 오를 수 있습니다.
Coming Soon
곧 선보일 불법 지하공장, 나한도의 업데이트를 기대해주세요.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