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원성도

드디어 얻게 된 단서!

납치 되어버린 제자 서연 그로 인해 깨어져 버린 무일봉에서의 행복했던 하루
그런 그를 돕는 정체불명의 한 사람과 여정의 길에서 만나게 되는 새로운 동료들...
낯선 대륙, 광활한 대지에서 펼쳐지는 추격전! 과연 서연이의 운명은 어찌 될것인가?

조력자

제자들의 행방을 찾는 여정에서 큰 힘이 되어주는 조력자들.
각자의 사정을 안고 어두운 위협으로부터 세상을 지키기 위해 주인공과 함께 모험의 길에 오른다.

불길한 어둠

무일봉에 나타나 서연과 류를 행방불명으로 만든 장본인들.
제자들을 되찾기 위한 끈질기 추적의 끝에 건원성도에서 재회하게 되는데..
불길한 어둠의 힘이 느껴지는 이들의 목적은?

위대한 여정의 시작, 건원성도 그 첫 걸음 채운항

운국의 수도가 위치한 건원성도의 항구도시인 채운항은 각지에서 찾아오는 다양한 종족과 문물을 접할 수 있는 곳으로, 바다와 맞닿아 있는 지형 덕분에 활발한 무역활동의 중심지가 되어 운국 최대의 무역도시로 발전해왔다.

운국의 수도, 천명궁

부유층과 권세자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운국 내 또 다른 소국가라고 불릴 만큼 큰 규모와 재력을 자랑하고 있다. 압도적인 높이로 솟아 있는 천명궁의 성벽은 외부인의 침입을 절대 용납하지 않는 철옹성의 위용을 뽐내고 있다.

개방

건원성도의 화려한 모습 뒤에 가려진 어두운 그림자 구역. 건원성도에서 나오는 오물들과 찌꺼기들이 모이는 성벽아래 하수구를 중심으로, 부랑자나 고아들이 모여 만들어진 곳. 힘없고 가난한 약자들과 그런 약자들에게 보호비 명목으로 상납금을 받아 챙기는 이들이 함께 살아가고 있지만, 무리의 결속력만은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다.

산호해안

산호로 둘러싸인 하얀 백사장이 아름다운 해안. 산호가 비쳐 보이는 많은 물빛은 지상낙원과도 같은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지만, 이와는 반대로 수많은 산호들로 인해 수 없이 많은 배들이 난파되어 곳곳에 잠들어 있는 곳으로, 뱃사람들 사이에는 배 무덤으로 불리는 곳이기도 하다.

버려진 숲

너무나 강한 대지의 기운으로 인해 과도한 수풀림이 우거진, 사람들의 발길이 끊긴 지 오래된 밀림 지역. 인간들에게 버림받았다 하여 '버림받은 숲'이라 이름 지어진 곳으로, 밀림 깊숙한 곳에는 관리 받지 못한 유적들이 숨겨져 있다.

흑룡교 본당

흑룡교의 주교가 머물고 있다고 알려진 흑룡교의 주 본거지. 흑룡교에 관대한 운국의 정세 덕에 세련된 방식으로 지어진 건축물은 고급스러움을 뽐내고 있다.

제독 함대

총각단의 총 책임을 맡고 있는 제독이 이끄는 함대. 운국의 수도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은밀히 자리하고 있어, 함대의 정확한 위치에 대해서는 총각단 내에서도 극히 일부만이 알고 있다.

석척족

버려진 숲의 옛 사원을 점령하여 움막을 짓고 살고 있는 원주민. 도마뱀과 같은 외형을 하고 있다.

악림족

버려진 숲의 옛 사원을 점령하여 움막을 짓고 살고 있는 원주민. 악교족과 뿌리는 같지만 다른 지역에서 무리 지어 살아왔기에 서로 간의 친분 관계는 없다.

난파선 망령

산호해안에서 난파된 배 안의 선원들. 죽어 망령이 되어 떠돌고 있다.

천상분지 깊숙한 곳

살아있는 모든 것은 존재할 수 없는 그곳에 신을 닮은 자가 비밀을 지키며 잠들어 있다.

절대적인 시선 앞에서 숨을 곳은 없을 것이다.

압권

겁 없는 침입자여, 주먹으로 응징하리니...

머리 위로 떨어지는 거대한 망치의 혼은 그 누구도 피할 수 없으리라

번뇌

침입자는 천벌을 받아 한 줌의 재가 될 것이다.

고대용의 숨결로 지켜온 이곳에서 용의 뇌전과 낙뢰를 피할 곳은 없다.

아만

네 번의 변화와 신의 손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죽음뿐!

모든 것과 마주한 자에겐 절망 밖에 남지 않을 것이다.

어디에 있든 내 거리 안이다!

강력한 권법과 기공의 힘을 동시에 운용하는 하이브리드 직업 등장!

근접 전투와 원거리 전투를 넘나드는 새로운 전투를 체험하라

유연하게 대응하라

기권사는 태세 전환 무공으로 전투 자세 간 자유로운 전환이 가능하다.

전황을 꿰뚫고 전투를 지배하라!

권격 : 근접 전투 자세

주력 피해 무공을 연계할 수 있는 공격 일변도의 자세.
끊임없이 적을 공격해 '내공'을 쌓고 일격에 적을 쓰러뜨릴 수 있는 강력한 무공의 힘으로 맞바굴 수 있다.

기격 : 원거리 전투 자세

근접 전투 자세에 비해 공격 능력은 떨어지지만, 다수의 회복 무공을 통해 생존의 기회를 만들어낸다.
적을 견제하며 공격 기회를 노려라!

아군을 지키는 내공의 힘

전투를 통해 축적한 '내공'은 선택에 따라 아군을 지키는 힘으로도 변환할 수 있다.

'내공'을 운용하는 방식에 따라 파티 내 기권사의 역할이 결정된다.

끝없이 이어지는 대련의 장

천하쌍세의 두 세력이 힘을 모아 무공을 강화하고자 설치한 무한의 탑
천하쌍세가 수련을 위해 설치한 탑인 만큼 천하쌍세 소속 무인들이 탑을 구성하고 있다.

이 곳은 오직 PC의 무공을 사용하는 무림의 고수들과 끝없이 전투를 치르며 무공을 수련하고 한계를 시험하는 공간이다.

제한 시간은 8분 더 강해지는 상대를 제압하라!

수련을 위해 무한의 탑에 입장한 캐릭터는 랜덤한 문파의 무신들과 끝없이 전투하며, 높이 올라갈수록 훨씬 더 강해진 상대를 만나 전투를 치를 수 있다.

빠르게 상대를 제압할수록 한 번에 더 높은 층으로 이동할 수 있다.

탑에 오르기 위한 전략

무한의 탑은 매 층마다 전략을 위한 하나의 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카드는 방어, 공격, 특수기능 등의 다양한 조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언제든 [']키를 눌러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