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여명의 활

12번째 신 직업

2019. 6. 12.

PLAY

NOW UPDATE

궁사, 여명의 활

12번째 신 직업

각성I 여명

정갈한 밝은 느낌의 무공을 사용하는 여명 궁사는 균형과 조화를 중시하는 수호자입니다.

전투 시에도 빛이나 소리와 같이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힘들을 활용하며, 공격을 위한 최적의 위치를 선정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진가를 드러냅니다.

각성II 질풍

질풍 궁사는 움직임이 민첩하고 은신에 능하여, 적이 방심한 틈을 타 치명상을 입힙니다.

빠르게 이동하여 은신하며, 침묵으로 적을 교란시킬 수 있어 상대하기에 쉽지 않은 직업입니다.

특정한 타이밍에 역할을 수행하면 집중을 축적할 수 있으며, 집중을 소모하면서 자신의 능력을 강화합니다.

홍문오의 심안

일정 시간 동안 심안 영역이 생성되고, 심안 무공 사용 중 영역 내에 적이 진입하면 자동 공격이 시작됩니다.

신규 영웅 던전 제0 격납고

발견된 비밀기지 안에서도 제 0 격납고는 법기 연구원들이 모든 애정과 지식을 집약하여 만들어낸 공간.

기지를 점거한 이들에 대항하기 위해 그들이 내놓은 거대 병기들의 모습은 어떨까요?

직접 게임 속에서 확인해보세요.

새로운 이야기 외전: 강철장벽

의문의 세력에게 협박 서신을 받고 도움을 청하는 군마혜 풍황궁에서 군마혜와 만나게 된 그 때, 의문의 세력이 강류시를 공격한다.

풍국에 원한을 가진 새로운 세력의 등장은 어떤 변화를 가져다 줄까

아이템 등급 확장 고대

전설 등급을 넘어선 고대 등급이 업데이트됩니다. 강력한 위상에 걸맞게 현존하는 최상위 아이템만이 고대 등급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노트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업데이트 노트 바로가기

신규 전설 던전 태초의 왕좌

태초의 왕좌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레이드! 공략은 더욱 쉬우면서 태천명왕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전설 던전입니다.

7주년 블레이드&소울 7주년과 함께 해 주신 가족 여러분 사랑합니다.

B&S Lucky 7D-ren 바로가기 홍실의 행운의 편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