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이벤트열기

최초의 봉인, 화룡

12. 13. NEW UPDATE

최초의 봉인, 화룡(火龍)

육백척이 넘는 몸집에 강철보다 단단한 비늘, 태산을 짓누르는 발톱을 가졌으며, 붉게 빛나는 두 눈에는 분노가 가득하다.

불귀지처로 불려오던 '화마의 동굴', 봉인되었던 '화룡(火龍)'의 분노가 용솟음 친다.

전투 경공

거대보스 화룡(火龍)과의 전투에서는 '전투 경공 시스템'을 통해 그를 둘러싸고 있는 지형 지물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뜨겁게 달궈지는 쇠사슬을 피해 이동하고, 힘차게 도약하여 '화룡'의 급소를 공격하세요.

대규모 레이드

통합 던전에서 매칭 가능한 30인 레이드로 팀원들은 구역을 나누어 치열한 전투에 임하게 됩니다. 화룡의둥지 입장시간 보기

QTE 시스템

전투 중 주어질 미션에는 다수의 협동이 필요합니다. 함께한 만큼 강한 힘이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비무 영웅전

비무에 색다른 이벤트 모드가 찾아왔습니다. 어떤 준비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금 바로 원하는 영웅을 선택하고 변신해서 플레이 해보세요!

비무가 새롭고 재미있을 거에요.

막내야, 이제는 직접 영웅이 되어 비무를 즐길 수 있단다!

9막. 왕이 되는자

드디어 다시 만나게 된 류. 하지만 너무나 다른 사람이 되어버렸는데... 류에게는 그 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이야기! 직접 확인해 보세요.

신규 지역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지역의 원화를 확인해보세요!

저주 받은 해적선 영웅

건원성도 일대에서 위세를 떨치던 해적 흑혈단. 충간단의 위용에 밀려 한동안 건원성도 앞바다에서 그들을 찾아볼 수 없었는데...

저주받은 보물을 차지한 흑혈단 선장 묵철완은 저주를 이겨내고 그 힘을 차지한다. 강력한 힘을 갖게된 묵철완은 이제 바다와 대륙을 자신의 것으로 삼으려 한다.

구비라 묵철완 : 바다의 저주도 나를 막을 수 없다! 세상은 이제 나의 것이다!

구속의 석실12인

황혼의 성전의 문이 열린 후, 태천왕릉 주위를 경계하던 서천마을 수호대에게 뒤늦게 입구가 발견된 곳.

조사 결과, 과거 태천왕이 개발하던 법기들의 원형을 만들고 시험 가동하던 것으로 밝혀졌다.

결계수 : 입계치 도달. 분열 공격 실시!

규율의 회랑12인

비록 원형이라고 하지만 그 강력함만은 황혼의 성전 내부의 법기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

더 큰 위협이 되기 전에 수호대는 홍문파 장문인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지천기 : 규율을 어기는 자에겐 죽음 뿐.
close

새로운 전장의 전장의 지휘자! 린격사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린족 격사가 등장했습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전장의 지휘자 격사를 이제는 귀여움의 상징, 린족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린격사를 게임 속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겸둥 난사! 정밀 조준! 취향 저격!

이용 연령 확장

이제는 청소년 여러분들도 블소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다양한 컨텐츠를 제한 없이 플레이 해보세요.

물론, 성인 고객 분들의 플레이에는 어떠한 변화나 제한도 없답니다.

15세 이용 가능

시스템 업데이트

스킬 스킨
스킬에 다양한 이펙트가 생겼습니다. 나만의 개성을 스킬로도 뽐내보세요.
홍문 점수 개편
홍문 점수 획득방법이 늘어나고, 획득한 점수로 더욱 다양한 추가효과를 부여할 수 있게 됩니다. 상황에 따라 원하는 추가효과를 선택하여 전투에 임해보세요! comming soon

화룡의 둥지 입장 시간

요일 시간
입장 시작
월, 화, 수, 목 (3회) 1:00, 19:00, 22:00 1:10, 19:10, 22:10
금, 토, 일 (5회) 1:00, 13:00, 16:00, 19:00, 22:00 1:10, 13:10, 16:10, 19:10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