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천왕릉

광기의 유산

좋다. 전쟁을 시작하지!

video play

황혼의 성전 Part 1

통일 나류 시대 서천국을 정복하고 다스리던 제후 태천왕의 무덤으로,자신이 황제가 되기 위해 서천국의 주술을 이용해 생체법기를 제작하던 중무신에게 모반 사실이 들통나 척결 당하고, 법기와 함께 무덤에 봉인되고 만다.

그러나, 철무괴가 봉인을 해제하면서 이야기는 다시 시작된다.

결계천수

이상 발생.1등급 경계 대응 발동

섬천 대장군

그 분을 방해하는 모든 이들에게 죽음을!

황혼의 성전 Part 2

폭염갈기

완전 열받았다!! 전부 타 죽어버려!

태천명왕

너희들의 진정한 주인에게 복종하라!

많은 희생을 뒤로하고성전의 문을 열어 강력한 태천왕의 법기들을 손에 넣은 철무괴.이제 스스로 왕이 되어 전쟁을 일으키려는 철무괴를 막고 그릇된 야망을 꺾어야 한다!

폭풍의 모래 신전

투르가

나약함은 죽음의문턱조차넘을 수 없지.

굴라

헛된 탐욕의 끝은 파멸 뿐이다.

수천 년 전, 자신의 그릇보다 큰 힘을 가지고자 하는 욕망에사로잡힌 제사관 굴라, 그는 결국 감당할 수 없는 힘에 지배를 받은 채 신전에 봉인된다.

오랜 시간이 흐른 뒤, 저주받은 제사관 굴라가 봉인되어 있던 신전은인근의 도굴단에 의해 봉인이 풀리게 되면서 그 힘이 깨어나는데…

시스템 업데이트

도감

도감은 옷장과 같은 형태로 의상, 무기, 수호석 아이템을 넣고 꺼낼 수 있습니다.관심 물품을 지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앞으로는 통합 던전에서도 도감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주세요.더불어, 도감에 보관 가능한 아이템 종류는 계속해서 늘어날 예정입니다!

아이템 진화 실패 상한선

이제는 아이템 확률 성장 실패 시 "진화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진화 마일리지"가 적립될 수록 할인된 비용으로 확정성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진화 마일리지"가 100%가 되면 확률 성장이 확정 성장으로 변경됩니다.이제 아이템 진화를 망설이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