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도의 흔적

나류국의 유산과 붉은 제국군의 음모

본래 천상분지는 천년 전
'천원도'가 떠오르고 남은 자리다.

나류인의 명을 받은 상아족이 천상분지를 대대로 수호하며
나류국의 유산을 탐내는 무리들과 대적하고 있다.

붉은 제국군은 천상분지 내에 위치한 '법기 연구소'에 거점을 마련하고, 알 수 없는 음모를 꾸미고 있었는데…

SCROLL DOWN

천상분지

옛 나류국에서는 큰 전쟁의 시작, 홍수, 기근 등의 국가적인 위기가 있을때마다 하늘에 제를 지내던 곳으로 현재는 상아족의 방어 아래 발굴단/악림족과의 전쟁이 이루어지고 있다.

상아족

너희의 침입에 하늘이 노하셨다!

나류인에게 천상분지를 수호하도록 명령 받은 코끼리일족, 상아족은 대대로 천상분지의 수호만을 평생의 업으로 생각하고 살아가며, 나류인을 제외한 어떤 이에게도 접근을 허락하지 않는다.

악림족

내린다 비! 비 좋다 악림족!

석척족과의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한 방안으로 나류국 법기들을 얻기 위해 천상분지로 진출한다.
그러나 법기의 기술력은 악림족이 운용하기엔 너무나 높았고, 이에 악림족은 법기의 핵을 분리하여 무기로 이용하기에 이른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도 위력은 기존을 월등히 뛰어넘었고, 이에 악림족은 더욱 필사적으로 전쟁에 달려들게 된다.

황풍단

모든 유물은 우리 황풍단의 것이다!

우연히 발견된 부유석과 고대 유물로 인해 이를 약탈하기 위한 황풍단도 천상분지에 진격을 시작했다.
하지만 때마침 이루어진 악림족의 천상분지 진출로 인해, 이들은 상아족 뿐 아니라 악림족 무리와도 대치하게 되고…
이에 황풍단은 인간의 무기를 이용하여 불바다를 만들 준비를 한다.

천상분지 흐름

'천상분지'는 입장한 플레이어들의 퀘스트 수행에 따라 플레이의 흐름이 변화된다.
가장 많은 퀘스트가 완료된 세력은 특정 시점에 이벤트를 발생시키며, 오직 이때에만 진행할 수 있는 퀘스트를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

천상분지에서 자동으로 획득되는 퀘스트를 수행함으로써 ‘천도’를 얻을 수 있다.
천도는 천도 교환상인 NPC를 통해 ‘공허 무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법기 연구소

'천원도'가 통째로 부유하면서 지하가 지표면에 노출되어 개미굴처럼 연결되어 있던 동굴들이 드러나게 되었다.
이 동굴은 천원도와 연결되어 있던 고대 나류국 건물의 일부분으로서, 이후 붉은 제국군이 둥지를 틀면서 그들의 수많은 거점 중 하나가 되었다.

연구소

붉은 제국군이 법기와 생물을 결합하는 연구를 하는 장소.
유리관에 갇혀 개조 중인 실험체와 그들을 관리하는 경비원이 배치되어 있다.

발전소

법기 연구소 전체의 동력을 담당하고 있는 동시에 보스 전투를 진행하는 장소.
사방에는 크고 작은 영석이 널려 있으며 천장에는 거대한 장치가 부착되어 있다.

보스

  • 강철대성 : 붉은 제국군에 의해 개조된 강철대성은 결국 법기와 융화되어 법기 연구소 내부의 연구소 지역을 지키고 있다.
  • 용철권 : 붉은 제국군 법기 연구소장. 영석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는 법기형 권갑을 착용한 법기 연구소의 최종 보스이다.

공허무기

훨씬 더 강력한 2세대 전설무기 '공허무기' 추가!
새로운 전설 무기는 '성운무기'를 한 차원 더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공허무기의 성장

  • 공허무기 성장 시 '공허조각'이 소모
  • '유성'과 '혜성' 무기는 각각 '천공', '시공' 무기로 진화할 수 있으며, 최대 6단계까지 성장 가능.
  • 무기 성장 시 일정 확률로 더 이상 성장할 수 없는 무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공허무기의 진화

공허 조각은 천상분지의 '천도' 보상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10단계 이상의 성운무기를 이용하여 공허 무기로 진화시킬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