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륙 해상의 패권을 장악한 해적의 무리, 충각단 중에서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 바로 충각단 동해함대 지부입니다.
제룡림에 위치한 충각단 남해함대 지부와는 차원이 다른 규모와 군대식 지휘체계를 갖춘 동해함대 지부에는
인간 외 어인족, 돈돈족 등 각종 종족들이 단원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핏빛 상어항은 그 강렬한 이름과 같이, 오직 강한 자만이 가장 높은 위치를 차지할 수 있다는 충각단의 룰이 철저히 지켜지고 있는 충각단 동해함대 지부의 항구형 기지입니다.
이 곳에는 해로를 통해 전국 곳곳에 퍼져 있는 충각단 각지로 각종 병기와 보급품, 노예를 실어나르기 위한 함선들이 대규모로 정박해 있으며,
충각단의 위세에 걸맞게 금은보화는 물론 각 지역에서 강제로 잡아온 진귀한 생물들이 즐비한 충각단의 제 1 보급기지이자 최고의 전략적 요충지입니다.
삼엄한 경비망을 뚫고 이 철벽의 요새에 잠입하여 이들을 처단할 수 있는 기회는 하루 단 한 번, 비밀에 싸인 충각단 동해함대장 ‘해무진’이 거대 범선 ‘충각호’를 타고 핏빛 상어항에 입항하는 순간 뿐입니다.
핏빛 상어항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블소만의 독특한 전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핏빛 상어항에서는 기존의 충각단 NPC들과는 차원이 다른 전투 패턴과 강력함을 지닌 네임드 몬스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충각단 동해함대 지부 최고 수장인 ‘해무진’의 매혹적이다 못해 치명적인 2인조 부하 청랑과 홍랑은 이제껏 보지 못했던 희귀한 무공을 선보입니다.
특히 청랑과 홍랑이 서로 합을 맞춰 구사하는 합격 필살기의 가공할 위력을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핏빛 상어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최후의 적, 해무진은 ‘초인’이라는 소문이 떠돌 정도로 강력한 무공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건한 근육질 사내의 모습을 하고 있는 그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타격기와 이제껏 아무도 본 적 없는 해괴한 체술을 사용하여 그를 처음 마주한 모든 이들을 공포로 몰아넣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