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템셋질문입니다......
| 조회 1227 | 스크랩 0 | 신고하기


아이템 파밍 어떻게해야되나요,... 현제 태천트라이 하고있는상황이구요... 딜량이 상당히 낮게나와서 슬픈상황이네요..

대충 생각하는건 

1. 뇌공장갑 파밍..

2. 태천귀걸이 2넴 트라이 하는중입니다..

3. 신공패나 비공패 택1 각성하기..

4. 홍문성을 올린다.

5. 돈을 모아서 혼을구매한다. 


딜량은 초반110만 ~ 중후반 80~90 정도되서.. 재대로 나오는건가 궁금하기도하네요

현질은 많이 못하는상황이라... 비싼 장비는 구매못함으로... 양해부탁드리겟습니다 ..

-

이게직업이냐NC야 [v큐브v] 주술사| 신검합일| 레벨 60 홍문19성| 혼천교입교인|
목록
  •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개둘님 [개둘님] 주술사는 주딜기에 모든걸 거는편이라 반지는 무조건 틍성에맞는걸!

    0

    Acnologia [Acnologia] 저는 귀걸이 파밍+신궁 파밍 추천드립니다. 현질안하시면 단기적으론 이게 제일 좋을듯 하네요.

    1

    이게직업이냐NC야 [v큐브v] ㄷvㄷ 늦은시간에 댓글감사합니다..<br />묘량잡기가 어렵기도하고 화가나서 못잡고잇엇는데..<br />도전해봐야겟네요ㅋㅋ <br />감사합니다..!

    0

    삭제된 댓글입니다.
    이게직업이냐NC야 [v큐브v] 왜곡입니다만.. 레이드 보상 투혼1, 2잇던시절에 <br />태천버스에서 투혼2가나와서 그거라도 구매를해서.. <br />반지옵션만보고 쓰는중입니당..ㅠvㅜ...<br />무천신공패는 소서자 돌면서 얻어보겟습니다..! <br /><br />타수는 그렇게자세히 본적이없어서 잘은모르겟지만... <br />내일 목각때려서 확인해봐야겟네요ㅋㅋ...<br /><br />투신혼은... 천천히 돈모아봐야겟네요...ㅠvㅜ<br /><br />좋은정보감사합니당ㅠvㅜb...

    0

    빙의언제나와 [문까미] 신공패도 무애 노각성이시니 신공석 파밍해서 무천으로 만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다른 분들 말씀대로 금이 적게 드는 건 태천귀걸이 파밍이나 장갑파밍, 성 진화겠네요. 현질을 하신다면 혼을 추천드려요.

    1

    이게직업이냐NC야 [v큐브v] 음..무천신공패가 강탈땡기는 구간이많이져서 <br />평균딜량이 떨어진다는 글보고 해금신공패만 <br />파밍만해둿는데.. 천천히해봐야겟네요 감사합니당~.~

    0

    착한부적은뒤진부적 [므기] 지금시점에서 곤륜에 각성하는건 아깝구요
    태천귀는 2넴쉬우니까 금방 드셔여 태천귀부터 올리세여
    성은 진비룡성까지는 올릴만해요

    혼장만이 제일 만만하겠네여 곤륜각성할돈으로 저같음 창룡혼이라도 살듯..

    1

    이게직업이냐NC야 [v큐브v] 직빵으로 올리고는싶은데 신비수 가격볼때마다 <br />토나올지경이라 슬프네요ㅋㅋㅋ <br /><br />댓글감사합니당~.~.....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