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정말 궁금함...
| 조회 847 | 스크랩 0 | 신고하기
열심히 주수리 키우면서

전장에는 아예 관심이 없다가

우연히 공팟에서 전장 이야기가 나오다가

주수리는 기공보다 최하위에서 위다 

기공은 최하위에서 자리 잡고있느라 바쁘다

그리고 각 직업 게시판 보니 서로 최하위라고 말씀하시는 분들 있는데.

도대체 전장 최하위 직업군 모나여;;

개인적으로 주수리가 최하위 같은데

-

목록
  •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룩딸치는 [개비글] 컨셉이 마령인데 마령**가 주인보다 먼저 퇴근을 하는데 1인분을 어케 하겠어요 ㅋㅋㅋㅋ 1:1 이길려면 무조건 시왜를 돌려야 하는데 돌리기도 전에 터져나가는데

    1

    룩딸치는 [개비글] 에초에 설계 자체를 비무에 맞춰둔데다, 예전에 강신에 스초달린거랑 시왜때문에 저항기나 탈기갯수도 타클에 비해 적게 나왔고.... 마령없음 그냥 0.5인분이죠 머

    0

    엔녹 [에녹크] 항마진 이라는게 상태이상 저항기지 피해저항은 아닌게 제일크죠

    더군다나 뚜벅이에다가 마령뽑으면 음 마령나왔네 붙어서 횡따다가 마령죽이고 주술 죽이면 되겠다 이거구요

    원거리서 딜 하다가 근딜이 붙어요 항마진 깔아요 5초 저항기 돌려요 마령뽑아요 딜을해요 근딜이 안죽었어요 그럼 주술이 죽는게 지금에 현실이죠 전 주술 키우지도 않는데 진심 전장이든 비무든 쓰렉인듯..

    0

    주술전장살려줘라nc야 [패화] 주수리가 최하위에 있습니다

    그건 어디 직게를 가서 물어봐도 주수리는 다들 ㅇㅈ 해줍니다

    0

    주수리 [명랑소년성공기] 부케릭 으로 비무장이던 전장이던 만났을때 아 이건 무조건 이겼다 싶은건 주술임.....

    0

    나루비투무 [나수국] 어떤직업이 상대하기 가장 편하신지 생각해 보면 답이 나와요 ^^

    0

    따스한여유 [나무말미] 동템기준 아무리 컨 좋아도 어떤직업과 1:1떠도 지는 컨셉이라고 합니다

    0

    살려줘 [리계] 뭐 모든 자기직업이 제일 안좋은것같지만

    기공사 게시판에서도 전장이야기 나오면 주술형은 면제임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