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암격으로 전장하시는분들 팁점영..
| 조회 651 | 스크랩 0 | 신고하기

혹시 공콤 어떻게 사용하세요...? 딜이 피가 50만넘어가면 자꾸 한틱씩 모자라서 상대편 살아가는데..


공콤 어떻게해야 딜 더 잘들어갈지.. 아시는분있으신가요 ㅜㅜ행복

-

Pretg [살았냥] 격사| 금강불괴| 레벨 60 홍문21성| 무림맹입문인| 초콜릿
목록
  •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오비토린 [핫쿤] 저도 화격으로 전장하고 있지만.. 가끔 **척 하고 암격으로 전장 돌 때도 있어요.
    저는 신공패가 청월밖에 없어서 전장 좀 늦게 들어가서 기회보고 전탄부터 갈겨요..
    잘 맞으면 반피 정도는 깔수 있어서 나머지 분들이 마무리 해주시겠지 하고 전탄 갈기고 요리조리 도망다니면서 짤피 정도 깎는 역할 하고 해요

    4

    Pretg [살았냥] 암격 전탄을 사람들이 그냥 맞아주나영...?

    0

    오비토린 [핫쿤] Pretg 솬사나 주술 기공이 많을땐 암격으로 전탄 많이 써요.
    그탄이 방불기라 데미지가 쏠쏠해요.
    암격으로 전장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다보니 암격 스킬 모르시는 분들이 좀 있어요.
    암살 은신캐치도 화격보다 편하구요.
    화격20판하면 암격으론 1-2판 하는 정도에요.
    비곤패는 화격 암격 둘다 있습니다.
    물론 암격이나 화격이나 평균 스펙 이상이어야 킬이 난다는게 함정.....

    0

    Pretg [살았냥] 오비토린 암격 그탄은 방불기여도 전탄자체는 튕기기가 가능해서 제가할땐 다른캐릭들이 와서 막아버리던...ㅜㅜ

    0

    오비토린 [핫쿤] Pretg 전턴이 아니라 튕기기가 안되도 전 그냥 그탄으로 밀어요.
    암격 자체가 화격만큼 폭발딜이 아닌 누적딜이다보니 제가 선봉에서 보호기나 저항기 빼면 다른분들이 이어서 피를 깎는 형태로 해요. 비슷한 스팩이면 버티기도 가능하고 제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전정에선 화격보다 암격이 컨트롤이 더 어려운것 같아요. 암격도 암격 나름의 매력이 분명히 있거든요.

    0

    콩냥꽁냥 [흰콩] 요즘 마탄으로 전장되시나요 ㄷㄷ?;;

    그탄 공중 판정 막힌 뒤로는 아예 마탄 접었는데

    3

    Pretg [살았냥] 우선 흰고래랑 용오름 골드까지올라오긴했는데 해봐야 한판 7~8킬??그거밖에안되영.... 너프되고 손이버프먹었네요 ㅂㄷㅂㄷ;; 저번에 저 만나셨었는데!!

    0

    콩냥꽁냥 [흰콩] Pretg 살았냥님 기억하고 있죠 ㅇ3ㅇ)

    근데 무튼 지금 확실히 선륜 너프 먹고 마탄은 진짜 할게 못되는것처럼 느껴져서요

    0

    Pretg [살았냥] 암격이 확정적으로 킬할수있는수단이 그거하나밖에 없었는데 그게막혀버렸으니... 요즘은 공콤도 쓰긴한데 그보단 탈기빠진사람 셀합여러개때려서 그냥 세워놓고 스탠딩딜하구있어요ㅋㅋ;; 팽이는그냥 답없어서 도망...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