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던전) 흑랑 권사에 대한 회의감 들때 혹은 불편한 점들...
| 조회 1818 | 스크랩 0 | 신고하기

(던전) 흑랑 권사에 대한 회의감 들때 혹은 불편한 점들...




1.딜


기본적으로 cvv콤보(권무는 저항이 아닌 딜기로 사용) 혹은 xvv 기본 딜기등을 활용 스텟을 쌓아
(아랑난무시 뒤로 밀리는 현상 때문에 계속 보면서 앞으로 가는 키를 누르고 있음)

철권 모드로 변신 후 4콤보 혹은 7콤보 넣기(물론 7콤보 넣는 것이 딜이 더 좋은듯)

철권 모드 변신 시 저항기 없음 맞아서 뒤구르기 쓰면 ( 콤보 초기화) (얼꽃 받으면 콤보 초기화) (탈기시 이어서 콤보가능)
위의 상황을 피하려고 방불패턴이 나올시 횡이동이나 파고들기로 저항을 미리 해두고 콤보 시작해야함


보통 무건의 경우 보스에 계속 붙어서 때릴 경우 5번 정도 기회가 주어지는 듯 하지만 대체로 콤보 삑사리는 엄청난 타격
2번째 투발까지 3스텟을 모두 쌓지 못하면 신공패는 단일 신공패나 다름없음 효과 전무 (딜 시작시에도 신공패 효과 받을

방법이 없음 - 무건 신공패)


특페에 붙을 수 없는 보스의 경우 혹은 중간에 역할을 해야하면 스텟 쌓는 걸 포기하거나 사이 사이 패턴을 맞는 걸 각오하고
스텟을 쌓아 철권을 박아넣어야함


투발 타임에 철권스텟이 모두 쌓여 철권모드 활성화 되어 있으면 어거지로 철권 제일 빠르게 4콤보로 때려넣고 투발써야함

위의 조건들 모두 감안하고 투발, 강신 시 무사히 7콤보 3종 다 때려넣고 딜해도 압도적으로 쌘건 아님....

2.저항

격납고 같은 보스의 경우 피격만 되도 즉사되는 장판 혹은 미사일 패턴에 후방이동 같은 스킬로 피할 시 느린 모션 때문에
타격 판정 받고 백스텝 되는 경우(많이 익숙해져서 어느정도 잘 피하지만 아직도 방심하는 순간 즉사)
격납고 1넴 탱 볼시 장판이랑 미사일이 비슷하게 날아오는 경우 백스텝으로 피하면 타격되는 경우(전딜모션)
개 변신 상태일 때 횡이동 파고들기 후방이동 그리고 c(포효) 저항기가 있지만(횡,파,후방이동 쿨 기본자세랑 모두 공유)

포효는 쓰는 순간 아무것도 안눌리고 모션동안만 저항가능


3. 기타

개 변신 풀릴때 강신 버그와 마찬가지로 머리위에 카운트 사라짐
개 변신 풀릴때 잠시 스킬 안나감

개 변신 상태일 때 합격기 넣을 방법이 없음(그냥 앞발만 휘두를 수 있는 개가 됨)

철권 모드 상태일 때 저항기 혹은 전진기등 다른 스킬 섞는 순간 콤보 날아감(상황 대응 불가)


*가장 화나는 점


 유저분들이 꾸준히 피드백 넣었지만 노패치로 일관 후 업데이트 종료 그 후 여타 조취도 없고 아무 말도 없음

 지금은 대부분 떠나거나 이미 지친듯


찌뿌둥흑랑권사......계속 해야할 가치 혹은 미래가 있을까요..할 수록 현타가 오네요...



-

우아한 [누님] 권사| 절세미인| 레벨 60 홍문27성| 혼천교입교인|
목록
  •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m양남자 [m양남자] 애시당초 연속기를 만든거 자체가 에러같아요 왜 딴직업이랑 이리 차별을 하는지..

    0

    고양이집사 [유림이에요] 미래없음...이정도까지 피드백했는데 아무말도 없는거면 포기한거죠

    0

    우아한 [누님] 저도 아마 이 상태 그대로 가면 갈아타야지 싶네요 ㅋㅋ

    0

    아잉씽콩캉 [흑토끼희랑] 이겜은 중요한게 신규업뎃을 하고 후조치를 안함. 게임 운영 말아먹기 1순위가 피드백 개무시인데

    0

    재미없다 [때릴까] 공5퍼받고 피20퍼 까이는 특성있으면 머함 그걸 해야 딜이 봐줄만한데 피는 20퍼 뺏어가고 그 특성부터 고쳐야함

    철권중 투발사용시 흑랑 활성화 안되는것도 ㅡㅡ 5달 지나가는데 하
    꼬갈이벤트만 나오면 청룡할라구요

    0

    천황군마 [천황군마] 포기하세요 이겜에 미래는 다시군에 재입대와같아요 업뎃은 맨날 패키지나 팔아먹는데 미래가 있겠어요?

    0

    권빠더 [권빠더] 엔씨 직원들이 멍청해서그래요.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