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내일 제발 흑랑 버그좀 고쳐줘
| 조회 669 | 스크랩 0 | 신고하기

 

 

 

무건신공패 부터해서 심각한거 같은데 제발 인지 좀 하자 ㅡㅡ

-

고양이집사 [유림이에요] 권사| 경국지색| 레벨 60 홍문22성| 혼천교입교인| 백골단
목록
  •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동지아 [동지아] 팔찌 좀 어케해줬으면 좋겠네요... 아얀카 화살이 디피표에 안올라오네요 ㅠ

    0

    노잼사 [찬벙] 흑랑 딜 어떠세여? 괜찮아여??

    3

    고양이집사 [유림이에요] 흑랑딜 은 확실히 좋은건 인정해용 근데 현타는 흑랑이 너무 심하게 와요 ㅠㅠ.. 청룡이 최곱니다 개인 체감으로는.. 후방 2번 하는 편안함을 못버리겠네요

    0

    노잼사 [찬벙] 고양이집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하면 막 뒤쳐지는거같아서 해보고싶긴한디... 쩝

    0

    고양이집사 [유림이에요] 노잼사 ㅠㅠ 안전한 청룡 하십시요! 흑랑 아직 은 업데이트 내용보면서 좀더 지켜봐야될듯합니다 바로 가기엔 불평 불만이 이만저만이 아니라서 게다가 풀템 기준으론 큰 디피 차이는 없다고 인증이 되엇기에 편한거 하시는게 좋습니다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