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무선 간단정리
| 조회 3226 | 스크랩 0 | 신고하기

1. 무선 무건비교


천뇌 : 무선>=무건 ( 약간이나마 앞서는거 같기는 함. 무건에 정기, 각성 max 되어있는경우 굳이 넘어갈필요까지는 없을 것 같다정도 )

* 항마공 200+200 고정인만큼 항마공 차이로인한 변수는 약간 있으리라 생각됨

* 강투있는 콩던전은 체감 있습니다


풍뇌 : 무선<무건 ---- (뇌피셜)



2. 딜싸관련


시작딜싸이클 : tab  2 4 v tab ~~


선택사항

무기중첩 2 이하일때는 신토버프를 다 챙기며 사용 or 팔찌버프 끝에 사용 ( 팔찌 인디케이터 3초에 창룡무 ) 


3중첩 이상일경우는 비공패 지속시간이 끝나고 사용 or 4중첩이상일 경우 사용( 팔찌 인디케이터 9초에 창룡무 )


* 콩20초 남았다고 창룡무 안쓰고 버티는것 보다는 창룡무쓰고 스초기댓값을 올리는게 나을 듯 싶습니다. 어짜피 창천시 창룡무초기화로 딜이 보장되어있음



---------------------------


무건에 비해 무선이 확실히 이전 쾌검 만월베기처럼 무기중첩과 딜싸를 생각할 요소가 조금 더 있어서 재미있긴 하네요

몇시간 써보면서 느낀점만 대충 적었습니다. 무선 만드신분이 늘어나면 더 좋은방안 생각해주실듯..



0

삼도천근탱갑니다 [새신] 검사| 일확천금| 레벨 60 홍문25성| 혼천교8급신도|
목록
  •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리븐 [블러드 리븐] 무선 신공패에 어검연속베기 사용시 창룡무 2초쿨감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7

    삼도천근탱갑니다 [새신] 2초라도있으면 현탐이 이래 심하진않아서 닥무선이었을텐데말이져 ㅠ

    0

    말겁나안드뤄 [검귀 연두] 근데 애초에 풍뇌 쓰는 검사가 소수고 스킬자체도 풍뇌보단 천뇌에 맞춰져있어서..

    1

    삭제된 댓글입니다.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