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횡 버그 없으세요?
| 조회 1349 | 스크랩 0 | 신고하기

기검인데,

계속 그러는건 아니고, 간헐적으로 그래요

 

방금 태초 다녀왔는데

횡을 누르면 뒤로 이동이 아니고 옆으로 이동을해서 계속 쳐맞고 날아갔네요;;;;

 

권사인줄...ㅂㄷㅂㄷ.............

 

렉걸려서 횡 안되서 날아간적은 있어도 이런적은 또 처음이네요 ㅡㅡ

혹시 또 이런분 계시나요

-

피기 [기막힌 검사] 검사| 일확천금| 레벨 60 홍문18성| 혼천교8급신도| 카페타로스
목록
  •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피기 [기막힌 검사] 제가 검사유저는 아니지만ㅠ 그래두 부캐로 기검을 나름 애정하믄서 계속 하고있었고, 태초탱도 태초나온후로 계속 잘 봤거든요. 어글유지안되는상황말고는..
    시점버그라는게 검색을해도 정확힌 안나오는데ㅜㅜ 진짜 90도 횡이 따져서 글을올린거였어요ㅠㅠ

    0

    피기 [기막힌 검사] 윗분댓이나 검색했을때 시점버그가 앞으로돌아온다고해서요.. 앞으로 돌아왔을때 비뚫어질수있는가요? 그럼 제가 오늘 첫 시점버그를 겪었을수도 있겠어요

    0

    꿈꾸미 [꿈이로구나] 피기 시점버그 걸리면 횡따고 보스 타겟이 순간 안잡혀요 그래서 다른방향으로 걸어다가 날라갔을수도?

    0

    피기 [기막힌 검사] 꿈꾸미 흑후ㅡ구흐구 워낙 답답해서 올렸던건데, ㅠㅠ 당황해서 그럴수도있겠군요.. 답변감사합니다.!

    0

    번개골탱만할줄암 [야메뗴으앙] 검사 횡을 몹을 지나가면서 쓰면 제자리 횡이라고 뒤로안가고 몹앞으로 오는게있습니다.. 예전부터있던거라.

    3

    피기 [피기찡] 제자리서 Q,E만 누르는뒈..ㅠㅠ

    0

    삭제된 댓글입니다.
    피기 [기막힌 검사] 옆으로 가서 옆쪽에서 딜하시던분들도 날아가더라고여 ㅠㅠㅠㅠ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