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어검사 / 화격사 디피차이 어마무시 함돻...번검은 행복한거임돻
| 조회 2505 | 스크랩 0 | 신고하기

 

 

 

-

그럼안돼 [잽히지마라] 검사| 절세미인| 레벨 60 홍문22성| 무림맹1급맹원|
목록
  • 3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그럼안돼 [앵간히] 글 내리셨나 봅니당 없어져뜸...
    어검사랑 비슷한템에 영생+태천 섞보패 공력 800더 높으신님 모팡 목팡 240만정도 위아래 클디피 스샷글이 있었는데

    0

    그럼안돼 [잽히지마라] 전장템파밍너무힘들어 그때는 클디피랑 스샷찍으신 스펙만 봣는데.. 그래서 태천영생(섞보패) + 공력800정도 높다고 했어용 지금보니까 몽화각성이시네요..그건 좀 차이가 있죠

    0

    그럼안돼 [앵간히] 번검이 인던디피가 약하다는 아래 관련글에 대한 설명을 내포하는거구요...
    본계정내에 화격이 거의 흡사한 템과스펙이라서 모팡 목우팡 디피샷 올린겁니다
    번검은.. 어검사나 타클래스에 비해 각기 다른 장단점을 지니고있는 직업이지 약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7

    초열베기부계정1호 [정지왕] 여기에 댓글단 모든 검사님들이 님 글 보고 의도가 의심된다고 말하는데 님의 의도가 제대로 전달이 안되었다면 글을 수정하는게 맞지않나요 ?
    그리고 ‘검게’에서 모든 클래스 모든 계열 통틀어서 최상위권 어검과
    실 인던은 몰라도 목각은 전클래스 모든 계열 통틀어서 최 하위권인 화격 디피 비교글을 올리는건 무슨 의도인지 물었는데 왜 대답이 없어요 ?

    0

    그럼안돼 [잽히지마라] 초열베기부계정1호 저스펙이랑 비슷한 쾌검님 모팡 목우팡 스샷글240만언저리(지금 내려서 없지만)
    마침 어검사나 격사나 스펙이 엇비슷해서 목팡 목우팡 쳐보고 스샷글 올린건데 거기에 무슨 의도가 있냐고 자꾸 되무들으시네 있는그대로 목우팡 245 175 비슷한 쾌검님 목우팡 235(영+태 섞보패 공력 800높으심) 착용 악세와 무기는 거의 같음 쾌검이 타클랙스에비해 약하지 않다는뜻! 이제 고만 물으시죠~

    0

    초열베기부계정1호 [정지왕] 그럼안돼 아하 그러니까 님말은 이거네요

    밑에 님 기준 스펙 비슷하다고 생각되는 쾌검사가

    목팡 240 만이 나왔는데

    님꺼 어검은 245 / 격사는 175 가 나왔다

    쾌검이 어검보다는 약하지만 타 클래스보다 약하진 않다 이거죠 ?

    격사를 끌고온건 마침 비슷한 스펙의 격사가 있으니 같이 들고온거고.

    저렇게 따지자면 맞는말은 맞는말인데 ㅋㅋ

    근데 님이 잘 몰라서 그렇게 글쓴건지 다른의도가 있는건진 몰라도

    쾌검 / 어검 / 화격은 딜 스타일 자체가 달라서 비교하기 좀 애매하죠

    그러다보니 다들 의도를 궁금해함 ㅋㅋ

    0

    초열베기부계정1호 [정지왕] 그럼안돼 어검이 폭딜 최상에 유지딜 중상이라 쳤을때

    화격은 폭딜 상에 유지딜 중하

    쾌검은 폭딜 중상 유지딜 중 이런느낌이고

    어검은 전천후라 풍뇌고 천뇌고 다 좋지만

    격사는 아무래도 천뇌쪽이 좋고 쾌검은 무조건 풍뇌쪽이 낫고

    목각을 기준으로 했을때 최소 2 콩컷을 할만한 디피가 아닌이상

    천뇌령보다 풍뇌령쪽이 훨씬 이득인것도 있고

    실 인던에서 강투를 적용받았을때 천뇌의 시너지가 더 큰것도 있고

    여러모로 동일선상에 올릴이유가 없는 클래스를 올려두셨음 ㅎㅎ

    0

    초열베기부계정1호 [정지왕] 그럼안돼 님 밑에 쾌검님이 댓글 쓰고 가셨는데 전혀 비슷한템이 아닌데요

    비공패 영생 목걸이 영생 보패 영생섞어인 사람이랑

    죄다 태천템인사람이랑 공만같다고 비슷하다고 하시면 ㅋㅋㅋㅋ

    0

    불타는꿀꿀이 [히밤넘아] ㅋㅋ 번검들 징징대지 마라 뭐 이런 의도로 글 쓰셨나? 화격사 목팡 디피 꼴지인거 아는 유저들 많아요 구지 이렇게 번검 들먹여 가며 글 쓰셔야 했는지 그리고 요즘 던전 메타에서 격사입지가 절대 낮은게 아닌건 아셔야 해요 목팡 가지고 비교하는거 쌉오바 십니다

    0

    리븐 [블러드 리븐] 글쓴 의도를 모르겠네요
    제목은 번검인데 내용에 번검관련된건 하나도 없는데

    0

    햅싸리 [햅쌀님] 어검이랑 화격이랑 디피차이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갑자기 번검은 왜 들먹거리시는건지 궁금대수

    0

    가래떡 [FN 회전] 어검과 화격을 동스펙으로 비교하시는데
    번검은 행복한것임돠 작성 의도을 모르겠네요

    0

    난상상도할수없는 [캐릭삭제] 이건 무슨 뜬금포같은 소리임? 애초에 번검 화검 어검 검사 내에서의 3가지 각성에 대한 디피차이에 대해 말하고 있는데 갑자기 화격?

    2

    그럼안돼 [살앙훼] 같은계정내 현재 딜탑권 어검과 딜최하권 화격의 동스펙에서의 같은몹 뚜까팬 딜량 차이인데
    제목과 글올린 내용에 무슨 문제라도? 배고파 보이는데 가서 식사나하심이?

    0

    가래떡 [FN 회전] 그럼안돼 제목 중간부분 / 글내용은 어검사와 화격입니다
    근데 왜 번검관련 내용하나도 없는데
    제목부분에 번검은 행복한거임돻 입니다 번검은 말씀하시는지

    0

    초열베기부계정1호 [정지왕] 현재 무진팡 기준 최 하위를 달리는 화격을 왜 어검이랑 가따붙히는지 이해가 안되네 목팡기준으로 따지자면 그 구리다는 암격한테도 밀리는 화격을 왜 ...?

    6

    그럼안돼 [그럼못써] 어검사 같은 계정내 비슷한 스펙인 화격이 있어서 올렸는데.. 솬이나 기공 디피 올리려고 새로 키워서 저만큼 올려서 올려야한단 말씀?

    0

    초열베기부계정1호 [정지왕] 그럼안돼 님이 글 싼 의도를 묻는건데요 ?

    번검보다 화격이 약하다 이딴소리 하고싶으신거면

    번검 잠깐이라도 해보시고 저어어기 격게가서 말하시구요.

    현 블소 그 어떤유저 물어봐도 어검은 최상위 티어 딜러인데

    왜 목팡기준 최하위에 가까운 격사가지고 검게에서 글싸는지 이해가 안가서요 ㅋㅋ

    격사 상향을 원하면 격게로 가시고

    검사 하향을 원하시는거면 심보가 못되먹으신거고

    은근슬쩍 번검언급해서 묻어갈라카시는거같은데

    실인던에서는 폭딜이 얼마나 중요한지 모르고 하시는말같구요 ㅎㅎ

    0

    청갑룡막타왕 [아카메] ㅋㅋ 글읽어보면 약하다는소리 한적도없는거같고 같은계정에 비슷한템 두직업있는데 디피차이 많이나면 올릴수도잇는거아님? ㅎㅎ

    0

    초열베기부계정1호 [정지왕] 청갑룡막타왕 ㅋㅋ 밑댓들도 전부 글 나처럼 이해하고 있는거같은데 한사람이 긴가민가도 아니고 모든인원이 의도가 구린걸로 이해할정도면 그 의도한번 물어봐도 되는거 아님 ? ㅎㅎ

    0

    가래떡 [FN 회전] 청갑룡막타왕 몰론 어검사와 화격 비교 디피스샷은 게시하는것 자유입니다 의문점은 왜 내용과 전혀 관련없는 쾌검(번검)을 제목에 작성한 이유가 궁금해서 입니다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