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어글의 기준이 뭐에영?
| 조회 1369 | 스크랩 0 | 신고하기

디피차이가 100만 이상나는데 어글이 털리네..ㅋㅋ 궁금해서 위압킨건가 해서 정보보기 했는데 안켰던데.. 뭐징ㅋㅋㅋ

-

Refragium [찌힝] 검사| 일확천금| 레벨 60 홍문22성| 혼천교8급신도| 청아
목록
  • 2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짱천 [창천이] 주낙문 피자랑 구비라 먹이때 어글자 바뀌는거 아녜요?
    아예 탱이 바꼈다는거??

    0

    NPC박 [NPC검사] 총딜량 x 위협수치가 높은 사람이 어글이에요 or 어글먹는 특페도 있죠 섬천대장군 탱문양 같이

    11

    Refragium [찌힝] 총딜량도 제가 높았어요. 위협수치는 100퍼 같았던거 같고요... 특페는 아니까 그런 경우 제외하고 질문했다능...

    0

    NPC박 [NPC검사] Refragium 단순히 디피가 높은게 아니라 마우스 올렸을때 총딜량이 높아야 합니다. 그게 아니면 위협 수치(위압,홍문위협)가 다르던가 어글 바뀌는것도 1,2초 시간이 걸려서 딜이 왔다갔다할정도로 같았으면 선타자가 먹습니다.
    메해 도시는 내내 그랬다면 이게 맞을겁니다.

    0

    Refragium [찌힝] NPC박 NPC검사님 말씀이 의미하는 바를 잘 알고 있습니다.
    총딜량도 제가 높았어영.. 그래서 의아합니다 ㅠㅁㅠ

    0

    Refragium [찌힝] Refragium 솔직히 질문한가지 드리고 싶습니다!
    총딜량도 높았다고 제가 위에서 언급은 했지만 그 말이 의미하는바는
    제가 ** 먼저시작햇고(탱으로 갔기에 한 1~2초 빨랐습니다) DPS도 높았기 때문에 말씀을 드린겁니다. 총딜량이 높은건 딱 한번 확인했었습니다.. 근데 그때도 어글이 뺏겻어영... ㅠㅁㅠ 패치전에는 안그랬는데 혹시 패치후 그런 경험을 하신바가 있는지요?

    0

    Refragium [찌힝] NPC박 스샷은 없고 닉은 아는데 그분 동의 없이 닉을 언급하는것은 좀 꺼려집니다...

    0

    Refragium [찌힝] 혹시 정말 혹시요 지금 겜상에서 보는 정보랑 인터넷상에서 보는 정보랑 다른가요?

    0

    Refragium [찌힝] Refragium 물론 한시간 가량 지나서 스텟을 다시 찍으신걸수도 있겟지만... 지금 어글 10개가 있긴한대...

    0

    NPC박 [NPC검사] NPC박 ㄴㄴ 홍문위협을 찍으셨는데, 정보창이 바로바로 갱신되는게 아니라서 그걸 못 보신듯 이게 유력합니다. 아니 그런데 10포도 300펀데, 위압은 +250퍼라 350펀데 ㄷㄷ?

    0

    말겁나안드뤄 [연두가말잘드뤄] 1. 홍문 위협수치
    2. 강제어글 (흔히들 주시라고 말하는거)
    3. 어글자가 강제로 어글이 풀리는 경우

    1

    Refragium [찌힝] 위협수치 0
    강제어글은 구비라에서는 왜 그랫는지 모르는거시에오
    3번은 갓겜이라?

    0

    Refragium [찌힝] 메수모해에 어글초기화 패턴이 어떤것이 있나영?

    0

    Refragium [찌힝] 커여운뉴비땅 아 물리는거 말씀하시는거죠? 그거라면 수호어검으로 저항했는데... 구비라에서도 털리고 주낙문에서도 털리고.... 뭘까요 도대체 ㅠㅁㅠ

    0

    luvwing [화우설풍] 디피+위협
    가끔 강제어글 패턴이 몇개 있긴 해요

    3

    Refragium [찌힝] 전 당연히 디피차이가 압도적이여서 안뺏길줄 알고 위압 안켰는데 빼긴던데 ㅋㅋ 메수모해에 그런 패턴이 있나요?? 지금까지 다니면서 한번도 본적이 없는거같은데..

    0

    luvwing [화우설풍] Refragium 메아리 피자 돌아가는게 강제어글이고
    수장고 낙인 나오면 낙인자가 어글 가져간걸로 뜨고요

    0

    Refragium [찌힝] luvwing 아 그거는 아는데 같은 검사분한테 어글털림...낙인자도 아니셧고 피자는 맞앗던거 같아용 근데 구비라에서 털렷는데.. 이건 도대체 뭐때문인지 클린한 뉴비는 모르는거시에오...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