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어검 신공패 뭘로 하시나요?
| 조회 1626 | 스크랩 0 | 신고하기
거목신공패인가? 어검 패시브 맞출때마다 V스킬 쿨감하는거 하는게 제일 좋을거같은데...

-

설풍월영 [용아 성진] 검사| 명불허전| 레벨 60 홍문18성| 혼천교입교인| 월하가족
목록
  • 1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번검간지 [토쁜e] 무건도 괜찮아보이긴한데 창천이 1분이라서...무장에 어검비산 쿨감을 포기 못할거 같음
    전 걍 무장 쓸듯

    1

    섹쉬스타일 [섹쉬검녀] 근데 워낙 던전들이 빨리끝나서 리븐님글쓴것처럼 지속딜은 무장이고 순간폭딜은 무건체제가될듯 지인분말들어보니 벌써 무장가지고 엔드검사가 천만디피뽑는다든데 진천들고 무건끼면1500만도예상해보는데 마치 예전 화격암격같이 순간폭딜이냐 지속누커냐 갈릴거같은데 하드유저들고 무건맞추는덴 몇일걸릴듯하니 무건나오고나서 방향을봐야할듯함

    0

    Himawari [문소야] 저도 무장신공패 쓰고 있어요

    0

    개백수 [한국노동조합] 어떤분이 정리하신 게 있는데
    꾸준딜-무장
    폭딜-무건 이라네영

    5

    섹쉬스타일 [섹쉬검녀] 아무래도 무건이 창천발동효과라 창천5초가무건써서 9초되면 천뇌령계열 강투받고 폭딜넣으면 엄청날것같긴하더군여

    0

    리븐 [블러드 리븐] 섹쉬스타일 창천은8초지속이고 무건사용하면 12초라 상당할듯요
    다만 창룡무 어검비산 사용이 훅떨어져서 비공패/팔찌쪽에서 그만큼 손해를..

    0

    섹쉬스타일 [섹쉬검녀] 리븐 아8초지속이었나여 그럼 신규신공패쓰면 천뇌렁이랑시너지가 엄청나긴하겟네

    0

    리븐 [블러드 리븐] 섹쉬스타일 귀면같은 딜밀팟에서는 상당한 기대를 해도 좋을듯요
    각성안하고 가끔 딜밀용으로 써도 괜찮을듯

    0

    번검붐을기다리는 [무장취색] ㄲㄲㄲ 성수 + 거목 일거같습니다. 저도 그냥 정수로 이게좋겠다 싶어서만든거라서 ㅋㅋ 새로나온 신공패인 무건도 나쁘지않아보입니다.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