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영상] 번검 딜싸이클
| 조회 8605 | 스크랩 16 | 신고하기

大번검


구태여 떠들고 다니지 않아도 번검이 멋있는 건 팩트다.



매애애애애애애애애앤날 올라오는 모장군 팡이 오늘 도 또 올라왔어오 그것도 개 노잼 영상과 같이!


최근 번검이 열심히 몸을 비틀어가며 여기 깎고 저기 깎아 버프에 버프를 거듭해 상당히 좋아졌기에


번검을 다시 바라보는 유저가 많이 생긴거 같아서 기분이 매우매우 죻아요 헤헤헤헿


화검을 잡고 열심히 봉산탈춤을 추던 유저분들이 한 속성만 하는것도 재미없고 번검도 쎄졌다니 번검으로 한번 다시 해볼까? 했더니 막상 다시 하려니 자잘자잘한 지식이 모자르잖아?! 


어 나 검사 뉴비인데 번검으로 해보려는데 플레이는 어떤식으로 흘러가지?



으어 그런 너님들을 위해 곧 민간인(진)유저가  아주 조그만한 미세팁들을 준비해봤숴!

아 물론 너님들은 고수라 다 알거같기는 한데 그래도 ㅎㅎㅎㅎㅎ





우선 영상먼저 바라보자! 아 참고로 영상은 크롬으로 밖에 안보인다 ㅎㅎ 그리고 안봐도 되긴 한다 ㅎㅎㅎ



영상 제목을 클릭해서 유튜브로 가서 보면 큰 화면으로 볼수 이찌! 허허헤헿





 




 

자 검게 여러분들이 조아하는 스샷이야! 스펙은 구덱덱이니까 디피는 넘어가자 ㅎㅎ



전투시간 246초 풀뇌룡


급베 1.37 한대모잘라


발도 1.40 이것도 한대


만베 4.64





자 뭐 먼저 얘기해야할까 사실 난 복귀한지 얼마 안됐고 많이 퇴물이되서 예전만큼 이게임에 대해서 자세히 알지 못해.. 헤헿







0.뇌룡버프

번개검사가 기본적으로 계속 유지해야하는 당연한 버프입니다.


뉴비분들은 스킬들을 읽어보시고 뇌룡버프가 무엇이 있는지 먼저 확인하시고 딜 싸이클을 돌리시면서 뇌룡 버프가비는  틈이 없게 딜을 넣는게


기본입니다.(풀 유지는 곤륜비공패를 가지고 계실경우 입니다.)






1.발도와급소베기(발급)

뇌룡버프와 함께 가장 기본이 되는 스킬입니다. 모팡은 어느정도 이상 되면 정말 쓸모가 없는 행위지만 뉴비 유저들에게는 타수를



연습 하실수 있는 아주 좋은 것이라고 생각해요. 새로 하시는 분들은 모팡을 통해 발도와 급소베기 비율을 기본 1.3까지는 올리실때 까지는 연습하시는 게 좋습니다. 기본이 1.3입니다 






2.만월베기(곤륜비공패)

이스킬은 쿨타임이 절대로 놀면 안되는 스킬입니다. 계속 돌려주세요.






3.천검 싸이클(무궁신공패)

필자는 어검세를 켯을 경우 한번에 만베를 다 박는게 아닌 만베 어연 만베 회천 / 발급 / 만베 오연 만베 발급 어검세 끝날때쯤 만베 대가로 이어갑니다.






4.천양팔찌 효율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목각형 보스들은 천검타임 제외하고는 만베를 다때려박는건 좋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움직이지 않는 목각이기 때문에 천검 타이밍때 제외하고는 만베 오연으로 바로 두번을 박기보다는 팔찌 타임을 다 보시는게 좋아요


만베 긁고 만베 쿨7초까지 발급 박으시다가 오연 만베 하는게 더 딜이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던전은 무조건 유동적으로


움직이셔야합니다 보스 패턴과 무기중첩 스초 타이밍들을 잘 보시면서 스킬을 어떻게 박을 지 플레이 하셔야해요 이건 배우는게 아닌 스스로 터득하는 겁니다.







5.대지가르기(적수신공패)

이건 대부분 유저들이 다 알고 있는 부분인데 뉴비분들이나 번검을 이제 새로 하는 분들은 대지가르기 쿨타임이 놀지 않도록 만베 쿨을


보며 유동적으로 계속 돌려줍니다.






6.번개베기

번베는 보스 진입 스타트시 치확확보를 위해서 처음에만 써주시고 그 다음부터는 뇌룡버프 관리 위주로 돌립니다.


풍월도,번베 쿨이 둘다 놀고 있다면 본인은 번베 먼저 씁니다.


추가로 위에 적어놨듯이 모든 스킬은 유동적으로 써주셔야 해요 실제 던전에서는 저렇게 전부 계산적으로 쓸수는 없어요.






7.모팡

모팡에 연연하지마세요 위에 써 놓은 것들을 이해 하고 다 플레이 하시는 분이면 더이상의 모팡은 의미가 없는 유저입니다


모팡은 서버핑/무기확률/치확/잡는 시간 에 따라 다 다르니 자기가 비율이 어느정도 나오고 뇌룡이 풀로 유지가 된다 하시면 차라리


1인던전을 연습하시는게 실력향상에 좋습니다.



제가 쓰지 않은 팁 제외하고도 상당히 많은 팁들이 있을텐데 저또한 아직 복귀후 완전히 게임에 익숙해 지지 못한 유저라 모든 팁들을 다 담지는 못했습니다. 혹여나 보고 연습하시는 분들은 이게 틀이구나 라고 생각 하시면 될거 같아요.






조금 한다는 유저분들한테는 전혀 도움이 안되는 글입니다.저또한 복귀한지 얼마 안되서 플레이 피드백은 환영이에요 아니 제발 해주세요







그러니까 너도 번검해






-

대기만성 [빙 제] 검사| 경국지색| 레벨 55 홍문18성| 무림맹1급맹원| 내일도 화목한 약장수들
목록
  • 4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님왜옴 [왜옴] 각성후에도 딜싸가 그대로인가요 ?

    0

    세르검천 [세르검천] 여기 발급 비율이라는게 발도:급베 = 1 : 1.3 을 말하는건가요?
    아니면 초당 발도+급베 가 1.3회 라는건가요?

    0

    천련하 [천련하] 역시 번검도 무궁인가요...? 현천라인은 이제 완전 비추인가요...? 장갑 먹고 곤륜비공먹고나서 신공패 신경써도 상관없겠죠?

    0

    꿀아역 [킹아역] 그래도 팝핀보다는 탈춤이 났더라~

    0

    네코양 [시키캉] 뉴비는 무슨말인지 하나도 이해를 못하는 글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 일단 .1.37 1.40 이 뭔지 모르겠네여...

    1

    Kapy [Kapy] 타수 ÷ 걸린시간 = 초당비율

    0

    모두가인연 [은월검단] 누가 올린다는 식의 말은 좀 아닌듯 한데요??저 같은 라이트유저에게 추천하는거구요...용천팔찌 그대로 갈사람은 낙수가 훨씬 딜량이 낫다는 말이구요...비공패 있어도 팔찌가 용천이면 낙수가 더 낫습니다...무궁이 더 나을 조건이 섬광8셋 이상 곤륜비공패 천양팔찌 3개가 모두 만족했을때 무궁이 더낫구요...라이트 유저는 걍 접어야하나요??

    4

    대기만성 [빙 제] 허허허 확대해석이 상당히 심한분인거 같네요 ㅎㅎ

    라이트 유저니까 갈수록 의미가 없어지는 템을 안끼는거죠.. 라이트 유저라 과금을 잘 안하실텐데 적수증표는 돈안드세요? 나중가면 버리게 될 템인데 거기다 돈을 들인다고요? 그 지나가는 잠깐의 효율을 위해서요?

    그리고 곤륜비공패가 있는데 어떻게 단일 적수도 아니고 무궁이랑 낙수랑 비교하세요 성화 패치 된 후라구요 지금은;

    자 보세요 라이트유저라고 게임이 진행이 안된다고 생각하세요?? 아이템은 어떻게든 진행이 됩니다. 운이 좋아서 싸게먹었건 아니면 먹고싶어서 모아뒀던 금을 써서 먹었건

    0

    대기만성 [빙 제] 그리고 어떻게 훨씬 이라는 단어를 집어넣으실수 있는거에요...

    어떤 유저가 자기가 게임을 지속하는데 이템에 머무를 생각을 해요.. 라이트 유저라도 천천히 조금씩 조금씩 계속 앞으로 나가게 되어있는데.. 그 잠깐 머무르는 효율을 위해서 쓰지 않는 신공패를 돈을 들여서 마련하라는 거 자체가 라이트유저나 하드유저한테는 팁이 될수가 없어요

    그리고 곤비만 있어도 무조건적으로 무궁이 더 좋아요

    0

    대기만성 [빙 제] 라이트 유저는 걍 접어야 하나요? 이런말은 왜 쓰신건지 잘 모르겠어요 이해 하려고 노력 해봤는데 쉽지 않네요

    어느 상황에서건 확대해석은 자기 정신건강에 좋지 못해요 게임은 즐겁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0

    뮤즈 [라 로마네스카] 전 검사에서 갈아탔지만 라이트유저라 일부러 다스킵하고 적수로 넘어갔는데말이죠

    0

    모두가인연 [은월검단] 용천팔찌는 낙수신공패가 딜 더나옴...천양일때 무궁가는거

    1

    대기만성 [빙 제] 누가 잠깐 지나가는 템을 그것도 용천 팔찌와 시너지를 위해서 현재 미래도 없는 낙수를 올려요;

    그리고 그건 비공패도 없다는 전제를 걸으셔야죠 성화 패치후 어떻게 낙수랑 무궁이랑 비교하세요

    의견 제시는 좋았으나 조금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주세요

    0

    베리젠의전용노예 [리나리] 갓 빙제님 무사 전역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글 잘보고 갑니다 ㅋㅋ

    1

    대기만성 [빙 제] 어고 나리님 엄청 오랜만이네요! 항상 식사 챙기면서 게임 하세요!

    0

    마산대번검 [여의 림군] 대번검이 갓번검이 되는날까지<br />모든번검 화이팅이요 아,,아니 모든검사 <br />가이드라인 최곱니다 !!

    0

    려수민 [려수민] 좋겠다 누가 잘한다고 뭐라하잖아 난 듣보잡인데

    9

    대기만성 [빙 제] 모든 사람이 그런건 아닌데 게시판에 아이디가 많이 보여야 잘하는 줄 아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래요..

    보통 저런걸 우물안에 개구리 라고.. 올드 유저들은 수민쟝 잘하는거 다 알자나여..

    0

    대기만성 [빙 제] 엌ㅋㅋㅋㅋㅋㅋ 뭐야 이스펙?... 괴물이자나..? 보패8셋 하시면 아이디좀 빌려볼라고 했는데

    계정 한번만 빌려봐도 대요..?

    0

    대기만성 [빙 제] 려수민 아 모야 무이네... 무이는 한번도 안써봐서 무궁은 아니 없으신가 ㅠㅠ

    으허허 투영 한번 해보고 싶어가지고

    0

    려수민 [려수민] 대기만성 무궁이 있긴한데 노각성이라 음 손에 안익으면 노각성 무궁이 무이보다 더 나오긴할건데

    0

    대기만성 [빙 제] 려수민 그러면 한번 빌려봐도 대요?? 노각성이라 디피차이 제법 있긴 할텐데 투영팡이랑 모팡 한번만 해보게유!

    0

    백화련초 [연화련초] 번검 가이드글에 내력수급얘기를 굳이 하지 않아도 되는 날이 오게 될 줄은.. 진짜 많이 좋아졌습니다 ㅜ

    0

    마천루가끝이다 [뵹숙이] 와 안글도 번검 가고싶었는데 가이드라인으로 쓰기 넘모 충분하네요.. ㅠㅠ 유튭에서도 번검쪽은 잘안나와서 못넘어갓는데 이번기회에 넘어가보겟습니다!!

    1

    제논 [제논] 블소세카이에서 가장 멋진 직업+속성

    1

    haruyoyo [노소심] 오 역시 세상은 신기해
    이런글에도 시비거는 사람이 있네
    시비걸 건덕지 찾아내는것도 능력

    1

    대기만성 [빙 제] 보니까 아마도 쟤 예전에 나한태 욕 먹었던 친구 같은데<br />그게 아니면 이리 달려들 이유가 없다... <br /><br />

    0

    저격충 [미륵이니라] 급베비율1.4도안나오내??ㅋㅋㅋㅋㅋㅋㅋㅋ

    1

    대기만성 [빙 제] 부계라서 그냥 너모 갈라고 했눈뒈 혹시 미륵친구 열등감이 가득 차지 않았니..?

    그리고 친구야.. 무궁신공패 패치되면서 오연 싸이클이 추가됐잖아..? 급베 비율이 그대로 겠니..? 볼줄 아는게 급소베기 비율 밖에 없는 거 같아서 너모 안타깝구나..ㅠㅠ

    혹시 나 예전에 열심히 할때 나한테 후두려 맞았었니..? 그렇다면 미안하다..

    0

    저격충 [미륵이니라] 너도 니가 잘한다는거알잔아ㅋㅋ ** 돌려말하내ㅋㅋ

    0

    대기만성 [빙 제] 이야 이거 가독성 어마 무시하게 쓰레기잖아?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