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암영난무 원래 제자리에서 써지는건가요? 연화난무랑좀다른거같은데 저만그런가..
| 조회 856 | 스크랩 0 | 신고하기

연난은 따라가는데

암영난무?는 제자리에서있네요 

0

미라쥬엘 [달님의 별] 암살자| 경국지색| 레벨 60 홍문20성| 혼천교8급신도| 귀엽지
목록
  •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인생은자생 [환암] 분신이 저항해주기때문에 본캐는 계속 딜하면 됩니다

    1

    야메떼 [l야메떼l] 오 그럼 기존처럼 저항타이밍에 캔슬 될까봐 걱정하던거 없이 쓰고 그냥 딜하고 있어도 되겠네요?

    0

    BKMelong [룰루랄라v] 원거리 사용 가능해요

    제자리 저항기라고 보심 될듯

    분신이 대신때려서 본체는 딜 그대로 가능하구요

    각의 경우도 원거리 기절

    1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