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최근 대지소환사는 한계가 너무 명확함
| 조회 3608 | 스크랩 1 | 신고하기

모장군에서 백날 1.5 1.6대 가덩쳐봐야 실제 인던&레이드가면 그 노력의 절반이나 들어가면 다행.

모팡하고 괴리감이 매우 큼. 

유저의 피지컬이 아니라 외부적인 요소에 디피가 오락가락하는거 대지솬만큼 심한 직업도 드물거임

허구헌날 10히다가 모팡에서 자기위로하고 게임 끄는 것도 한두번이지 ㅋㅋㅋㅋㅋㅋ


비공패 1초 늘려주는게 그렇게 꼬우면 투밤-가덩글쿨 삭제를 해주던지

팔찌를 안쓰는 스킬 투꽃으로 처내놓을꺼면 투꽃글쿨이라도 없애주던지(이건 그래도 싫다..투꽃극혐...)


가가가밤, 덩굴독유지, 명화캐치, 팔찌쿨관리 이 모든걸 다한다고 안끊기던 가덩이 잘 나가는 것도 아니고..


소사파밍 원딜중에서 기존보다 더 조잡해진 딜싸이클로 고통받는 직업 있는지 한번 살펴보고

비공패에 방관팅관없는 직업 소환사 말고 더 있는지 한 번 살펴봤으면..

(주술얘기 나올거같은데 그래서 주술이 보라색비공패 끼고 전장하는지? 없어서 못끼는거지 안끼는건 아니잖아요.)


많은 대지소환사들이 모팡딜에 낚여서 선륜을 먹고 고통받는중이지만 그렇다고 바솬을 하자니 원딜조무사로 옆그레이드할뿐임.


대지솬: 모팡 ㅈ문가

바람솬: 원딜조무사



답은 "격"이다른 꼬갈 뿐



-

노즈워크 [안뜨네] 주술사| 화룡점정| 레벨 15| 무림맹입문인
목록

베스트 댓글

솬레기 [쁘해] 민씨키 바뀐후 파민쓸때 딜컷해야하는것도..빡침ㅜ

2

  • 2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홍문수련장봇 [체리랑스] 1. 투밤-가덩 글쿨 삭제해주거나
    2. 단풍잎 시 가덩 3회 적용해주거나
    3. 아님 제발 1초 늘려주세여 (곤륜도 발암꽃 제발 1초쫌..내력좀 ㅅㅂ

    0

    반짝반짝 [산빛] 진짜 레이드가면 핵발암 ㅡㅡ 살짝 끊김 = 무조건 현탐

    0

    에딕 [Eddi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딜조무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나무가되는꿈 [나무가 되는 꿈] ㅅㅂ 솬은 유일하게 솬수 옷까지 더 하는데
    ㅅㅂ 나쁜. 같은 프로그래머지만
    ㅅㅂ 난 다른분야니까
    ㅅㅂ 제발 개선좀 해라
    ㅅㅂ

    0

    보패에치명이없는 [베로베르스] 저도 같은 생각...모팡만 잘나올뿐이고 인던 레이드 가면 가동 겁나 안쳐지믄건 둘째고 방어막 생기는 몹은 독이 사라져서 밤송이 안나가고 어후 ㅠ

    0

    엔데 [엔데] 단풍잎 5초간적용 말고 그냥 3회적용으로 해주세요 ㅠㅠ

    0

    패츄BUS [패츄] 구 말련장 이후로 현재 대지솬도 다시 로또딜인듯 같은조합 같은던전 dps차이가 매판 20만이상..

    0

    솬레기 [쁘해] 민씨키 바뀐후 파민쓸때 딜컷해야하는것도..빡침ㅜ

    2

    혜성 [혜성] 실전같은경우 강신효율 떨어지는것도 한몫하는듯

    0

    세니아 [메이세리나] 솬사는 솔찍히 렉과 버그만 고쳐주면 상향됨.. 그게 안고쳐질 뿐이지...

    0

    룰루 [소함박] 그래두 바람보다 좋은거같은뎅...

    0

    둥이 [뇌둥둥이] 차라리 비공패를 해바딜로주면 좋은데 ㅠ

    0

    르파 [쉐르파] 사실 솬사 다뜯어고치고 다시만들어야된다생각하지만 안해줄게뻔하니..

    0

    린진진챙 [픵싄] 진짜 모팡과 다르게, 실전에서는 오히려 캐치하고 이런게 더 딜로스 날때가 많더라구요
    괴랄맞으면 괴랄맞을수록...ㅠ
    그래서 명화캐치 이미 포기하고살고이써옄ㅋㅋㅋ

    0

    상하이버거 [동덕] 진짜 문제점이 직게로 버그나 제안점을 말해도 1년아 넘도록 고치거나 반영할 생각이 하나도 없다는게 너무 웃기네욬ㅋㅋㅋㅋ 그래도 들어주는 척이라도 하던데 소환사는 그냥 죽은듯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