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역사가 심심해서 5초기절 하는거 아닙니다...
| 조회 4485 | 스크랩 0 | 신고하기

한번씩 지감갈때 보면 5초기절 넣지말라고 하시는분들 계신데.....

 

심심해서, 재미로 5초기절 하는거 아닙니다...

 

장악이 5초미만 남아 있을경우 5초기절 씁니다... 뭐 끊기만하고 장악 안해도 되지만...

 

그래서 5초기절 안하고 장악쿨이라 장악안하면 안한다고 뭐라하시는 분들...

 

후....... 막그냥 여기저기그냥 확그냥........ㅠㅠ

 

가슴아픈아침..... 역게에 이렇게나마 푸념글을 쓰며 다독거행복려 봅니다...ㅠㅠ

 

 슬픔

3

서우 [야묘 은] 역사| 혈풍혈우| 레벨 50 홍문10성| 혼천교7급신도| 일대종사
목록
  • 4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쏘주 [쏘주쥬스] 5초기절 파티원 탈진시 운기할때만 쓰면될듯요ㅎ

    0

    지옥으로인도해주마 [버스도는경운기] 역사가 넣는 합격기는 잘못된게 없습니다 뭐라고하기전에
    강타 전질보 기절넣을때 만월 넣고 다운넣을때 승룡각 쓰고 5초중인데 고양이 제압 하고 패턴봐야는데 다리 얼리고 묶고 ㅡㅅㅡ 역사 잘못이아닙니다 다그만한 사정이 있는거임 이댓글을 보는 타직업에서 역사 탓하는분들 역사 쉬운거아닙니다 우리에게 욕하지 마세요 ㅅㅃ

    0

    쮸땡 [쮸땡] 하나 빠졌네요, 5초 셀이건 뭐건 강타 열심히 치시는 권사님 꼭 계심......ㅋ

    0

    빅맥이좋앙 [냉마차] 하... 권사도고민마니함 5초동안... 역사님이들어주시나 링곰이 흡공하려나? 링곰이흡공하면전질보로붙어야대는데 먼저눌럿단몹뜨겟지... 다운지원해준댓는데 다리걸기 날리면안대는뎅.....

    0

    무서운 [탈긔왕] 평소에 흡공을 않하던 린검도
    이상하게 5초기절때만 흡공잘함
    타겟안잡혀서 분쇄한번날리는건 보너스

    1

    아캄나이트 [아캄나이트] 5초기절후 5초다운 넣을려는데 옆에 린거미가 흡공할때의 빡침이란...

    0

    말입니다 [자르모스] 지진-철벽-분분쇄--->격돌넣는차에 옆에있던 린검이나 역사가 낚아채가기 ㅠㅠ

    0

    끈육쥐 [끈육쥐] 고정팟에 검사있는데 예전에 1인칭 영상 받아보고 이후로 5초기절 안씁니다

    4

    끈육쥐 [끈육쥐] 암권만있으면 모르겠는데 검탱이면 5기 안쓰는 쪽을 택함. 본인이 상관없다고하면 괜찮지만 검사 내력 왔다갔다하는거 보고 이건 아니다싶어섴ㅋㅋㅋ

    0

    꺼지고다음 [또용잉] 분분쇄넣는데 흡공이나 냥제압하면 빡 ㅋㅋㅋㅋ

    0

    역누뉨 [유키카제진] 역사님..왜장아...ㄱ?안하시...?!!!
    쿨이에요~린검님 하시지 그러셨어요~! 5초기절중인데..?
    아~난 몰라쪄??!!!
    ......!! 속으로 욕을!!!에휴..

    0

    주헴이 [인던공무원] 5초기절 넣으려고 분노 지진 철벽 분분쇄! 하려는데 권사가 띄워서 분분쇄가 허공으로 날라간다 => 진짜 손놓고싶음..

    2

    Chomel [쵸멜냥] 이분 경국섭 무탑 지박령

    0

    yaza랜드 [yazasoo] 권사두 하구 역사두 하는데 정말 의사소통이 필요한거 같아여. 권사루 할때 역사님이 혹시나 5초 하려나 해서
    기절 안 넣구 기둘리는데 기절 딱 한개 들오구 땡이면 끊어야 할 구간일때는 아찔하져(지감 1넴?)

    1

    yaza랜드 [yazasoo] 반대루 역사 할때는 5초두 5초지만 셀합타이밍에 기절 다운 대충 하나 넣구 보는 사람들두 당황...
    자칸 원투때 전 조금 천천히 셀합 들가는데 기절 넣을라구 철벽 딱 하는데 어디선가 들려오는 다운 소리...
    날아가는 내 지진과 철벽

    0

    역게이 [역존야] 기절연장하고 장악 슬슬 잡으려하니 내옆에 있는 권사가 어류겐을 쓰는 모습이 보이네요. ㅆㅍ!

    3

    흑천의길로떠나려는생쥐 [해부용하얀생쥐] ㅋㅋ 검사는 기절보고 아 장악하시겠지 하고 횡써서 발급하는데 내력마르게 되고 정작 장악때는 찌르기만하거나 저항기하날 더날려야해요. 린검은 어 역사님 장악안하시네 내가해야하나... 싶어서 하구. 사전에 5초기절넣고 장악 쿨돌때마다 하신다고 하시면 대부분 이해해주실듯요. 타클도 나름생각있어서 그러는거라 ㅋㅋ.(물론 한다 말햇는데 징징되면 답이없음)

    3

    영등포콜 [샌드백v] 5초 장악해서 내력 말랐다고 징징대는 검사 답이없음 다수 역사들은 장악쿨일때 셀합 안함. 점멸기나 노장악일 경우 제외. 흡공후 역사 무차 때리는거 보이면 ㅈㅅ하다고 하시면 대부분 이해해주실듯요. 역사도 나름 생각이있어서 그러는거라ㅋㅋ

    0

    흑천의길로떠나려는생쥐 [해부용하얀생쥐] 영등포콜 애초에 검사가 5초기절하는거 알고서도 내력관리 못하는 건 답없는거 맞는데 저는 혹시나 싶어서요 ㅋㅋ. 뭐든 파티플이니 미리 말해두면 서로 욕할일 없다고봄. 거기다 블소 특성상 타클 스킬구조를 모르는 사람이 많다보니 말이죠. 역사하면 아는게 장악이랑 분분쇄밖에 없는사람마늠 ㅋㅋ

    0

    상속자안탄 [안탄] 5초를 하는이유가 있는데 다들 싫어한단말이지..

    공감되서 뎃글해요 ㅠ

    0

    환웅 [환웅] 오초기절하려고 질질끄는데 흡공.... 으악 내쿨...

    0

    마교교쥬 [마교교쥬] 다들 저랑 다르네요 ㅋ 전 린검이랑하면 흡공 하나 안하나 5초 넣어보곤 하는데 ㅋ

    0

    베어그릴스 [인간vs자연] ㅇㅅㅇ...도중에 린검이 흡공으로 뺐어가면 엄청난 분노가...

    2

    beasteel [묵은지해장국] ㅋㅋㅋㅋㅋ 역사가 셀합만 넣고 그 다음에 무릎차기를 한다면 상당히 빡친 상태라는 점.. 알아 둬야 함

    0

    펜헤릭스 [폐침망식] 5초기절 넣는데 중간에 파티원의 기절이 들어와서 풀린다 -> 장악 쿨이면 아예 끊지를 않음
    5초기절 넣는데 파괴 몇방 더 찍고 덜 찍고가 뭐 중요하냐고 빨리 장악하라고 한다 -> 장악 쿨이면 아예 끊지를 않음
    5초기절 넣는데 분쇄 꽂는 순간 고양이가 올라타 있거나 린검사가 가져간다 -> 기절 연장 안하고 그냥 장악함

    통던을 주로 다니다 보면 파티원들 하는거 봐서 별 기대 안하고 저러게 되더라고요….

    2

    저주손가락룻금지 [대천싸나이] 맞아요 한두번하다가 합격기같이넣는애들만나면 그냥셀합후칼장악! 그리고 팬입니다. . 펜찡ㅜㅜ

    0

    쿠키 [AmblanCe] 공감 내 장악 흡공으로 다 가져가 ㅠㅠ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