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검사 낙원대성 솔플 영상!
zoneboy [낙엽지던]
| 조회 31904 | 스크랩 14 | 신고하기

 소리 많이 커요 줄이고 보세요 ㅎㅎ!!!

화질많이 구려요 죄송합니다 ㅜ.ㅜ

1넴 좌성성

쉽게생각하면 아~주 쉽습니다 일단 호랑 이랑 곰만 없으면 클리어 입니다!

일단 만월을 피흡 으로 바꾸고 곰,호랑이 피흡으로 죽여주시면 좌성성만 남습니다 좌성성 오연베기 회피법은

처음 좌성성 오연배기 1타를 튕지시고 나머지 3타를 막습니다 그럼 마지막 1타만 남는 데요 횡이동,ss회피로 쉽게 막을수잇어요~!

오연베기 외에 다른패턴은 일정해서 막기 아주쉬우니 처음이신분들은 영상보시면서 익히시는것두 좋습니다 ^^ 

 

 

2넴 우후후

쉬워서... 뭐부터 말할지 모르겟음 영상한번보시면 당신도 우후후완숙~

 

 

막넴 낙원대성

 영상보시면 알겟지만 낙원대성은 패턴이 일정해서 피29만/19만/10만 에나오는 분신만 잘 커트해주면 정말 쉽니다

 

 

 

 

똥컨이지만 재밋게 봐주세용 헤헤~ 

다들 솔플엔 권사가 짱이다 하는데 검사도 할땐할수잇어요~! 검사분들 화이팅입니다 ^^힘내

 

-

zoneboy [낙엽지던] 검사| 비룡재천| 레벨 45|
목록
  • 5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육식빈이 [비천옥봉] 2넴 가는길 쫄은 그냥 우후후 아래쪽방에 성물 있죠 그위루 올라가서 점프점프점프하면 되요 근데 그전에 아래쪽방 대장 애드내셔서 알림이 옆방 갔다오는 시간을 기다리셔야 되요

    1

    육식빈이 [비천옥봉] 알림이 옆방 딱 한번만 알리기 때문에 그때는 맘놓구 방청소 하시면 되요

    0

    굳치킨 [남벌] 솔플 네임드 말고 쫄 잡는영상 올려줬으면 좋겠다...

    0

    삭제된 댓글입니다.
    다크초코1 [다크초코주삼] 오연 베기가 그로기고 끝나자마자 어깨치기 그로기로 연타로 넣은다음 천무 ~~~ 그담 승천비 ~~이패턴인듯~

    0

    난이미심각해 [려운휘] 포인트는 막기 시간 2초중 1초 이상 지나간 시점에서 1타를 막아주는건데 그냥 이런게 있다라는 점만 알아두셔도 될 듯... 내가 생각해도 튕기기 이후에 Q나 SS가 편해 ㅠㅠ

    0

    난이미심각해 [려운휘] 검사로 5연베기 막는 타이밍 하나 더 있습니다. 튕기기 후 Q나 SS를 몰랐을때 오기발동으로 내 반드시 막아보겠다 하다가 발견한 방법인데 좌성성 5연베기가 처음 1타 다음 약간의 시간을 주고 나머지 4타를 치는 것과 막기가 0.5초의 딜레이 이후 바로 막기가 가능한 점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좌성성이 뒤로 물러나서 칼을 돌리는 시점에 미리 막기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첫 1타를 막은 즉시 찌르기나 베기를 누르고 다시 막기를 누르면 좌성성의 1타와 2타 사이에 찌르기나 베기를 넣고 막으실수 있습니다.

    0

    니콜라개먹어 [꽈드득] 나는 그냥 4인파티 고정구해서편하게 돌래...너무 어려워..

    0

    내나이32 [백두산한라봉] 던전 솔플 활성화 시급하다.. 라이트 유저들 수를 무시 못하는데 그들은 다 떠날것이다.

    0

    개따뻑 [키바가미겐쥬로] 좌성성 동영상 노래 겁내 우울해...

    0

    yangseory [Ill미소의테레사llI] 쫄들은 다 어케함?? ㄷㄷ;; 끝 넴까지 가는동안 쫄처리 영상두 보여주시징..;;

    0

    개다리달달 [캐릭바꿔라] 막찌몬 화이팅 !!!

    0

    거창윤성진 [키가땅을치는아이] 쪈다 ㅠ 검사로 깨다닝

    0

    쒸베리캐쓰키 [쒸베리캐쓰끼] 이렇게보면 다 할 수 있을 것 같은게 함정
    솔플, 그거 어렵지 않아요 -개콘, 사마귀유치원
    참, 쉽죠? -그림을그리자, 밥로스

    0

    Pva회장 [민파미] 태극연희 님 말한번 진심잘했다 화이팅

    0

    어제의마음 [쾌미] 혼자가지말구 같이가요 저 옆에서 구경하구 포화란 초대장점 받을깨요,,,,아이템은 님이 다드셔요~~ ^^

    0

    태극연희 [태극엄지] 처음 클래스 고를때 별 몇갠지 보고 판단해라 좀 게시판 드릅게 만들지말고
    권사가 쎈이유중한가지가 별이 많다
    당근 그만큼 별다섯개까지 컨을하면 권사 쩐다......그런사람보고 개사기다 그런말하는거다(타클래스)
    못하는사람 저 권사 머냐 하지
    권사는 다 쌘개 아니다
    자기가 맞는 클래스하고 그능력을 최대 써먹을수있고 적성에 맞는다면 이클래스 내클래스이다 생각하면댄다
    각자 클래스 ** 능력치 올려봐야 별다섯개 어찌 이기냐 그니 당근 별다섯개가 쌔야 정상이지
    컨되면 권사하고 안되면 별적은 클래스 해라

    1

    욱곰 [욱곰] 별 5개짜리 권사보다 손이 더바쁜 별 2개짜리 솬사는 어케 설명할꺼임..

    0

    우렁쌈 [권섻시] ㅋㅋ 권사 컨하기 힘든케인걸 모르네 남들보다 얼마나 노력을해야되는지 모르시는군
    보통컨으론 탱이 안되 이제 센스+반응속도+딜+탱 다 신경써야되는게 권사다

    0

    아to이the유 [엔젤오브] 1넴 은 처음에 쫄나올대 만월로 막고 죽이다가 오연베기 4타후 뒤돌기나 뒤로빠져서 막기 하면서 쫄이 다죽으면 출혈과 가끔스킬 넣어주면서 반복적으로 잡고 2넴은 때리다가 쫄나오면 가운데 다모이면 옆으로 무빙하면서 빠져주면 저절로 터져서 사라지고 쫄이 그리고 개속 2넴 치고 막고 하다가 쫄나오면 똑같이 해주다가 3넴가면 3넴은 처음에 가서 막찌 평 해주다가 커다란 번개봉 칠대 뒤로 빠지고 잡다가 포효 하면 횡이동으로 피해주고 쫄나오면 낙원대성 분신이기 때문에 모션을 잘보고 낙원대성과 같은방식으로 잡고 내려오면 반복적으로 하면끝?

    0

    실명정연주 [아코니] 너프는 권사가 너프해야지..ㅅㅂ..다저항..개같은권사

    4

    네크릴 [노스라이트] 그 1초 저항 한번 쓰는데 쿨이 20초 거든요? 게다가 범위 기공격은 다처맞거든요 보스 기공격같은건 후방이동으로 피해야 하는데 거리가 완전 ㅄ이라 피하지도 못하거든요

    0

    뇌천마제입니다 [뇌천마제] 검사가 솔로잉하면 신컨인증이고 권사가 솔플하면 사기케냐? ㅉㅉ

    0

    맹아아아아 [초협살] 마자요 ㅋㅋ 검사는 신컨이고 ㅋ 권사는 사기 ㅋ 참 드러운세상 ㅋㅋㅋㅋㅋ

    0

    맹아아아아 [초협살] 검사도 ㅋ 너프되는소리 들린다~~ ㅎㅎㅎㅎㅎ

    0

    음탕인 [이춘] 오래 걸리는게 함정 ㅋ

    0

    Sunup리치 [청풍루주] 음..솔플..그거알아요..? 3인팟가면 이거 반도안걸리는거..시간.

    1

    zoneboy [낙엽지던] 하지만 템은 전부 내꺼 ㅋㅋ

    0

    승재님마눌 [아뭬뤼카노] 와~~~~~~~~!!!!!!!!1최고최고 멋잇어요 ㅎㅎ

    0

    dragunovid [orchid] 흠...낙원 개인번개를 어떻게 피하나했더니 ss기로 회피를 하시는군요......전 예전에 파티원 다죽어서 낙원이랑 1:1로 하다가 번개회피를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하다 죽은 기억이;;;;

    0

    빈티지로제 [Repugnant] 예전에 검사 쏠플올라오면 계정삭제한다던 검사님 있엇는데..

    0

    검선진아민 [진아민] 이런게 파워북에 올라가야 되는거 아닙니까 지금 있는 영상은 보면 패치 이전이라 예전것도 있고 합격으로 막 끊으니 패턴도 짤려서 생략되는거고 정확하게 패턴을 다 볼수 있는 솔플 영상이 가장 알맞지 않나 싶네요 ㅎ 검사분들만이 아니라 다른 사람도 이걸보고 어찌 해야할지 생각할수 있자나요? 일일히 직업별로 뭘해야하는지 영상이 있어야 하면 참 큰일이구요 거기까지 키워오면서 직업 제대로 파악못한거니 파티클리어 영상보다는 이런걸보고 서로 첨에 조율해서 잡기만 하면 되니깐 딱 좋은거 같아요

    1

    zoneboy [낙엽지던] 우와 감사합니다 ^^ 기뻐영 ㅎ

    0

    농사지존웅삼이 [농사지존웅삼이] ~~ 뭐. 쫄 먼저 잡든지 해야지. 좌성성이라도 가지.. 쫄 잡는것좀 알려주세용.

    0

    생후360개월 [혼천교주 아이유] 최상급 인던은 근접 직업들이 어떻게든 솔플할 여지는 나오네요. 역사 빼고...........

    2

    니콜라개먹어 [꽈드득] 기공사도 빼고요....

    0

    ichabone [백무결] 와 좋은저오 감사ㅜㅜ헤딩팟하다가 멘붕만 먹었는데 이거보고 공부해서 이거나 잡아야겠네여

    1

    zoneboy [낙엽지던] 영상 욜심히 보셔서 솔플 까지 화이팅이요^^

    0

    인생은잠이다 [잠생] 예전 일이 생각 나네요 권사 첫 솔플 클리어 영상 보고 어느 검사님이 하신말이 ㅋㅋ

    0

    자마후자리 [자마후자리] 좌성성 우후후 낙원은 쉬운데 혼자들어가서 졸잡기가 빡셈 ㅠ_ㅜ맨날 죽음 ㅠ_ㅜ

    0

    보리향s [뮤지킨] 이거보고 또 검사 사기라고들 하겠구만.....
    같은 검사로서 이런거 보면 좋은데 한편으론 걱정도 된다
    또 얼마나 물어뜯을지

    1

    패황검객1 [패황 검객] 이 영상봐도 검사 사기라는 소리는 못할듯

    0

    흐린하늘아래에 [지아선] 낙원 올라간뒤로 번개떨어지는건 어떻게 피해요? 떨어질때 타이밍 아는방법도 있나요?

    1

    zoneboy [낙엽지던] 분신이 포효하고 그다음에 번개 패턴 이라구 생각하심되용 ^^

    0

    벌레보다못한놈 [검개베기] 저랑 낙원대성 잡는 스타일이 많이 다르네요. 나름 괜찮고 안전한 방법같군요.. ㅇ

    1

    zoneboy [낙엽지던] 나름 괜찮고 안전한 방법이라니 크핫 감사합니다~!

    0

    비켜넌방해되 [비켜넌방해되] 좋아 이제 팔독솔플을 기다릴 차례군

    2

    벌레보다못한놈 [검개베기] ㅎㅎ 내일이나 오늘 시간이되면 팔독도 솔플 도전해볼까하는데 과연 될지 모르겠습니다..

    0

    여유있는놈 [무공이뭐야] 칼튕기기타이밍에 오연막으면 5타 다막기됩니다...
    오연쓸때 뒤로빠지는 거리를 너무 멀리빠지지않게 자리잡아주는것이 포인트~~

    뭐qe로 피하는것도 어려운건 아니니....

    2

    므흣아들 [활땡] 팅기기해도 마지막껀맞던데..아닌가..

    0

    여유있는놈 [무공이뭐야] 므흣아들 좌성성이 뒤로 많이 빠지게되면 다가오는 시간때문에 맞게 되구요

    딱 맵 중간에서 거리잡고 하시면 다 막을수있습니다.

    근데 막아도 데미지 100~200씩빠지기때문에... 구지 그럴필요는없습니다 -_-;;;

    그냥 qe ss로 최대한 안막는게 더 효율적이긴하죠 ㅋ

    0

    zoneboy [낙엽지던] 윽 수정해야겟군

    0

    Pbyss [네코무라 이로하] 최초아닌데~이미 올리신분 있는데~ㅎㅎ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