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전장 시왜바리
| 조회 1365 | 스크랩 0 | 신고하기

전장팁 : 시왜는 마령을 뽑고 시왜를 돌리고 무공 초기화가 되기까지 최하 1.5초~ 2초이상의 시간이 걸립니다

              시왜중 무공초기화를 받기전에 마령이 녹아버리면 시왜쿨만 돕니다

 

 

나도 시왜를 막 써주고 싶은데 그게 맘처럼 안되는걸 뭐 어쩌라구요

마령뽑자마자 시왜 누르라구요?

처맞고 있는데 그게 될까요?

보호부쓰고 진압쓰고 후방이동 쓰고 할거 다합니다

근데 시왜를 왜 안주냐고 그러면 도대체 뭐 어떻게 설명을 해야하나요?

시왜를 전혀 못 받았다구요?

마령뽑자마자 녹았구요

마령뽑구 시왜를 썻는데 녹아서 시왜쿨만 돌고 마령 녹았구요

마령뽑는 와중에 마령 녹고 나도 누웠어요

마령 뽑는거만 보구 달려들어 마령 녹이는게 기본인거 다들 아시면서

주술은 뒤에서 처맞고 있는데 피리만 쪼차가면서 시왜나 달라니

너무한거 아니오

 그냥 시왜바라지말고 홍주 먹으라고 예기하고 싶은맘 굴뚝같은데

오늘도 시왜바리만 하다 좌절하게 만드는 소리듣고 또 좌절

언제까지 전장에서 시왜바리로 살아야하나

아픔 

 

 

-

전나 [전나] 주술사| 일확천금| 레벨 60 홍문28성| 혼천교3급신도| 바리
목록
  • 1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시세파괴자 [구데기] 그나마 피리*아가는사람은 양반이죠ㅋㅋㅋㅋ

    0

    독특 [갓제제] 눙물............................

    0

    냥국 [김냥국] 마령이 물에 던진 솜사탕 같은 걸 어쩌락오요 ㅠㅠ 나도 시왜 잘 주고 싶은데 뽑을 때 달려드는 적팀에 끔살인데 ㅠ

    0

    경국히루 [마히루짱] 마령멀리뽑아놓고 앞으로가서 으엑으엑하면서 시왜돌릴수밖에

    0

    전나 [전나] 개발진들아 진정한 시왜셔틀을위해 초강신처럼 초시왜 가즈아~~~

    0

    빙의언제나와 [문까미] 피할꺼 다피하고 안전한 장소에서 마령뽑아서 시왜 써주면 '시왜 너무 늦어요 더 빨리 써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띄드 [띄드] 시왜바리ㅋㅋㅋㅋㅋㅋ쳐맞고있는거 도와나주던가요^^

    0

    전나 [전나] 아니면 마령삭제하고 시왜도 본체가 쓰는거죠 ㅋ

    0

    전나 [전나] 홍주는 이제 없군요 무공초기화부적으로 정정함 ㅎ

    2

    개둘님 [개둘님] 이제 우리스스로 마령이 되는수밖에!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