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암역 간단한 홍보문
| 조회 1149 | 스크랩 0 | 신고하기
암역 꽤 오래했던사람인데
패치 전에도 마천루랑 태천티어는 암역이 더 쎘슴다 ㅇ.ㅇ
소사땐 좀 우울했고 집행시전속도 및 타수패치가 이루어지면서 알게모르게 날아오른 케이스

신기수련장 상위티어분들도 패치전 꼬갈하시는분들 좀 돼셨고 제 주변에도 꼬갈한 역사 몇 있으니..
아는분들은 알음알음 아셨다고 봅니다만



암역딜싸는 간단합니다

암역 기본딜싸 집행발구분노ㅡ섬섬격
강신때 격격격 쓰시면되고

신경써야할건 무기중첩(스초) 집행 발구 태풍 쿨 정도 보시면됩니다

단점이라면 모션캔슬이 안돼서 합격기 빡세게 넣어야할때라던지 저항이 필요할땐 미리 딜컷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아 그리고 가끔 비공패 버그나 보스무빙으로 역풍안터지면 좀 컴퓨터 끄고싶음


사실 암역 인식이 안좋고 소수의 사람들만 했어서 그렇지 쉽고쎕니다^^!

이상 암역홍보대사였습니다 ^ㅁ^


-

Song [쏭누] 역사| 이심전심| 레벨 55 홍문19성| 무림맹1급맹원| 간극
목록
  • 2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훌따 [낫센] 예전부터 암역키워왔는데 궁금할떄마다 쏭누님이 댓글달아주셔서 이젠 저도 어엿한(?) 암역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1

    Song [쏭누] 앗 감사할게 뭐가있나요 제가 설명충이라서 그렇습니다☞☜

    0

    Song [쏭누] 역게 보시면 글 많습니다 저는 아직 회사라 못찍어봤어요0ㅅ0

    0

    WeU [Lingoame] 저도 계속 암역하고있었던 사람으로써 암역 전에도 그렇게 약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소사 8셋 못써서 좀 메리트는 떨어지긴하는데 그래도 전 암역이 졸더라구여..

    2

    WeU [Lingoame] 아 그리고 암역 궁금할거 있을때 쏭누님꺼 잘보고 있엇어요! ㅎㅎ 감사드려요

    0

    Song [쏭누] WeU 앗 감사합니다 ㅋㅋㅋ 소사티어때 우울했던거 생각하면..(왈칵) 그래도 꾸역꾸역 암역 하다보니 이런날도 오네요

    0

    로드of주수리 [걸어댕기는초보] 쏭누님 지금 제템으로 암역에서 대역으로 넘어가는게 휠씬좋겠죠?? 지금 정말 고민중입니다..

    3

    Song [쏭누] 개인적으로 암역을 추천드리는 시점은 소사졸업 후 태천보패 3피스 맞춘 이후입니다. 소사8셋을 못써서 소사티어는 암역 매리트가 떨어지거든요.. 초보님은 암역 하시면 될듯합니다

    0

    로드of주수리 [걸어댕기는초보] 아 그럼 그냥 암역에서 쭉하면되는구나.. 대역이 그만큼 너프를 먹은거구나... 암역키운게 후회는 아니였구나. 진짜 고민하고있어는데 감사합니다 쏭누님 ^^

    0

    Song [쏭누] 로드of주수리 무기도 곤륜이시고 보패도 태천5셋이셔서 템세팅되신게 암역 쭉하시는게 나을것같아서 말씀드렸습니다^^

    0

    역사는흐른다 [IIq천혜령pII] 드디어 암역의 시대가 온것인가유?ㅎㅎ
    라기 보다..
    대역이 너무 너프 먹었네 ㅡㅡ

    3

    Song [쏭누] 패치전에도 암흑 우세였다고 봅니다만 꼬갈이 쉬워지면서 유저수가 늘어날것같네요 ㅎ

    0

    역사는흐른다 [IIq천혜령pII] Song 암역만 해온 유저로써 암역 포레버요우!! ㅎㅎ
    조금씩 개선 되가는 과정 보면서 많이 뿌듯하네요.
    몇 가지만 더 개선되면 좋겠지만 ㅎㅎㅎ

    0

    다시펼차례인 [여름연풍] 저도 걍 악세때문에 암역했는데 태산도 임점들어가면서 좋아질거라고 봐요. 진짜 패치될겁니다...ㄷㄷ..안해주면 좀 심했음.ㅠ

    1

    Song [쏭누] 태산은 비공패 기존옵 유지했어도 됐을거같은.. 왜 저렇게 내놨는지 모르겠네요

    0

    DoNBurI [강한여성유슬] 강신시 격격격을 풀어서 말씀해주실수 있을까요? 격노 각성격풍 격풍인가요?

    1

    Song [쏭누] 격노 각성격풍 각성격풍입니다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