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직업게시판

대역님들 귀호도끼 몇번...
| 조회 1338 | 스크랩 0 | 신고하기
6단 띄우는데 도박 총 몇번 하셨어요...

지금 4단계 오는데 6번 걸리고
4단계에서 6실패해서 이거 얼마나 더 해야하나 싶어서 ㅎㅎ...
6실팬데 마일리지도 48프로고 ㅜㅜㅜ

-

응아니야응맞아 [고양씨] 역사| 화룡점정| 레벨 55 홍문17성| 혼천교3급신도| 눕클
목록
  • 2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응아니야응맞아 [고양씨] 그러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마일리지 100프로 채우신 분들은 진짜 ㄷㄷ...

    0

    응아니야응맞아 [고양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마음의 평화를 얻었어요

    0

    정쨩 [쩡우왕] 3 - 4 1번
    4 - 5 2번
    5 - 6 마일리지 100% 찍고 6단올림

    1

    비싼역사 [Tab] 3-4 2번
    4-5 한번
    5-6 5번인가
    저는 개인적으로 잘오른듯

    0

    춘향이I [춘향이I] 3단에서 7번실패 4단에서 1번실패 5단에서 3번실패했네요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