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 [합작] ALICE in wonderland
| 조회 2660 | 스크랩 0 | 신고하기





♫ J.A.M - Jazzy Zoint



 

 















 



 

 

 

 



-

loves you. EHZI [흰뺨] 기공사| 경국지색| 레벨 55 홍문14성| 혼천교7급신도| 흰뺨과 붉은뺨
목록
  • 5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정직 [샤아카] 진짜 왔다갔다하면서 몇 번을 보는지 모르겠네요! 이 합작을 발견하고 신청한 과거의 나를 몹시 칭찬해주고싶을정도로 멋집니다ㅠㅠ! 이번 스샷찍을때는 왠지 너무 다 맘에 안들어서 세번이나 다시 찍었는데도 저꼴이라 내면서도 부끄러웠는데 이렇게 멋지게 포장해주시다니..!ㅠㅠ! 특히 카드가 진짜 멋졌습니다 구성도 편집도 다른분들 스샷도 정말 감탄이 절로 나와요! 이런 합작에 참여할수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ㅠ! 고생 많으셨어요!

    1

    loves you. EHZI [흰뺨] 몇번이나 봐주셨다니 저도 넘 기쁘고 뿌듯하네요 마지막 단체편집에 임팩트를 주고 싶어서 열심히 해봤어요 ˇ́˙̫ˇ̀˵ 캐릭도 도도한 느낌이고 배경하고 잘 어울려서 예쁜 스샷이라고 생각했는걸요! 그러고보니 샤아카님 스샷은 보정도 카드도 엄청 빨갛게 되었네요 ㅋㅋ 빨강빨강..! 참여 감사해요 수고많으셨어요-✿

    0

    loves you. EHZI [흰뺨] 요건 피아노 커버인데 가사있는 버전의 원곡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근데 뭘 뽑았다는 걸까요..?

    0

    SaHiRa [SaHiRa] 여태것 봤던 합작중 제일 합작답네여.. 다른 분들이 합작같지 않다는 말은 아니라 .. 먼가 통일성있어보이고 신경 많이 쓰신게 느껴져 보고있는제가 다 흐믓하네요

    1

    loves you. EHZI [흰뺨] 사실 첨에 만들었던 개인컷들이 통일성 없어보여서 한번 다 뒤집었었는데 힘들게 작업한 보람이 있네요 넘 기뿐 댓글..! 합작은 그냥 취합하는것만 해도 넘 힘든 것 같아요 직접 해보니 다들 대단하셨다는걸 알겠던.. ㅠㅠ 감사합니다

    0

    DIM [DIM DIM] 와.. 개개인 스샷도 이쁘지만 구성이 재밌네요
    앨리스라는 이름에 걸맞는 합작.. 기억에 남을 합작이네요

    1

    loves you. EHZI [흰뺨] 헛 감사해요 딤님..! 저도 하면서 재밌었어요 딤님 기억에 남았다면 성공적 '⌄' -✩

    0

    흪조개빌런 [무상] ㅗㅜㅑㅗㅜㅑ드디어 나왔다ㅏㅏㅏ!!!!!!<br />ㅠㅠ첨에 스샷 잘못보내드렸는데 알려주시구 기다려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br />그리고 합작 너무 이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br />최고최고!!!♡♡♡

    1

    loves you. EHZI [흰뺨] 저 스샷 받고 놀랐자나요 ㅋㅋㅋㅋ 헉 나에게.. 거울나라를 뽐내시는건가..?!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바로 다시 찍어주셔서 감사해요! 무상님도 수고많으셨어요(๑>ᴗ<)و

    0

    마법소녀 [Lachesis] 이런 카드 정말 있었으면 좋겠어요~ ^^* 우왕~

    1

    loves you. EHZI [흰뺨] 맞아요 카드라는 소재 넘 예쁘고 저도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마법소녀..!?님!

    0

    블창하고싶은 [토글] 아쒸 ㅠㅠㅠ 왜 이거 합작 모집하는걸 못봤지 ㅠㅠㅠㅠㅠㅠ 허어어엉
    담에 다른걸로 또 열어주세요 ㅠㅠㅠ 너무 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롬곡

    1

    loves you. EHZI [흰뺨] 제가 짧게 모집하고 끝내서 그런가봐요 ╥﹏╥ 헛 또 찾아올게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토글님❀

    0

    삭제된 댓글입니다.
    loves you. EHZI [흰뺨] 넘 갖고싶었고 못 얻을 줄 알았던 감격스런 옷이예요 ㅠㅠ 그래서 더 이렇게 애정만땅 편집을..! 감사합니다 이쿠치님 다음에 뵈어요 ㅠㅠ

    0

    엘레 [세롤] 태리님 정말 ㅠㅠㅠ너무 멋져요 동화보는 것만 같아요, 정말 어쩜 이렇게 다 예쁘게 해주신 거죠! 대단하세요... 앨리스 의상은 물론 카드까지ㅠㅠㅠ 저 조커인가요 개인적으로 주신 카드역할 맘에 들어서 기뻐욬ㅋㅋ문신한 보람이 여기서!! 여튼 전 정말 태리님 글은 저 다 너무 좋아요... 항상 눈호강 시켜주셔서 감사하고 이렇게나 예쁜 합작 열어주셔서 또 감사합니다! X0♥

    1

    loves you. EHZI [흰뺨] 지금은 문신이 없으시지만.. 세롤님 스샷 받자마자 조커라고 생각했어요! 맘에 드신다니 저도 넘넘 좋아요 ٩(๑`ᴗ´๑)۶ 세롤님이랑 같이해서 좋았구 참여도 리플도 감사해요! 저도 다 너무 좋아요 X)

    0

    칭링 [칭ring] 어후 편집이 뭐 작품이네여!

    1

    버진로드를걸은류화청밀 [진혜륜] 크...!
    기대했지만..그 기대의 수치를 넘어선 넘나 멋진 작품들인것이에요~ 한땀한땀 캐릭들에게 어우릴 액자라던지 카드랑 캐릭터의 절묘한 조합이라던지.크..멋져요 멋져!!!! 태리님 완전 금손!!!

    1

    loves you. EHZI [흰뺨] 헉 위령님 기대를 넘어섰다니 감동이예요 o̴̶̷᷄.̫o̴̶̷̥᷅ 제가 이것저것 설정하는거 좋아해서 이 캐릭터는 이런 카드 하면서 재밌게 했어요 멋지게 봐주셔서 더 기쁘닷..! 위령님도 수고많으셨어요!

    0

    돌아올계획x [적념] 아 흰뺨님...졍말... 넘 송구스러울정도로 제대로 못보내드려 너무 죄송했는데 다른분을포함해서 제자캐까지 뒤쳐지지않을정도로 예쁘게 편집해주셔서 세상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 저도 오늘 여기좀 눕겠습니다 ㅇ&lt;-&lt;

    1

    loves you. EHZI [흰뺨] 앗 아녜요 스우님 캐릭 매력 쩔었는걸요..! 스샷 다 살리고싶어서 주신거 다 썼습니닷 ㅋㅋ 스우님도 수고많으셨어요! [()▦] (침대를 만들어봤따)

    0

    깔맞춤이좋은설희 [빵야린] 흐아 최고에요 동화속같은 느낌이에요 ㅠbb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1

    loves you. EHZI [흰뺨] 앨리스라서 뭘 해도 동화같고 예뻤을 주제인거같아욧 ㅎㅎ 감사합니다 설희님 >ᴗ<

    0

    Spider [윤주] 크..진짜 이뿌다..고생하셨어요!

    1

    loves you. EHZI [흰뺨] 스샷 완전 빨리 보내주셔서 당황했었던 ㅋㅋㅋ 진녀도 넘 예뻤어요 감사해요!

    0

    남유진 [격사 남유진] 예쁜 작업, 예쁘게 잘 보고 갑니다. 좋아요 :)

    1

    loves you. EHZI [흰뺨] 감사합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저도 좋네요 =)!

    0

    비상팔아주시면큰절올려요 [리떼] 웅우오아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진짜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만드세요;ㅁ; ..입벌리고 보고왔어요 한분한분 너무예쁘시구 특히 마지막에 카드속에들어간거 채고에요ㅠㅠ앨리스의상없는게 넘넘서러운.....
    근데 이와중엨ㅋㅋㅋ이러면안되는데 우리 니털님.....nitul 이게 왜이렇게 웃긴짘ㅋㅋㅋㅋ ㅠㅠㅠㅠㅠ으흑죄송해요 ㅋㅋㅋㅋ

    1

    loves you. EHZI [흰뺨] 감사해요 리떼님..! 앨리스 옷 얻기 넘 힘들어서 힝입니다 아쉬워요 ( ・᷄-・᷅ ) 니털님 스샷에 영어 저렇게 쓰시길래 따라했어요 오피셜이라눈,, 이 리플 뭔가 귀여워요 ㅋㅋㅋㅋ

    0

    야이씨 [니 털] 헉.......... 헐..... 와.... 작가님 ㅠ.ㅠ
    전에도 말했지만ㅋㅋㅋㅋㅋ 정말 작가님 ㅠㅠㅠㅠㅠ 너무 곱고 이뻐요 ㅠㅠ
    일러스트 동화책을 넘겨보는 기분이에요ㅠㅠㅠㅠ너무 금손..ㅠㅠㅠㅠㅠㅠㅠ 멋있어!!!!!
    진짜 고생 많으셨어요 ㅠㅠ 이건 박제각!!!! 눕눕각!!!!

    2

    loves you. EHZI [흰뺨] ㅋㅋㅋㅋㅋㅋ으아 막 부끄럽다 (੭ ˃̣̣̥᷄⌓˂̣̣̥᷅ )੭⁾⁾ 감사해요 니니님 캐릭은 동화속 주인공같은걸여! 뺨에 하트 넘 귀여워서 카드에 ♥N 로..✩ 전 물배경으로 스샷 잘 안찍어봐서 스샷 보내주신거 되게 새롭고 좋았어요 수고많으셨어요! 눕눕..!!!

    0

    loves you. EHZI [흰뺨] 감사합니다 유림님도 수고많으셨어요! 유림님 캐릭 넘 이쁘고 청순햇..

    0

    빛기둥이함께하는 [이초설] 세상에세상에 흰뺨님은 매번 작품을 만들어주세오8ㅁ8 이러니 흰뺨님 합작모집만보면 나도모르게 지원하고있고8ㅁ8!! 결과물 보면 작품이나와있고8ㅁ8!! 엉엉 오늘은 여기서 누울랍니다;ㅅ;♡

    2

    loves you. EHZI [흰뺨] 아닛 작품이라닛 감사해여.. 초설님 혹시 마지막 A(li)CE를 보셨을까요..? 초설님은 에이스였다! ㅋㅋㅋㅋㅋㅋ 저 앞뒤포즈 찍으신거 넘 귀여워요

    0

    베니토끼 [베니] 말잇못... 이게 뭔가요 진짜 ㅠㅠ 와 늦게라도 참여하길 정말 잘했어요 ㅠㅠ 우리 베니를 공주님 마냥 만들어주셨네요 ;ㅁ; 너무 예뻐서 한참이나 쳐다 봤다는.. 저 한명 한명 얼굴이 담긴 카드 갖고 싶네요!! 베니라서 B에 넣어 주신것도 센스 짱이고♥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 믿고 참여하는 흰뺨님 합작!! 다음에 꼬옥 또 참여하고 싶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ㅁ/

    1

    loves you. EHZI [흰뺨] 헉 베니님 맞아요 참여해주셔서 넘 다행이고 저도 아쉬울 뻔 했어요..! 전 크게 나온 첫번째 스샷이 젤 이쁜데 주신거 다 쓰려구 카드에 작게 나온거 넣었어요 ㅠㅠ 첫번째 스샷으로도 한번 만들어보고 싶은데.. 그럼 제가 정리해서 카드 보내드릴게요 >ᴗ<)ノ♡

    0

    해달님 [홍뺨] 헉... 넘 ㅜ예뻣... ㅠㅠㅠ 한분한분 진짜 이상한 나라에 가있는것같구 이뻐요!! 마지막 트럼프카드 전체컷도 넘 예뽀다 8ㅅ8 갑자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보고싶어졌어여 ㅠ 태리님 편집 최고야..! 제가 다 감성 뿜뿜해버린다..!! 또 열어주세여 으아아아!!!

    2

    해달님 [홍뺨] (또 보고왔따) 트럼프카드 생각해내신거 보면 역시 태리님은 천재고.. 재즈피아노 비지엠도 넘 조아요ㅠㅅㅠ 저에게 엄청 이쁜 지팡이를 선물해주셔써... 왕자님이 아닌 왕님 뺨이한테도 반해따.. 편집하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어여!!!♡

    0

    loves you. EHZI [흰뺨] 퀸해달 보러 오라고 하려했는데 그전에 먼저 보셨당.! 제가 재즈를 좋아해서 그런지 앨리스랑 재즈음악이랑 또 카드랑 잘어울리는 거 같아서 요렇게 편집해봤어요 •̀_•́ฅ✧ 쓸모랑 찍은 스샷 보내신거 보자마자 넘 귀여워서 기분 좋았따능 흑 해달님 스샷도 최고였다..! 여러모로 감사해요 해달님♡♡⃛♡ 감성 뿜뿜 하면서 주무세요

    0

    야피 [려예] 편집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캐릭터 매력을 너무 잘 살리신 것 같아요 타임라인에 좋아요 타고 넘어온 거 보고 바로 왔습니다... ㅠㅠ... 저도 참가할까 했는데 이거 글이 올라오기 몇일 전에 앨리스를 갈아버려서 (주화 1개 : ㅎㅇ) 참가하지 못해서 아쉬워했던 기억이 나네요 ㅠㅡㅠ 글 잘 보고 갑니다...!

    3

    해달님 [홍뺨] 헉 안돼 야피님 앨리스를 갈아버리시다니..! (내가 다 아쉬움) ㅠㅠㅠ

    0

    야피 [려예] 해달님 깔깔 왜그랬을까요? 슈퍼스타가 뜰거라는 근거없는 자신감이 결국...

    0

    loves you. EHZI [흰뺨] 안이 무슨일이예여 슈퍼스타도 합작 참가도 넘나 슬픈 이야기뿐이야… 야피님 다음에 다른 주제로 뵀음 좋겠네요! 매력적이라니 (⌒-⌒ )v 감사합니다 바로 봐주신것두요! 주제가 다했쟎아요✩

    0

    Jenga [레나 현] 와 진짜 나님 왜 엘리스 없었냐 진짜 너무예뻐요ㅠㅠㅠㅠ 분위기랑 스샷이랑 너무 잘 어울리고 편집도 진짜 잘하셨따 와 진짜 대박

    1

    loves you. EHZI [흰뺨] 헉 레나님 앨리스 남캐에 있으셨으면 왕으로 만들어드렸을텐데 (남캐가 없어서 제가 남캐로 찍음) 아주 많이 아쉬워여ㅕ어..`⌓´ 감사합니다..!

    0

    수입이던가 [던가] 헐 너무 이뻐요!!! 계속 보다가 카드에 들어가있는 설정 완전 스타일이라! 두근두근~ 아 넘 이뻐요 ㅠ_ㅠ 참여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 고생하셨어요!!

    2

    loves you. EHZI [흰뺨] 저 설정덕후예여.. 8ㅅ8 특히 앨리스는 모티브 넘쳐나서 좋아한다능..! 수입님 왠지 저랑 취향이 비슷하신거 같아욧 ㅋㅋㅋ 합작에서 못 뵈어서 아쉬워요 ㅠㅠ 감사합니다!

    0

    수입이던가 [던가] loves you. EHZI ㅋㅋㅋ아그러게요.취향이다 싶어 들어오면 뺨님께 대다수였던듯♡♡.수채화나 시조도 다생각나세용! 아진짜아쉬워요 담엔 꼭!ㅋㅋㅋ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