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bgm] 진녀 / 신희♥
| 조회 690 | 스크랩 0 | 신고하기


 

주화를 40개 꽉 채워서 드디어 얻은 신희 입니다

오늘 아침에 문파대전 16시즌 주머니 깠는데 명랑 나와서 슬픈 걸 진녀로 회복9ㅅ9....

아무튼 신희는 남캐가 예쁘긴 하네요 색깔이 약간 아쉬운 부분 ㅠㅠㅠㅠ

일요일인데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휘인 [타락햄톨] 격사| 경국지색| 레벨 55 홍문14성| 혼천교입교인
목록
  • 2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DIM [DIM DIM] 가끔 블소 색조합하는거보면... 혀를 자주 내두름
    약간만 손보면 좋을텐데~싶은게 많더라구요

    1

    휘인 [레나 현] 맞습니다 색 조합.. 누가 하는거야ㅠㅠㅠ 이번에도 보라색말고 파스텔톤으로 나왔으면 예뻤을텐데 아쉽습니다!

    0

    야이씨 [Meggy] 저 딱 들어왔는데 브금 듣고 진짜 육성 헐! 이럼 개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련하다........
    브금이랑 스샷 분위기 개잘어울려용 ㅠㅠㅠ 그 머리장식에도 완전 잘어울리네요ㅠㅠ!!
    휘인님 진녀 이뽀요 ㅠ.ㅠ
    역시 털잠바(?) 뺴면 계절을 넘나드는 한복이 되버려서 짱좋아요!!!!
    이제 겨울버전 한번 더 찍을까봐욬ㅋㅋㅋㅋ

    1

    휘인 [레나 현] 브금선정을 잘 한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야이님! 헤헤 머리장식이 제가 하면 이마가 넓어보여서 안했어요ㅠㅠㅠ 겨울버전 좋네요! 기대하고 있을게요! +ㅁ+

    0

    뉴비뉴비해 [오또캐] 썸네일보고 반해서 들어왔어여! 커마 너무 잘하시는 휘인님 ㅠ.ㅠ예뻐요bb

    1

    휘인 [레나 현] 앗 썸네일 저도 마음에 드는 스샷중에 하나 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또캐님!!!

    0

    룩이너무좋은 [베니] 헤헤 너무 귀여운 햄톨이!! 얼른 풀셋 입기를! 조금 추워보여서 아쉬운 ;ㅁ; 확실히 햄톨이는 저 머리가 참 잘어울려용ㅋㅋ 언능 코트입쟈♥ 이뽀이뽀요!!!

    1

    휘인 [레나 현] 앗 감사합니다 베니님ㅠㅠ 얼른 입혀주고싶은데 주화 20개나 모아야 한다는;ㅁ; 헤헤

    0

    해달님 [청해달] 역시 휘인님 보정도 예쁘고 커마도 넘 예뻐요! 여캐 한복 조금 허전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휘인님이 입으신거 보니까 예쁘네욧 ㅠ 청순해..!

    1

    휘인 [레나 현] 엇 해달님 감사합니다'-'/ 청순하다니 칭찬 받았어 흐흐♥

    0

    쉴수없는류화청밀 [진혜륜] 확실히 이 옷의 계절감은 가을 같네요..ㅋㅋ 단풍이랑 넘나 잘 어울립니당~영월 장식두 단정하니 꼭 맞는 ㅎㅎ 옆태가 넘나 아리따운 아가씨에오~☺️

    1

    휘인 [레나 현] 앗 감사합니다 헤헤 :) 그 머리 나온건 제 이마가 축구장만해져서..... 포기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0

    휘인 [타락햄톨] 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린님!!!!

    0

    브금술사설희 [설화린] 맞아요 남캐릭이 더 이뿐 ; _ ; ㅋㅋ 이번 머리장식보다는 역시 다른 머리장식이랑 매치한게 더 이쁜듯 합니다 ㅎ.ㅎb 저도 모으고 있는데 40개 전에는 절대 안나올 느낌이에요 ㅠ.ㅠㅋㅋㅋ

    1

    휘인 [타락햄톨] 그쵸 이번에 엔씨가 좀 착해보였어요(?) 하하 계속 입고 다닐껀 아니고 몇번입으면 지겨워서 옷장행갈듯ㅠㅠ 저도 주화 꽉 채워서 샀어요ㅋㅋㅋㅋ 설희님은 그 전에 꼭 나오시길!!!!

    0

    밍밍먕뮹 [밍밍먕뭉] 어머나 휘인님 정말 이쁘네요;~;♡♡ 진녀 휘인 의상장식까지하면 더욱더고풍스러워질것같아요 새해를 맞이하는 캐릭을 보니 더더욱 감미스럽네요/^/

    1

    휘인 [타락햄톨] 윽 의상장식이 아직 주화가 모잘라서.. 감사합니다 밍밍님!!

    0

    엘레 [세롤] 너무 예쁜 아가씨네요... 가을 배경이랑 너무도 잘 어울려요 :)

    1

    휘인 [타락햄톨] 엇 저도 좀 아가씨 느낌 나가지고ㅋㅋㅋㅋ 웃겼는데 감사합니다 세롤님!!!ㅎㅎ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