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연못은 장식이 없는게 좋네요
| 조회 1146 | 스크랩 0 | 신고하기


 

나름 공짜로 얻은 옷중에 자주 입고있는

옷입니다. 음 머랄까 풀셋으로 입혀주면

무먼가 이상해서 옷만 입혀주는게 좋은

거 같습니다.. 특히 머리는 맘에 안드는 ㅜㅜ

아마 다른분들도 같은 생각일것 같습니다.ㅋ

테스트로 찍은거라 몇장안되요 ^^



 


 



 

 

 

 

 

 

 

-

야미찡 [금색의어둠] 검사| 기상천외| 레벨 55 홍문12성| 혼천교5급신도| Sea of Chaos
목록
  •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스타미 [스타미] 뭐랄까 연못은 허리보정이 전여캐종족 두툼~하게 되어서 통허리로 만들어주는데.. 야미님 진녀가 워낙 애긔애긔하게생겨서그런지 하나도 어색하지않고 오히려 잘 어울리네요!! 연못 잘 어울리는 캐릭, 제가본중에 역대급인듯!!!!

    1

    야미찡 [흑설히메] 마술사 입혔을때랑 비교하면 정말 많이 다르더라구요 근데 가만보고있으면 현실적인 허리비율일지도 모르겟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스타미님 ^^/

    0

    플러그나비 [성세월] 연꽃머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줌마스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야미찡 [흑설히메] 두셋트중에 뒤에 받은건 아직 상품함에서 꺼내지도 않았다지요 ㅎㅎㅎ^^

    0

    설희 [빵야린] 공감하는 1쭈구리.. 저는 장식은 그렇다쳐도 머리장식이 ㅠ 장식은 괜찮은데 머리스타일을 꼭 철무괴 부인 머리로 해야했나하는 ㅠ.ㅠㅋㅋ 옷은 이쁜편같아요 ㅎ.ㅎ

    1

    야미찡 [금색의어둠] 앗! 마자요 철무괴부인 ㅋㅋ
    약간식 바꿔 돌려막기식 의상이 아닌 완전 새로운 옷을 이벤트로 줘서 그래도 좋았지요 ^^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