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 엘프의 모험
| 조회 1812 | 스크랩 1 | 신고하기

안녕하세요 ㅎ.ㅎ/

아마 지금쯤 막 내려가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집에 계신분들도 계실텐데 모쪼록 즐거운 설연휴 되시길 바라며

보창 옷을 처음 본순간부터 생각해왔던 스샷주제가 있어서 이번에 찍어봤습니다 드디어 ㅠ.ㅠ 엘프가 모험을 하며

눈에 보이는 광경들을 보여주는 스샷이에요 ㅎㅎ

언젠가 물의정령 스샷으로 눈에 안좋은 파란색의 스샷을 잔뜩 찍은적이 있는데 이번엔 초록색이 많아요 ㅎ.ㅎb

배경위주의 스샷이라 캐릭모습은 많이 담지 못했습니다 ;ㅅ;

 썸네일은 4개정도 고민하다가 나름 엄선한 ㅠ.ㅠ

.

이번엔 제가 애정하는걸로 찍어듣는 브금이 3개입니다 ㅠ

들으실 분만!

모두 같은 가수분이에요

Song by. 志方あきこ(시카타 아키코)

♬ 祈りの彼方

.

♬ 白夢の繭 ~Ricordando il passato

.

 ♬ Hikari Furu Basho de ~Promesse~

.

 

 

 

 

 

 

 

 

 

 

 

 

 

 

 

 

 

 

 

 

 

 

 

 

 

 

 

 

 

 

 

 

 

 

 

 

 

 

 

 

 

 

 

 

 

 

 

 

 

너무 높은곳에서 내려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ㅠ.ㅠ

제발 엑박이 안뜨길 ㅠ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ㅎ.ㅠ/

-

브금술사설희 [빵야린] 격사| 경국지색| 레벨 60 홍문20성| 혼천교3급신도| 지금까지 이런룩덕은 없었다
목록
  • 2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흐르는꽃의맑은꿀류화청밀 [가위령] 배경과 아름다운 신록의 엘프 설희쟝의 조화가 눈이 부시근유 ~~와드를 박고 봐야겠어요 설희님~~ 너무 멋져서 몇번이나 올려다 보고 들여다보고 그랬는지 ㅎ 넘나 좋아요 요런 설희님의 퀄리티 극강 배경샷과 이쁜 쟈캐쟝!

    1

    브금술사설희 [빵야린] 오오 신록의 엘프 제가 원하던 그런 엘프인데 그렇게 봐주시다니 ㅠㅠ 아이코 와드까지 해주실정도라니 너무나 감사드려요 ;ㅅ; 흐윽 사실 캐릭도 저렇게 올리고싶은데 아직까지도 마음속에서 옥죄고 있는 제가 답답하네요 ; _ ; 봐주시는 분들에게 너무나 죄송한 부분이에요 ㅠㅠ 그럼에도 이렇게 좋게 봐주셔서 감사할따름입니다 ㅠㅠ 연휴는 끝났지만 잘 보내셨길 바랄게요 류화청밀님 ㅎ.ㅠ/

    0

    브금술사설희 [빵야린] 검사캐릭을 잘 안키워주게 되었는데도 꼭 얻어주고 싶던 의상이라 마음먹고 얻어줬는데 역시 이쁜 의상이에요 ㅠ.ㅠb 항상 감사드립니다 완자요정님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ㅎ.ㅎ/

    0

    라이트룩덕 [킹젯] ㅋ ㅑ!! 연휴따위 프리패스하고 사무실에 콕 박혀버렸지만..그럼에도 그린그린한 멋쁨터지는 배경에 힐링하고 뒤태만으로도 세한고절 그 자체인 화린쟝덕분에 심장까지 흐-뭇하네요ㅎㅁ ㅎ 뤼텃칑하시는 솜씨가 아주 크~ 저랑 다른 게임 하시나봐요;ㅅ;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1

    브금술사설희 [빵야린] 아니이이 연휴에 일을 하시다니 ㅠ.ㅠ 제 스샷이 조금이라도 기분전환에 도움이 되었다면 정말 기쁩니다 ;ㅅ; 휴일까지 일하시니 나중에 꼭 두배로 복을 받으실거에요 ㅠ 저는 포토샵은 못해서 포토스케이프를 쓰는데 포스로 리터칭이 있는줄은 모르겠어서 그냥 필터를 제일 약한걸로 몇겁 화장을 시켰더니 원래도 훌륭한 배경이 더 빛을 발하더라구요 ㅎㅎ 루님도 새해 복 두배로 받으시고 하루라도 쉬실수 있기를 바랍니다 ㅠㅠ 너무 감사드려요 ; _ ; /

    0

    흑발진녀 [베니] 와 대박.. 진짜 배경 하나하나 캐치 잘한거같아요 ㅠㅠ 특히 시련의 오솔길에 뒷모습컷 심쿵해버렸습니다 ㅠㅠ 이거 올릴 준비하신다더니 진짜 멋지게 준비하셨네요♥ 잘보고갑니다 설희님!!

    5

    브금술사설희 [빵야린] 따흑 좀 거창하지만 이 프로젝트가 저 옷 처음 나왔을때 생각난거라 이제 좀 후련하달까요 ㅠㅠ 그리고 후에 서락이 나오고 시련의 오솔길을 보니 와 여긴 꼭 찍어야겠다 싶었어요 ㅋ.ㅋ 제대로 엘프느낌 내주는 배경입니다 ㅠ.ㅠb 다른 배경들은 몇년해오면서 봐뒀던 곳이랑 나류성지 저곳이 발견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번뇌 멈뭄미 잡으러 바로 가버려서 저길 제대로 볼수가 없었거든요 ㅠ 나온 맵들이 한정되있으니 이제 찍을곳도 마땅히 떠오르지 않는데 스샷쟁이의 촉이 저쪽을 보면 분명 찍을만한 그림이 나오겠다 싶었는데 역시나 ㅠ.ㅠb

    0

    브금술사설희 [빵야린] 항상 감사드려요 베니님 남은 연휴 햄볶하게 보내시길 비ㅣ랍니다 ㅎ.ㅎ/❤

    0

    체캉나뇽 [체카] 배경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너무 행복해요 ㅠㅠ 블소 아닌거같다...보정 진짜 좋네요 !! 엘프님 ㅠㅠㅠ흐극흐그흑

    1

    브금술사설희 [빵야린] 저도 배경이 좋고 또 배경 찍는게 더 소질있는것 같아요 ㅠㅠㅋㅋㅋ 포토샵으로 더 멋지게 하고싶었는데 워낙 좋은 배경들이라 조금만 화장해줘도 효과가 뛰어났습니다 ㅎㅎ 저는 특히 삼천왕굴 새날아가는 배경하고 영석광산.나류성지 저 배경들이 그냥 지나치는 곳이라서 꼭 찍고싶었고 너무 좋았답니다 ㅠㅠb 아이코 스샷컨셉일 뿐인데 엘프라니요 ㅠ.ㅠ 늘 감사드립니다 체카쓰앵님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ㅎ.ㅎ/

    0

    은산이 [귤듀뜨] 퍄///짱짱멋진배경들 최곱니다 +ㅁ+
    의상도 잘어울리시고 이뻐요!!!!!!!!

    1

    브금술사설희 [빵야린] 아무래도 캐릭찍는거 보다는 배경찍는게 손에 맞는것 같아요 ㅠ.ㅠㅋㅋㅋㅋㅋ 항상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은산이님 ㅠ.ㅎ/

    0

    야미찡 [야미찡] 미세먼지로 고통받는 나날들 초록초록이 필요합니다 GOOD~~^^b

    1

    브금술사설희 [빵야린] 진쨔 파릇푸릇한 나무들이 많아져서 걸러줬으면 ㅠㅠ 나무들에겐 미안하지만요 ㅠ.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야미찡님 설연휴 잘 보내세요 ㅎ.ㅎ/

    0

    브금술사설희 [빵야린] 너무 심심해서 저런걸 안넣을수가 없었어요 ㅠㅠㅋㅋㅋ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천하미검님 ㅎ.ㅎ/

    0

    촐랑이 [뭉촐랑] 초록초록 넘 좋아요💚🍃

    1

    브금술사설희 [빵야린] 으아 초록하트 너무 이쁘네요 청사과 색깔! 저도 좋습니다 ㅠ.ㅠbb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촐랑이님 ㅎ.ㅎ/

    0

    zzZ [벘꽃] 초록초록 와 진짜 그래픽 저랑 다른게임 하시는겅가여?'ㅅ'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댱 ㄴㅓ무이뽀요

    1

    브금술사설희 [빵야린] 보정이라는 이름의 화장을 스샷에게 해줬답니다 ㅠㅠ 메이크업 톡톡 ㅋ.ㅋ 막 의식하진 않았는데 초록색이 확실히 눈이 덜 피로한거 같아요 ㅎㅎ 이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벘꽃님 ㅎ.ㅠ/

    0

    깻냠 [깻냠] 모니터나 글카를 좋은거 쓰시나보다.. 화질이.. ㅗㅜㅑ...

    1

    브금술사설희 [빵야린] 다니는 피방 사양은 잘 모르지만 그렇게 좋지는 않을거에요 ㅠㅠ 풀로 올리면 게임하기 힘들어서 최저사양 체크하고 하는 ㅠ.ㅠㅋㅋㅋ 보정이라는 (무성대사)약간의 수를 부렸지말입니다 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깻냠님 ㅎ.ㅎ/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