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 특정 장소 합작
| 조회 948 | 스크랩 1 | 신고하기




 



함께해주신 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리며, 예정일보다 늦어진 점 정말 죄송합니다.











 

 

 

 

 

 

 

 

 

 

 

 

 

 

 

 

 

 

 

 

 

 

 

 

 

 

 


















-

소이호 [소이호] 주술사| 일확천금| 레벨 55 홍문19성| 혼천교3급신도| 화우
목록
  • 2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칭링 [칭ring] 여러배경에 복장도 딱이네야~~~ 서천마을 건여신 아름답다능~~

    0

    소이호 [소이호] 지도는..ㅜㅜ 안보내주신분들도 꽤 많아서 생략햏ㅅ습니다!!!

    0

    CheShire [갓체셔] 느앙ㅜㅜ이쁘게 편집해주셔서 감사하고 고생많으셔써요ㅜㅅㅠ ♥

    0

    SilentSiren [새날문화운동]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에요~~ 좋은 작품 감사히 보고 갑니당

    0

    배린이 [토글] 보정 너무너무 이쁘게 잘뽑아주셧네여 ㅠㅠ 요런 장소 합작 너무 조아요!! 합작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고생하셧어여 😍

    0

    브금술사설희 [설화린] 늦어도 좋습니다 눈이득 팡팡 ㅠ 모두 수고하셨어요 ; _ ; bb

    0

    빛기둥이함께하는 [이초설] 기다림이 잊혀질만큼 훌륭한합작이네요+ㅅ+♡♡ 막 조명 요상한데서 찍어보내서 죄송했는데 요렇게 멋지게 만져주시니 그저 감사하고 너무 너무 좋아요+ㅁ+b! 다른장소들도 새삼 더욱 멋지게 느껴지네요ㅠ 모두수고하셨고 이호님의 다음합작도 기대됩니드앙♡

    0

    야피 [계교] 늦게올라오는거에 대해서 너무 죄송해하셔서 맘아팠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러셔도 되는데... 넘념고생하셨습니다...!!!

    0

    도리아가씨 [도리아가씨] 💕💕💕💕💕💕💕 저가 제출 정각에 보내서 ㅜㅜㅜ늦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어흐흑 다들 어여쁘고 잘생기고 .. 편집 전말 수고 하셔ㅛ습니다!!

    0

    백팔번뇌 [요한] 이호님 여러모로 고생하셨고..ㅠㅠ 다른분들도 뵐수있어서 너무 좋았네영

    1

    찌니 [마령찌니] 이호님 고생많으셧습니다 . 다른분들 너무 다들 잘찍으셧네요 ㅠ저도 더 열심히 찍어볼껄 아쉬움이 남습니다ㅜ합작 참여하게되어 영광이였습니다!!

    0

    DIBO [튀김소부르] 좋은 합작 감사합니다 :3 ! 수고하셨어요ლ(´ڡ`ლ)

    0

    고양이집사 [유림이에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늦게 제출해서 죄송할따름입니다ㅜㅜ

    0

    베니토끼 [베니] 대박사건 ;ㅁ; 너무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이호님 ㅠㅠ 진짜 좋네요!! 어떤 장소에서 어떤 느낌이 나는지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고 예쁜 쟈캐도 보고 꿩먹고 알먹고~ 넘나 좋은것!!!♥♥

    0

    리떼 [리떼] 크으.....크으으으으으으으 이호님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이번엔 참여할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기뻤어요 :)

    0

    현타와서배그하는중총은못쏜다 [한아율] ㅠ0ㅠ 아앗 합작 너무 감사해욤 이쁘게 꾸며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기다린 보람만큼 너무 멋진 합작이라 감동받았어요 이호님의 고생이 느껴집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0

    휘인 [레나 현] 와 진짜 다들 너무 멋지고 잘 찍으셨다. 제가 찍은거 좀 아쉽게 나왔네요 좀 더 잘찍어볼껄.. 다들 수고하셨고 이호님도 고생 많이 하셨어요!!♥♥

    0

    울보 [교촌s 살살치킨] 이호님 너무 수고많으셨어요ㅠㅠ❤️ 역시 믿고보는 이호님 합작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