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신입생 연정 코스프레
| 조회 7773 | 스크랩 3 | 신고하기

 

 

 

안녕하세여! 닉변한 새싹입니다 ㅎ_ㅎ

신입생이랑 연정 입어보았어요!

보정을 사진작가분이랑...아시는분이 해주셔서

색감이 두개로 나눠집니다 ㅠㅠㅠ

 

사진은 스냅독님이 찍어주셨어요!

 

마음편히 봐쥬세염...역시 얼굴이 안보여야

맘에드는 사진인거 같습니당..

 

신입생부터..!

 

 

 

 

이색감 보정이 신입생과 비슷한거 같네욤.. 

 

 

 

 

 

 

이색감은 필름카메라 효과 내시느라!!

 

 

 

 

 

 

 

 

 

 

 

 

 

 

 

 

세번째지만..역시나 표정이 어색합니닷...

눈을 하나 가릴까 말까 생각하다가 ㅠㅠㅠ

독이가 괜찮다고 하길래 그냥 올려보아요!

 

 

이제 연정연정!!

 

 

 

 

 

 

 

 

 

 

 

어쩌다 보니 초록색 색감이 되었어영...

뭔가 가영이가 생각나네여!!

 

 

 

 

 

 

 

 

 

표정이 뾰루퉁 하네여!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 

-

찬영S2 [새싹] 소환사| 절세미인| 레벨 55 홍문16성| 무림맹3급맹원
목록
  • 4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힐염 [힐염] 모델분이 예쁘셔서 옷빨이 죽어버림ㅋㅋ

    0

    때려쳐 [그린나래] 알흠다우세요 사...사랑합니다

    1

    찬영S2 [새싹] 감사합니다아!! (´͈ ᵕ `͈ ) 저드..ㅅ..ㅏ..

    0

    찬영S2 [새싹] 허헣...과찬이십니돠 ˊᗜˋ*

    0

    찬영S2 [새싹] 저도아쉬워요ㅠㅠ 귀꼬리두 주문했는데 안오구 무기는 교복이라 이번에는 생각을못했어여! 다음이 있다면 무기도 해보겠습니당!

    0

    어두운찌네 [카이저본바젤] 오홍~~울 섭에도 코스프레 하는 분이 또 계셨군!!!^^b 넘나 잘 어울리시네요 ㅎㅎ

    1

    찬영S2 [새싹] 넹..! 절세에 또있어욤! 칭찬 감사합니다아 ◍•㉦•◍

    0

    라이트유저 [권님] 아 그때 그분이시구낭...넘넘 이쁘시네여 잘봣습니당^^

    1

    찬영S2 [새싹] 아하..! 사진이 맘에드는게 없어서 아쉽긴한데 감사합니다아ㅎㅎ

    0

    한걸음두발짝 [하늘거리는 눈꽃] 블랙&화이트 사진에서는 프릴같은 장식이 없는데도 고딕 느낌이 멋스럽게 나네요
    새싹님의 힘인 듯 합니다 ㅎㅅㅎ

    2

    찬영S2 [새싹] 아하!? 어떤사진인지 모르겠지만 고딕느낌이 멋스럽다니 감사합니다아ㅎ.ㅎ

    0

    모모 [뉴비퐁] 헐 쩐당 이쁘세양 ㄷㄷㄷ 분위기도 정말좋고 잘어울리십니다!

    1

    찬영S2 [새싹] 분위기좋다니..! 감사해영 작가님이 잘찍어주신듯해요 ˊᗜˋ*

    0

    찬영S2 [새싹] 대에박..!? 감사합니다아 ๑•‿•๑

    0

    칭링 [칭ring] 학생분위기만 살려선지 블소코스프레 같지 않구 교복광고 사진같다능. 무기라도 들고 스킬자세 취했으면 좋았겠단 아쉬움이 쪼꼼있심요.

    1

    찬영S2 [새싹] 원래는 귀꼬리를 주문했었는데 못받아서 못찍었어여ㅜㅜ 신입생은 옷이 여자친구옷이랑 비슷해서 코스프레느낌 보다는 일부러 학생분위기를 내보았어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0

    찬영S2 [새싹] 감사해여..! 이번꺼는 앞모습이 맘에드는게 없네여ㅠㅠㅠ

    0

    단세 [우리예성] 호오오....넘나 이쁘시다 분위기도 따뜻한게 너무 좋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

    찬영S2 [새싹] 헐헐 존예님이 이쁘다구 해주셨당 신난당 >_<

    0

    온유 [온유] 허엉 너무 예쁘시네영 ㅠㅠㅠㅠ♡

    1

    찬영S2 [새싹] 허엉...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여ㅠㅠ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