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기절을 다시 넣어보쟈
| 조회 7609 | 스크랩 1 | 신고하기

 



 


즐거움


에라 모르게따~

이제 마령님 맘대루 하세여T.T



-

뀨르나 [뀨르령] 주술사| 절세미인| 레벨 55 홍문15성| 혼천교입교인|
목록
  • 4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바케모노 [SAMSENG] 주수리: (마령 소환후) Q(가랏 마령님!) 제발 기절 (쿵) 좋았어! 이제 진공참!!
    마령(님): ....? ㅅㄹ 명왕진 쓸꺼
    주수리: ...........알바생 또 다시 뽑아야해.....;; :(

    0

    솔누N나노 [솔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진짜 공감된닼ㅋㅋㅋㅋ

    0

    시혼랑 [파인프루츠] 팁을 알려드리자면 마령소환후에 E(호출)키를 겁나 누르시면 자동공격이 안됩니다.
    또한 마령소환후에 E키로 호출하고 바로 강신을 쓰면 마령이 강신을 *지 않습니다.

    1

    원보LOVE [공혜빈] 아 왜케 귀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만화 너무좋아여

    0

    마법소녀 [Lachesis] 늦어요 ㅋㅋㅋㅋㅋ 꾹꾹 ㅋㅋㅋㅋ

    0

    한곰 [한곰이] 잼잇게보고 좋아요눌러드림^.^

    0

    외추만세 [빵이냥] 주술 키워보고 있는데... 원래 이렇게 약한가? 동급 장비에 다른 직업보다 몹 잡는 속도가 너무 느려!!!

    0

    포도 [포도눈썹] 마령은 소환 후 e키를 필수로 눌러주셔야 q가 잘 나갑니다....버리는 스킬 e.....ㅠㅠㅠㅠ

    0

    칭링 [칭ring] 마령으로 합격기쓰는거 완죤 비효율아님여????

    2

    칭링 [칭ring] 말을 들어먹어야 말이져

    0

    고니 [고니양] ㅋㅋㅋㅋ마령 귀엽네옄 ㅋㅋㅋㅋ

    1

    뀨르나 [뀨르령] ㅋㅋㅋ감사합니다! 마령님은 언제나 기여워!

    0

    선열 [선열] 나: 마령아! 기절! (분노의 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Q)
    마령: 신호가 안좋아요~ 신호 좋은데서 다시 명령해주세요~
    나: 젠장......

    1

    뀨르나 [뀨르령] ㅋㅋㅋTAB강신도 냠냠 Q도 냠냠~ 명왕진땜에 정신없으신가봅니다!ㅠㅠ

    0

    음유시인 [선사자] 권사님 : 제가 강신들어오면 투발쓰고 바로 들어갈께요 주술님?

    주술 : 넵 소환 강신 강신 탭탭탭탭!.. 는.. 마령이 선타쳐서 강제시작

    권사 : 쩝..

    주술 : 주르륵.. 이게 아닌데

    2

    뀨르나 [뀨르령] 아니 마령니임!!ㅋㅋㅋㅋㅋ때리지말..ㄱ...강신을달라구요..!!

    0

    음유시인 [선사자] 뀨르나 격사 : 어! 강투 끝나가네! 지휘 빠앙!

    주술 : 호바호바호바호바 (도저히 마령을 꺼낼생각을 안한다)

    그후 격사는 쭉 지휘를 쓰지않았다고..
    -실제 제가 겪은 겁니다 주륵..-

    0

    NekyChoi [Neky] 그뿐만이 아닙니다. 고양이도 소환 시에 혼자 적에게 달려들진 않는데 마령은 사정권 시야 안에 있으면 칩니다. ㅠㅠ 뒤 돌아서 소환해야 하는 현실.

    1

    뀨르나 [뀨르령] 마령님 심기가 불편하신가봅니다 ㅋㅋ 얌전히좀있어줬으면!

    0

    흐긱강씬 [Rvt수은] 마령님 명왕진쓰시는데 어찌 감시 주수리따위가 명령을 하겠읍니까................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ㅠ

    2

    뀨르나 [뀨르령] 명왕진땜에 정신이 매우 없으신가봅니다ㅠㅠ허허..

    0

    점매 [점] 울지말구 말햅하!!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