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BGM] 모래신전
| 조회 3586 | 스크랩 0 | 신고하기















 

 








 















 

 






























 















 














 

 



 






















 

 






















 

-

꽃바람이분다 [천단청] 암살자| 경국지색| 레벨 55 홍문13성| 혼천교5급신도| 이브
목록
  • 2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쇼교님 [쇼교님] 와~ 오랜만에 게시판 와봤는데 안구정화를 제대로 시켜주시네요 ㅎㅎ 분위기 깡패시라능ㅋ

    1

    꽃바람이분다 [천단청] 으아;ㅁ; 취향 많이 타는 분위기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ㅜㅜ!
    칭찬 감사합니다 쇼교님 -*

    0

    DIM [DIM DIM] 와......뭔가.. 뭔가 대박이네요

    1

    꽃바람이분다 [천단청] 앗, 부족한 실력이지만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아 /ㅅ/~*

    0

    삭제된 댓글입니다.
    꽃바람이분다 [천단청] 아무래도 글리치 효과나 노이즈, 더스트 효과가 중점적으로 많이 들어간 보정법이다 보니 그런 비슷한 느낌이 많이 나는것 같습니다. 그런 느낌을 좋아해서 보정한 방법이기도 하구요.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 아닌 게임 내 스크린샷으로 찍은 스샷을 보정한 사진이며, 원하신다면 원본 스크린샷을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0

    정직 [샤아카] 와 세상에.. 이렇게 멋져도 되는것입니까ㅠㅠ!

    1

    수입이던가 [던가] 코점! 매력저엄! 의상도 배경도 넘멋지네요 오와~

    1

    꽃바람이분다 [천단청] 앗ㅋㅋㅋ 갑자기 커마할때 점 위치를 어디에 두어야 할지 엄청 신중하게 고민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ㅎㅎ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아 /ㅅ/ ~*

    0

    꽃바람이분다 [천단청] 예술품이라닛 ;-;! 항상 저에게 너무나도 과분한 칭찬을 해주시는 설희님 감사합니다 '-'*

    0

    loves you. EHZI [흰뺨] 사막이랑 붉은 빛 색감이 넘 예뻐요 ㅠㅠ 예전에 여기 가보고 인셉션 림보처럼 기억을 잃을 것 같은 곳이라고 했었는데.. 정말 세상 어디쯤에 걸쳐 있는 다른 세계같은 느낌이예요

    1

    꽃바람이분다 [천단청] 지인분을 따라 처음 들어간 던전이였는데, 정말 절제된 배경과 색감에 깊이감 있는 아득한 느낌을 많이 받은 장소같다란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ㅎ 림보의 느낌도 많이 풍기는것 같아요 정말!ㅎ 색이 많이 바란 보정샷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ㅅ/~

    0

    음유시인 [선사자] 이 스샷엔 슬플 전설이있어..
    기둥을 기대하고 간 무협남매..
    허나 몇일이지나도 복귀했다는 소식이 들리지않아..
    부디 대협들께서 그들을 찾아주세요

    퀘스트명 실종된 무협남매을 찾아라

    2

    음유시인 [선사자] 꽃바람이분다 그러케 태천티어 괴물들이 나타나는데 두둥..
    굴라 : 어디서 짐의 물건에 손을...야! 잠깐만 악!.. (사망)

    0

    야피 [계교] 썸네일보고 심정지했습니다 너무 고급스러워요... <br />완전 짱... 8ㅅ8 제가 손대면 모래신전 황사주의보 되던데 역시 존잘은 달라... 잘 보고 가요 @'-'@!!

    1

    꽃바람이분다 [천단청] 앗! 썸네일에 신경을 많이 쓰면서 작업하였는데,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