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검은태양과 대법륜
| 조회 8331 | 스크랩 0 | 신고하기

 

 

서락 출시와 함께 의상스킨 종류와 관계 없이 착용가능한 법륜이 나왔고, 이번 이벤트로 법륜을 대법륜으로 교환할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법륜과 매칭이 괜찮은 의상스킨이 무엇일까 몇가지 조합을 해보니, 개인적으로는 검은태양이랑 잘 맞았다고 봅니다.

 

둘 다 인도와 중국의 고대불교의 예술품에서 모티브를 얻은 디자인이라 그런 듯도 하고 운좋게 색깔도 잘 어울렸습니다.

 

 

 

 

법륜만으로도 상당한 입체감이 생기고 또 화려해집니다. 대법륜보다 이쪽을 선호하는 분들도 찾을 수 있죠.

 

 

 

 

대법륜은 법륜의 주위에 작은 법륜 여섯 개가 합쳐지며 완성됩니다.

 

 

 

 

대법륜의 위성법륜들은 빛을 내뿜고, 경공시 회전하는 법륜을 중심에 두고 다양한 패턴으로 움직이며 더욱 화려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진/곤/건족의 경우는 위성법륜들이 법륜 주위를 공전하는 형태가 기본이 되고, 린족의 경우는 법륜의 좌우 하단에 위성법륜이 3개씩 작은 원궤적으로 그리며 흡사 부스터와 같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랙도 더욱 강화됩니다!)

 

 

 

 

진녀의 검은태양입니다. 검은태양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죠. 검은색과 금색의 조합을 중심으로 검게 가린 토르소와 좌측골반부터 드리워진 푸른색 반투명 섬유를 공유하며 다른 부분은 종족이 바뀔 때마다 변화가 일어납니다.

 

 

 

 

뒷모습을 보면 등도 팔과 비슷한 헤나 느낌으로 마무리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쪽 전공자가 아니라 저런 패턴을 뭐라고 부르는지는 잘 모습니다. 목에서 등으로 드리워진 정체불명의 푸른색 반투명 섬유 역시 검은태양의 패밀리룩입니다.

 

 

 

 

부츠를 신고 있는 느낌이지만 자세히 보면 스타킹을 표현해놨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바로 눈치채셨겠지만 건족의 검은태양은 팔의 문신을 제거한 버전입니다. 무엇보다 맨다리입니다! 맨다리! 맨다리!

 

 

 

 

제비꼬리 같은 것도 추가되어 있고 진녀의 검은태양과 비교하면 무엇보다 금색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늘어났음을 볼 수 있습니다. 상완에도 악세서리처럼 보이는 고리를 추가했고 차분한 느낌보다 화려한 느낌이 강합니다. 수월평원 끝무렵에 드디어 검은태양이 나왔고, 건족은 그때서야 패션테러리스트를 벗어났다고 볼 수 있겠죠.

 

 

 

 

건징어(검사/레벨55) : 건족은 예쁘다는 생각이 계속 강력해지며 이번 서락 업데이트까지 가서는 엘프로 거듭났다고 볼 수도 있지만, 식물에 가까운 정체성을 통해 초기 설정인 양성성에 더욱 다가갔다고도 볼 수 있죠.

 

 

 

 

하의 입지 않고 속옷 내놓고 다니기는 진녀의 정체성이었는데 검은태양에서는 곤녀가 그 자리를 차지합니다. 노출이 중요한 부분은 모두 깨끗하게 비워버리는 위엄을 여기서도 발휘합니다. 진녀와 달리 부츠를 신고 있는 점도 차이점.

 

 

 

 

등 부분은 진녀의 검은태양처럼 검은색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곤녀를 보고 있으면 이 게임을 김형태가 감수했음을 또 한 번 느낄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으로 서있으나 실은 온몸의 관절을 뒤틀어놓은 형태이기 때문에 등과 평행해야할 대법륜이 우측으로 기울고, 또 후방으로 기울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 천자만홍 소개글에서도 지적했지만, 같은 의상스킨이라도 종족에 따라 미묘하게 달라지며 종족의 개성을 살려주는 예전의 모습이 최근 의상스킨에는 부족한 듯 하여 아쉬움을 다시 한 번 더 전합니다.

 

 

 

 

 

 

 

 

실은 성인게임인데도 최근 의상스킨들이 너무 건전한 부분이 더 아쉬워.

 

 

 

-

YouSinYoung [스쳐도죽음] 기권사| 경국지색| 레벨 55 홍문13성| 혼천교7급신도| SCARS
목록
  •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영구 [oO울l프Oo] 어디서 얻을수 있는건가여?

    0

    AliceMariA [휘월희] 전공자로써 사족을 붙이자면 사실 진녀와 곤녀는 둘다 스타킹이 맞습니다 :D 차이라면 진녀는 물망레이스를 이용한 스타킹이고 곤녀는 가죽 (혹은 비닐이거나 실크 )재질을 표현한 스타킹이기에 싸울 문제는 아닙니다. 보는 시선에따라 다르게 보일 수도 있기에 모처럼 예쁜 스샷에 싸우는 댓글은 좋지 않은 듯 합니다. 스샷도 커마도 예뻐서 눈호강하고갑니당 ㅇㅂㅇ//

    1

    사요나라 [시바꼬죠] 싸우고자고 스타킹이라고 한개 아닌데 스타킹에 시스룩 이라고 하니깐 지적질이네 어쩌네.....에효 인성이 그것뿐이안되니..더이상 할말도읍고 댓글삭제 햇고 그냥 인성없는 인간한테는 인성없는댓글이답임..upk파일이 먼지도모르지 ** 모르면 배우고 알려주면 감사하게 생각해라 ** ......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