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신 백청
| 조회 5623 | 스크랩 1 | 신고하기

 

근거리에서 패랍디다.

-

쌀밥 [덥 티] 소환사| 건곤일척| 레벨 50 홍문7성| 혼천교5급신도| 변턔라는 이름의 신사
목록
  •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욕심많은나무 [온융] ㅋㅋㅋㅋㅋ 저는 한번 죽고 다시 했던....ㅠㅠㅠ

    0

    엘샤미 [엘미시] 저거 시간왜곡시켜두고 **게 폭마령이랑 보호부쓰면됨 ㅋㅋㅋㅋㅋ

    0

    록맨이라규1 [록맨이라규] 아 이거 이거 저두 엄청 뚜둘겨맞았어요. 비약빨고 헤롱헤롱하면서 간신히 이겻ㅈㅛ ㅎㅎ

    0

    리카링a [록하람] 저도 진서연 잡다가 자꾸 흡공당해서 한번죽구 다시해서2번만에 잡았네여ㅠㅜ 저듀 검 싸다구 마니 마즘ㅜ

    0

    뿌우 [도와줘뿌우] 저 몰라서 원거리서 팼는뎅..
    Ss쿨이 흡공때마다 돌아와서..!

    0

    규철이 [수치플] 두번째 엄청 공감되네요 자꾸 거리 벌리다가 다진고기되는줄.. ㅠㅠ

    0

    lasha [볶음밥공장] 비약빨며 달리는 약쟁이가 됩시다 여러분 ㅂㄷㅂㄷ

    0

    N귀족N문파홍보장로 [풀피리도둑] 20장이었죠, 진서연님과의 첫 대결...비약이 답입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헤딩하고 빡치지 마시고...비약 5개만 챙겨 가세요들...ㅜㅠ

    0

    nc옆길로새 [백태]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저 곧통알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