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자객&운수
| 조회 1236 | 스크랩 0 | 신고하기

 



 

 



The Promised Neverland OST - Isabella's Lullaby

 

 

 

 

 

 

 

 

 

 

 

 

 

 

 

 

 

 

 

 

 

 

 

 

 

 

 

 

 

 

 

 

 

 

 

 

 

 

 

 

 즐거움

7

수리전용탱커 [요한] 검사| 일확천금| 레벨 60 홍문24성| 혼천교1급신도| 쿵쿵
목록
  •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nusmoon [청해달] 요한님 리장식이랑 옷 너무 잘어울려서 분위기 너무 짱이예요..! 브금까지 좋다.. T T (야광봉)

    1

    수리전용탱커 [요한] 그쳐 완존 잘어울리져?!? 저더 걍 뒤집어 써봤다가 이거다싶었ㅋㅋㅋㅋㅋ 며칠전에 신기수련장앞 해달님을 한참 보다갔는데 ㅜㅜ 후앵 요정님.. 나도 야광봉 흔들어야지

    0

    은산 [귤듀뜨] 와 머리만 다른머리일뿐인데 무지다른느낌나고 노래랑 너무잘어울리고 이뻐요ㅠㅠ최고예요 역시 이쁜사진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꺄
    고고한 아름다움의 요한님 최고;^;야광봉주섬..))

    3

    수리전용탱커 [요한] 가끔보면... 전혀 다른 아이템인데 색이랑 디자인이 세트만큼 잘어울리는 템들이 몇개있는거같워요.. 상사화랑 초월같은? 진짜 포인트색도 맞춘것처럼 똑같아서 신기했워욥 ㄷㄷ 맨날맨날 이뻐해주셔서 고마와여 은산님!! 브금 맘에드시면 유튜브에 달노도님이 부르신 이자벨라의 자장가도 들어보세요 완전좋음 ㅜ!!

    0

    은산 [귤듀뜨] 수리전용탱커 와 듣고왔는데 미쳣어요 10시간재생을 틉니다..!!!좋은노래 알려주셔서 감사요!!!>0</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