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EZ(체카)_2019 상반기 스샷모음 !
| 조회 3952 | 스크랩 0 | 신고하기


  안녕하세요 제가 이상한걸로 찾아왔죠? 

스샷모음을 올려보고 싶었는데 2019년도 어느새 하반기에 접어들고 해서, 상반기 사진들을 모아서 가져왔어요. 

이틀전 올렸던 파도소리는 사실 하반기 사진이지만 썸네일을 딱 떨어지게 하기위한것도 있고 뭐 이런저런 이유로 스파이로 끼워넣게 되었네요 *-ㅛ-* 

장수가 많아 각 게시글 당 2장씩만 뽑아보았습니다~ 

댓글로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베스트작을 뽑아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 


* 01.06. 맞춤 적설 


 

* 01.22. 신기 대련복 


 

* 02.04. 거미여왕 (촉마의) 


 

* 02.18. 서리장미 (맞춤 장미) 


 

* 03.11. 혈마백작  


 

* 03.14. Lancelot du Lac (귀환) 


 

* 03.19. 여신의 정원 (맞춤 올림피아) 


 

* 03.27. 제독 


 

* 04.11. 헌신 


 

* 04.26. 月夜密會 (신희, 맞춤 단월) 



* 05.02. 나전 


 

* 05.12. 맞춤 홍천 


 

* 05.27. Seiren (혈마백작) 


 

* 06.10. 빛과 어둠 (혈마백작, 천우신조) 


 

* 06.17. 맞춤 적념 


 

* 06.27. 흑적관복 


 

* 06.30. 천벼락, 천벌 


 

* 07.07. 파도소리 (맞춤 파도소리, 매력발산) 


 


※ 번외_ 게시글로 올리진 않았지만 샌박에 올렸던 사진 중 베스트5입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

이즈 [EZ] 검사| 경국지색| 레벨 60 홍문21성| 무림맹입문인
목록
  • 3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규리학생 [권규리] 정말...이건 완벽 그 자체네요!! 정말 멋지고, 어떻게 이렇게 멋진 작품을 남겨 주셔서 오히려 제가 감사드립니다~~ㅋㅋ 눈 호강하고 멋지게 잘 보고 가요~~ㅋㅋㅋ 정말 대단하세요~`ㅋㅋ

    2

    이즈 [EZ] ㅠㅜ아이고오 그런말씀을 해주시다니 제가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규리학생 [권규리] 이즈 정말 좋은 사진들 남겨 주셔서 오히려 이 사진 보는 내내 제가 더 좋앗고 기뻣어여!! 제 케릭터도 아닌데 말이죠^^ 더 좋은 사진 기대하겠습니다!ㅋㅋㅋ

    0

    펭현숙귄카 [룽고] 혈마백작, 인어로 합성하신거 넘 예뻐요 미쳤서...

    1

    이즈 [EZ] 끼야오!! 넘넘감사드려요! ㅎㅎㅎ >,<

    0

    이즈 [EZ] 헉 아주옛날에 강신 투샷 칭찬해주셨던분같은데..! 칭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0

    흑발진녀 [베니] 난 여신의 정원이 좋더라!!! 여신미 뿜뿜 /ㅁ/ 뭔가 정규화보낸 느낌이양!! 늦게나마 구경하구 간당 !!

    1

    이즈 [EZ] 정규화보라니 과찬이야 ㅇωㅇ~! 나도 여신의 정원 좋아 ㅎㅎㅎ 넘고ㅁㅏ워 !

    0

    와타라세준 [와타라세준] ' ㅁ'/ 이제 봤네요 정말 이쁘십니닷!!!!!!!!!!!!!!!! 그리고 멋지기도 하고

    대단해욧!!!! 깊음 밤 행복함을 느끼네욧+ ㅁ+

    1

    이즈 [EZ] ㅠㅠㅠ그렇게 말씀해주셔서 저야말로 깊은 밤 행복함을 제대로 느껴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0

    세쯔 [세쯔] 너무예뻐요♡♡

    1

    이즈 [EZ] 우어어ㅓ어어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0

    치랑 [샛별] 01.22 신기 두번째 컷도 이쁘구,,
    4.26 월야밀회도 이쁘구,,
    5.27 세이렌도 이쁘고..
    예쁨 투성이네요 ! 눈호강 했다 헤헤..XD♥

    3

    이즈 [EZ] 헉 세상에 예쁜컷 꼽아주신것도 감사한데 여러개라니 후후... 너무감사합니다 '0' ♡♡

    0

    치랑 [샛별] 이즈 굳이 뽑지 않더라도 전부 이쁘고 사랑스러워요!!ㅠㅠㅠ
    호흡곤란이 흡하흡하...!!

    0

    이즈 [EZ] 치랑 '//' 부끄...감사해요 S2

    0

    린남 [뜨밍] 상반기 열일하셨다ㅏㅏㅏㅏ 하반기도 열일해주십셔ㅕㅕㅕㅕㅕㅕ 눈호강조아요오오옷

    1

    이즈 [EZ] >//< 뜨밍님 넘넘고마워요 !! 더더 예쁘고 멋진 스샷으로 돌아오는 하반기가 되도록 해볼게요 후후후...!

    0

    베스킨라뷘스서릐원 [셀린느] 호곡쓰! 이거슨 종합선물세트 ㅠㅠ 모아놓고 보니 바쁘신와중에 그래도 많이 올리셨네요 ㅎㅎ 여러 의상이 있지만 신기수련복 꼭 얻고싶은 ㅠㅠbb

    1

    이즈 [EZ] 제가 또 꽤 한가한 사람이다보니 (ㅋㅋㅋㅋㅋㅋ) !! 종합선물세트라는 표현 왠지 감동적이네요 ! 신기의상 꼭 얻으실 수 있기를 b

    0

    이즈 [EZ] 모든 게임의 최종컨텐츠는 룩덕질이죠 !

    0

    이제있는 [유후원] 넘모 쩔어요 쓰앵님..여기 제 무덤...

    1

    이즈 [EZ] 넘넘감사하지만 안돼요 죽지마세요...! 심폐소생술 파파파파ㅏㅍㅍ팟 !!

    0

    이즈 [EZ] 맞아요 저도요 !!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좀 더 다양하게 업데이트 됐으면 좋겠더라구요 !

    0

    이즈 [EZ] 세이렌은 정말 놀라울 정도로 많은 사랑을(?)받아서 참 좋았어요'ω' 저도 천벼락 좋아요 XD!!!!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