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문파또는 지인들이랑 놀다가 그린것들
| 조회 1615 | 스크랩 0 | 신고하기



썸네일은 버럭하는 써니오빠







 


끼여운 코옷터리




 

그리고 늘어나는 코옷터리들....








요거 4개는 아는 지인들 그려줌 ㅋㅋㅋㅋㅋ

 

 

 



내친구 힘내라고 그린짤..





문파에 맨날 본인 입으로 잘생겼다고 하는사람들 얼탱이 없어서 그린

노답삼형제 패러디...ㅋㅋㅋ







참고로 이게 원본





 


 치킨 자주먹는오빠 그린짤

본인은 자주 안먹는다고 하지만 내가볼땐 자주먹눈고같애.....







갑자기 생각나서 그린거

줬더니.. 대충그린거같다고 다시 바꿔서 줬움...




 

다시 그려줬눈데

프사는 위에껄로 함.... 

야단

 





문파오빠동생들 그려줌ㅋㅋㅋ

아직 줄서있는사람이 많움..

 

 



영화 패러디 했는데 너무 찰떡이라서 맘에 들음ㅋㅋㅋㅋㅋㅋㅋ

 



더 있지만 이정도까지만 올리고 뿅!

-

떳다떳다 [제삐] 궁사| 절세미인| 레벨 60 홍문15성| 무림맹입문인| 쟁게이
목록
  • 1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맘껏보고가렴 [유하은c] ㅈㄴ 소름인건 두번째 그려준거 10분도 안걸림 능력자 ㅡㅡ;

    4

    햇님 [햇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은이형 거머리 데꼬 댕기는거밬ㅋㅋㅋㅋㅋ 개웃김

    0

    윰블리 [김하율] ㅋㅋㅋㅋㅋ 나래야~ 그림체 참 귀여운뎅 재미지기까지 하당~ ㅋㅋㅋ 언젠가는 내 차례도 오겠징~

    2

    떳다떳다 [제삐] 언니는 뭐그릴까.. 고민중이에요 ㅋㅋㅋㅋ

    0

    윰블리 [김하율] 개님을 와방크게 그려서 나를 옆에 끼고 있는걸로 부탁해ㅋ

    0

    햇님 [햇님] 노답 삼형제 죽고싶냐 ?

    1

    밥이에요 [조반] 무플 방지 위원회에서 나왔습니다

    1

    떳다떳다 [제삐] 밤오빠꺼 짤림 ㅠㅜㅠㅜㅠㅠㅠㅠ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