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일러스트
| 조회 871 | 스크랩 0 | 신고하기


미리보기






 

정말 오랜만에 팬아트 한장 올리게 되네요.

이 게임 해오면서 진남 매혹 뒷모습 정말 매혹적인데 그려야지 그려야지 하다가 이렇게 일러스트로 그리게 됐습니다.

제가 주술사 특유의 중2병 스러움이 너무 좋아서 검사 말고 재대로 잡은게 주술사이기도 했고,

매혹 뒷모습이 너무 좋아서 왠만하면 매혹만 입고 다녔거든요. ㅎㅎㅎㅎ


지금은 아마 다른거 입고있을텐데, 저의 10GB가 넘는 블소 스샷중 1/3이 저 매혹 뒷모습이더라구요.

이야... 나 정말 좋아했었구나...... 블소 참 대단한게 진남 걸어다니는 모션으로 보면 골반이 살짝씩 흔들려서 섹시미가 넘쳐 흘러요.

사실 이걸 아는 사람은 진남의 매력을 진짜로 아는분들이죠~! 아마 그런 디테일 떄문에 계속 진남만 했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제 진남은 "아조씨" 입니다. 확대 해야 보이는 말랑한 수염이 있어요~!)


그릴 때 스샷 느낌 살리려고 대고 외곽만 따봣는데... 아 역시 손과 스샷은 달라... 넘달라...!!

그래서 정말 중간에 진남 실루엣 잡는데에만 거의 일주일은 걸린거 같았어요. (그떈 일을 하고있었을떄라 시간 내기도 엄청 힘들었고 ㅠㅠ)

왜 난 딱 보는대로 그리질 못하는거니 ㅠㅠㅠㅠ

그래도 노력이 결실을 맺었는지 정말 뒷태 잘 안그리는데도 불구하고!! 너무너무너무너무 제 마음에 잘 그려졌어요.

사실 그림이라는게... 잘 그려질 떄엔 콜드크림 착착 감기듯 잘 먹는데 안그려질때는 즈응말 ㅡㅡ......

그런데 이번엔 된장 감기듯 착착 감겼어요~! 오예~!!! (감격 ㅠㅠ)


스케치에는 그렇게 신경쓴 가운데 주인공(저는 갠적으로 서검 으로 부릅니다)... 아조씨이지만,

정작 채색에 들어가면서 너무 힘들었던건 뒤에 보이는 노란색 몸짱남(홍작) 과 린녀(이초설 님) 입니다.

스케치 할떄엔 괜찮은것 처럼 보였는데 막장 채색을 하려니 막 여기저기 인체도 다 틀려처먹고 실루엣을 보니까 처참하더라구요.


사실 스케치를 오랜시간동안 했더니 뒤에 먼저 선을 따놨던 두명은 정말 스케치 상태가 엉망이었어요.

하아... 누굴 탓할수도 없는것이고... (아니 있죠. 과거의 나XX 미래의 나를 감히 고생하게 만들어!?)

그래서 채색하는 내내 엄청나게 여기저기 고치고 다시 조정하고... 엄청나게 고생했어요.

그렇게 고생한 보람으로 어떻게든 해결했습니다. 이렇게 보니 부족한게 아직도 보이지만... 전 이제 더이상 힘이 없어요... (시름시름)


더 빠르게 완성하고 싶었는데 위에 말한것처럼 일떄문에 하루에 정말 시간이 나질 않았어요!

그림에 저만 등장한다면야 안그려도 되지만, 다른분을 모시고 그려주겠노라고 약속했기 때문에......!!

꼭 그리겠다고 다님했거든요!!

예~~~~~~~~~~~~~~~~~~~~~~전에 그림 그리려고 모셧던 이초설님을 이제서야 완성할 수 있어서 참 송구스럽기 그지없습니다.


이초설님께는 무한 사죄를 ㅠㅠㅠㅠㅠㅠ 



예전엔 종막이란 일러스트를 그렸던거 같은데, 이번건 뭘로 할지 제목이 떠오르지 않더라구요. 중명이라고 했던거 같은데

이게 '어둡다' 란 뜻으로 지었던 것이더라구요? 근데 이름이 마음에 안들어서 그냥 일러스트 정도로 마무리~!


어쨋거나... 블소 일러스트는 이걸로 마무리입니다.

요새 업데이트도 됐던데 다들 즐겁게 노시는거 같아서 저도 하고싶어지네요 ㅎㅎ










-

인섬리아 [친구0012475773] 주술사| 일확천금| 레벨 55 홍문17성| 혼천교4급신도
목록
  •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은산이 [은챠] 그림너무멋져요 스게~~(박수)

    1

    스타라이트조아 [초설] 바쁜와중에도 멋지게 완성하셨네요!! 저는 그려지는 입장에서 그저 감사함뿐입니다/ㅅ/ㅎㅎ 일에 여유가 생기시면 꼭 돌아오세요+ㅁ+!

    1

    인섬리아 [친구0012475773] ㅠㅠㅠㅠㅠㅠ 이제서야 올려서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