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 올림피아
| 조회 1111 | 스크랩 0 | 신고하기





BGM
POR UNA CABEZA


안녕하세요

우물과 서천마을에 다녀왔어요

본 페이지에서만 감상해주세요

여캐 신규 헤어 너무 취향이네요 ㅜㅜ;










 

그리고

맞춤 천무의 게시글을 올리며 제발 맞춤 창우 팔아달라고 울었었는데

이번에 맞춤 창우 판다는 소식에 문파 친구들이 저한테 카톡으로 아침부터 알려줬답니다

정말 위대합니다 선생… 조만간 창우 게시글로 올게요. 건강하세요!


+) 막간을 이용해 진교악 트라이 암살자 / 소환사 대타 구합니다…

-

야피 [하야괴] 암살자| 경국지색| 레벨 60 홍문20성| 혼천교8급신도| 아비정전
목록
  •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계란삔 [눈쿠] 너무 머리만 작은듯..

    1

    독영 [백지선] 저도 머리가 작은편이라서요 ㅋㅋ

    0

    궁디말고 [긍디] 이 머리는 야피님을 위한 머리입니다,,,

    1

    독영 [하야괴] 그런가욬ㅋㅋㅋㅋㅋㅋ 🥰

    0

    아기오리 [웅엥웅초키초키] 마지막 사진 두개 정말 심장저격이에요....진짜 대존예에요 ㅠㅠㅠㅠ 진짜 이건 야피님 캐릭터 머리네요..!

    1

    이즈 [EZ] 처음에 보고 진짜 충격먹어서 어떻게 머리를 이렇게 구현할수가있냐고 엄청욕했는데 이걸 이렇게 멋지게 소화하는 분이 계신다니...

    2

    독영 [하야괴] 헐 전 게임 시작하고 나온 신규 머리중에 히메컷 다음으로 좋던데… 근데 사람마다 보는 눈이 다르니까요

    0

    이즈 [EZ] 독영 야피님 캐릭터에는 너무 잘 어울려서 그런느낌 없네요...! bb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