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궁사 메인퀘 보상 활 외형 + 착용샷
| 조회 1769 | 스크랩 0 | 신고하기

 

 

(파워북에서 조차)

아무도 올려주지 않아서

직접 발로 뛰어가며 찍은

 

 메인퀘스트 보상 활들을 모아보았습니다 :)

 

 

점핑권 쓰고 만렙 이후에도 구할 수 있는건

 다 제외했어요~

 

 

 1렙부터 만들까 하고 고민하시는 분들

한번 둘러보시고 그냥 점핑하세요ㅎ

 

 

 

 

 

 우선


수련용 활


 서막. 5장 홍문파 입문 보상 무기입니다.

 

 

 

매.우.심.플

전 활은  심플 이즈 베스트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마 안 버리고 소장할 듯 해요

 

 

 

 

 

착용샷은 화살 깃, 활통 위주로 봐주세요 :)

 

 

 회색바디에 빨간 깃!

 

무늬는 별로지만 멀리서보면 어차피 잘 안 보입니다

 

 

 

 

 

다음


자경단 활


1막. 11장 검은기운 보상 무기입니다.

 

 썸네일 속 활이네요

자경단 하면 떠오르는 그 색 맞습니다

 

 

 

 

 

깃은 참 예뻐요

 그치만 화살 통이..

...

 

 

 

 

 

다음 말은 생략한다!

 판단은 각자 알아서 :D

 

 

 

 

 

 기연활


1막. 21장 겁먹은 아이 보상 무기입니다.

 

기연무기는 이쁜게 참 많죠

 나쁘지 않은듯 :)

 

 

 

 

 

 룩 맞춰서 입으면 이쁠듯 !

 

 역시 기연무기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기대를 많이 했던


무녀


 2막. 3장 거만한 수비대장 보상 무기입니다.

 


 근데

 웬 무당벌레? ^^

 

 

 

 

 

 

 너무 예상 밖이여서 당ㅡ황

 

 이름값 대단하네요..

 

 

 

 

 

 

 이 짓을 후회하던 찰나 마음에 들었던


열사활


  2막. 18장 도적의 행방 보상 무기입니다.

 

수련용 활 다음으로 심플한 활입니다요

사실 뿔이 마음에 안 들지만

 착용했던 옷 디자인에 묻혔던..ㅎ

 

 

 

 

 

사막까지 열심히 뛰어다닌 보람이 있구나..ㅠ

 

개인적으로

 수련용 활을 포함해서

마음에 드는 활이에요 :)

 

 

 

 

 

다음


금사활


2막. 34장 이이제이 보상 무기입니다.

 

이 친구 디자인 왜 이럴까..?

했더니

 금사권갑 장식과 닮아있는 디자인이네요!

 

 

 

 

 

 

 묵ㅡ직


아닌건 빨리 거른다

 

 

 

 

 

 수월평원에서 처음으로 겟한


앙시활


 3막. 4장 환귀와 붉은 꽃 보상 무기입니다.

 

 

 

 이전 앙시무기들과 별반 다른건 없네요!

 

 

 

 

 

 이 쯤 오니

슬슬 지치기 시작...

 

 마지막 하나 남았다는 생각으로

귀도시까지 달려봅니다

 

 

총총

 

 

 

 

잠깐, 선생님

 

앙시족들이 쓰는거랑 좀 많이 달라보이는데...

 이거 어떻게 된건가요 ?

 

 야단

 


 (넘겨넘겨)

 

 

 

 

 마지막


경천활


  3막. 16장 귀도시를 지키는 자들 보상 무기입니다.

 

 

힘든 마음을 이끌고 기대를 품으며 왔는데

 열사활 색칠놀이라 좀 허무했어요 ㅜㅜ

 

 

 

 

 

 이 친구도 옷 맞춰 입으면

잘 어울리긴 하겠네요

 

 

더 진행하기엔 무리라고 판단하에

여기서 점핑...

 

 

 솔직히 레벨 1부터 키우는 메리트는

메인퀘스트에서 주는 무기라고 생각해요 !

 

 가지고 싶으신 무기만 딱 얻고 점핑권 쓰시는게

가장 이득인 방법이지 않나 싶습니다 :)

 

 

 

 

 

 제가 준비한 게시물은 여기까지에요

잘 마무리 해서 다행이네요 !

 

 

브금도 없는데

여기까지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애교 

 

 

   저는 이만 물러가보겠습니다

 

 그럼 대협들 즐거운 블소되세요 :)

-

치랑 [가영] 궁사| 절세미인| 레벨 60 홍문13성| 혼천교입교인| 호에
목록
  • 2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지롱이 [미숙] 점핑을 중간에도 가능하다는걸 생각 못했네 다음에 혹시나 키우게 되면 이방법 써야긋네용

    1

    치랑 [가영] 그럼요 그럼요, 던전탈출부적하고 대사막 전체까지 진행하게 된다면 토문객잔 귀환부적은 필수에요!ㅎㅎㅎ

    0

    치랑 [가영] 처음엔 디자인 자체에 기대를 하고 진행했던터라 허무했지만 볼수록 매력이 느껴지긴해요 :)
    에구ㅜ 스토리진행 힘드실텐데 파이팅입니다! 많이 간소화 됐더라구요
    소멤 있으시면 축지쿨이 없죵 그래도 던전탈출부적 5개, 토문객잔 귀환부적 5개 정도 챙기면 적당한거 같아요 :)
    경공 다 쓰시면 채널 바꿔가면서 하는거 잊지마시구
    대사막부터 로딩이 많으니 유튭이나 웹툰보면서 하시는거 추천드려요 !!! 진짜진짜 파이팅입니닷

    0

    이즈 [EZ] 우와 정성이 대단하시다..! 덕분에 미련없이 점핑을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고생많으셨어요 좋은 정보 감사해여 !

    1

    치랑 [가영] 호엥 댓글 감사해요:) 점핑해서 옷도 받고 이벤트도 즐겨야죠 ! 즐거운 궁사 되세요!!!

    0

    흑발진녀 [베니] 세상에... 이렇게나 친절하신 분이 계셨다니 ㅜㅜ 인겜에서 얻을수있는 외형활이라니!! 생각보다 활이 심플하고 예쁘게 잘빠졌네요! 안그래도 활 외형하나 해주고 싶어서 인겜에서 하나 구해야겠다 싶었는데 정말 도움 많이 될 것 같아요!! 즐찾 박아야겠습니다 ㅜㅜ 진짜 유용한글 감사해요❤❤

    3

    치랑 [가영] 앗..세상존예님 8-8...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에요 :)
    1부터 키울일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경천활 이후로는 백무,백야 성운활 이런친구들이라 제외했지만요
    유성,촉마 친구들도 외변적용 할 수 있게 해주면 참 좋을텐데 말이에요ㅜㅜ

    0

    흑발진녀 [베니] 특히 유성 외형이 정말예쁜데 외형적용이 안되어서 너무슬퍼요 ㅜㅜ

    0

    치랑 [가영] 흑발진녀 맞아요ㅜ 풀릴날이 있겠지 하고 따로 갖고있긴 하지만..언제가 될지ㅜ

    0

    치랑 [가영] 맞아요! 이펙트도 그렇구.. 하지만 이제 구할 방법이..흑흑
    무기외형 이벤트로 한번 안 뿌려주나 하고 기다려야죵ㅜ
    부케 활이나 호박귀신 활도 이쁘더라구요:)

    0

    콩냥꽁냥 [흰콩] 크...룩 모으시느라 고생 많으시네요 ㅋㅋ

    저는 솔직히 장식이 많은것보단 앙시족 몹들이 들고있는 단순한 형태의 활을 젤 맘에 들어하는데...

    그런건 없고 ㅜㅜ

    그나마 육손활이 룩이 깔끔해서(특히 화살통이 느낌있어서) 외변해서 쓰고잇어요 ㅋㅋㅋ

    3

    치랑 [가영] 저랑 취향이 비슷하신거 같아요!!ㅋㅋㅋㅋ 앙시족 친구들 활보고 못 뺏나..? 생각했었는데ㅋㅋ
    육손활이 이쁘다니+_+ 다음에 접속하면 육손에게 활 내놓으라고 협박하러 무탑가야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해요 :)

    0

    콩냥꽁냥 [흰콩] 치랑 활도 그나마 장식이 덜하기두 하궁 솔직히 활보단 화살통이 검은색 테두리의 음....무튼 느낌이 있드라구요 화살통 때문에 그걸로 외변해쬬 뀨뀨뀨 ㅇㅂㅇ)!!

    0

    치랑 [가영] 콩냥꽁냥 앗 어디에도 디자인 안 나와있는데 고생 많으셨네요
    저도 소소하게 기대를 품고 활파밍하러 다닐 수 있을듯요!
    솔직히 화려한 무기들 정말 많은데
    심플하고 딱 기본디자인을 지킨 활 하나쯤 안 내주나 싶어요ㅎㅎㅎ

    0

    마이쮸 [새콤달콤 마이쮸] 선 좋아요 후감상 ㅎㅎㅎㅎㅎㅎ 잘 봤어요 ! 기연활만로 간다앙

    1

    치랑 [가영] 앗ㅎㅎㅎ 아직 안 만드셨었죠 빠른 점핑은 정신적 건강을 불러옵니다 !
    또 실은 14성 찍기가 현기증나서 점핑하자마자 있는 부적 다 써버렸어요..
    기연활 여명이나, 천우신조 같은 옷이랑 잘 어울릴거 같아요~

    0

    베스킨라뷘스서릐원 [셀린느] 고생하셨네요 ㅠ 점핑이 있으니까 조금 흔들렸는데 격사랑 투사때 경험으로 미루어 봤을때 색만 다르고 룩자체는 같은 모양인게 생각보다 많고 드랍되는 무기들도 퀘보상으로 얻는거랑 색만 다를뿐 같은 룩이라 이번엔 바로 점핑했는데 개인적으로 건질만한건 수련활이랑 기연활뿐이네요 두개만보고 1부터 하기엔 이제 너무 힘들어진 ㅠㅠ

    2

    치랑 [가영] 맞아요.. 점핑해도 수련활은 주니까 점핑하는게 시간적으로 훨씬 좋은 선택같아요 !
    환영무기들도 찾아보면 괜찮은거 한 두개쯤 있으니까요 :)
    꺅 그나저나 맨날 이미지게시판 눈팅만 하다가 셀린님 게시글도 자주 봤었는데 이렇게 댓글 달아주시니 어찌할 바를 모르겠네요 XD
    앞으로는 저도 자주 댓글을 남겨봐야겠어요! 봐주셔서 감사해요XD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