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 다크엘프/엘프
| 조회 1037 | 스크랩 0 | 신고하기

안녕하세요 ㅎ.ㅎ/2

http://bns.plaync.com/board/image/article/11371498 궁사기념 신석이벤트 진행중

궁사로 쓸 커마를 빚다가 남캐릭들도 만들던 여캐릭들이랑 비슷한 느낌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

 

 .

♬ 테일즈위버 OST - Reminiscence

유튜브가 재생이 안되는것 같은데 저만 그런건지 ㅠㅠ 나중에 수정해야겠습니다 ;ㅅ;

.

 

 

 

 

 

 

 

 

 

 

 

 

 

 

 

 

 

 

궁사로 만든 캐릭들은 예전에 애정갖고 만든 캐릭이 아니라 스샷도 크게 올릴려구요 기대됩니다 ㅎㅎ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

베스킨라뷘스서릐원 [빵야린] 격사| 경국지색| 레벨 60 홍문21성| 혼천교3급신도| Nyx
목록
  • 1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흑발진녀 [베니] 우왕 세상에! 얼굴 크게크게나온 스샷이라 너무 좋은걸요? +_+ 잘생겼어요!!

    1

    베스킨라뷘스서릐원 [빵야린] 연습하거나 손풀려고 만든 캐릭들은 작게 올릴 필요가 없다보니 ㅋ.ㅋ 궁사 캐릭들도 이렇게 올릴거에요 이름정도는 넣을수도 있지만 크기는 크게 ㅎㅎ 진남 채고에요 ㅠㅠb 감사합니닷 베니님 ㅎ.ㅎ/

    0

    베스킨라뷘스서릐원 [빵야린] 지금도 남캐릭이 조금 있긴하지만 커마를 처음부터 만든지는 좀 되서 손풀기.연습삼아 만든 캐릭들이라 키우는데 쓰진 않을것 같아요 ㅠ.ㅠㅋㅋㅋㅋ

    0

    바닐라츄 [바닐라 모모] 베스킨라뷘스서릐원 물론 남캐도 이쁘지만 남캐도 멋있지만
    저도 옷에 혹해서 만들었다가
    엔씨가...
    남자옷을 제대로 안만들어줘서 인형놀이하는 재미가 확실히 여캐보단 없드라구여

    0

    므넹므넹 [므넹] ?ㅅ? ?ㅆ? ?ㅁ? ?ㅈ? ?ㅇ? ?_? ?-? ?0?

    8

    베스킨라뷘스서릐원 [빵야린] 여캐릭이 아니라서 뇌정지가 오십니까 휴먼 ? _ ?ㅋㅋㅋ 건족 두캐릭은 12일이나 좀 뒤에 올릴거에요 당일에는 이벤트 여러개 때문에 정신이 없을테니 ㅠㅠ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