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곧 이벤트가 끝납니다.
| 조회 2782 | 스크랩 0 | 신고하기



 

클린라이트유저


+잡다한거



 ▲과거

▼지금






 



여비와 여비

 




이젠 쉽게 안죽으시는 뉴비님

 




 


 

지금은 권갑만들어서 잘쓰고있구요 영생팀원분들 너무잘해서 행복하구요

1포엽3잎맥나왔는데 암만봐도 이거 태천때같음 (1늑골 7광배)


 불쌍한문파장님

 

 

 

 


끝!

-

용팬더 [노아페] 권사| 신검합일| 레벨 60 홍문22성| 혼천교4급신도| 용기둥 주시오
목록
  •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늦잠커신 [린 미르] 파멸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쪼는친구가없다 [쪼주] 카툰은 남캐인줄 알앗는데 .. 캐릭정보보기 하니 프사가 여캐셧다..

    0

    ddyt [귀여비주술사] 태천 6단 3캐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화무기에 영생보패에 의협단도 120 컨텐츠 소모율 무엇 ㅋㅋㅋㅋ

    0

    권뇯 [포벽] 블또다 블또

    0

    데미SODA [데미SODA] 귀여워.. 근데 의협 120이요? ㅗㅜㅑ

    0

    아칢 [또만나네염] ㅋㅋㅋㅋㅋㅋ몇번 당한 뒤론 무서운 내용이네용

    0

    교오시 [교시 꿘] 너무 기여어요!!
    3판만 가요 ㅠㅠㅠ 완전 공감...

    0

    연연이ee [연연ol 검] ㅋㅋㅋㅋㅋ아침반 사람들 너무 귀엽게 잘그러 놓으신듯! 그외에도 재밋어욬ㅋㅋㅋㅋ 그림 볼때마다 귀욥다능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