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 Treasure Hunter
| 조회 756 | 스크랩 0 | 신고하기

 

 

 

 

Treasure Hunter · 맞춤 가상세계 / 19.05.06

 

얼마전에 새로 나왔던 신상옷 가상세계 입니다.

옷을 전부 올블랙으로 리컬러하니까

점프슈트 느낌이 나서 되게 섹시하더라고요.

 

오랜만에 컨셉샷으로 장수 좀 많이 올려봅니다.

트레져 헌터 컨셉이에요!

데이터 주의 하시고, 다들 좋은 밤 되세요~ :D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D

 

 

 

 

-

흑발진녀 [베니] 주술사| 경국지색| 레벨 60 홍문22성| 무림맹입문인| 막내는참지않긔
목록
  • 1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흐르는꽃의맑은꿀류화청밀 [진혜륜] 크...! 밑에서 9번째 사진
    폭포 배경이랑 헌터 베니쟝이랑 물아일체!!!
    넘나 분위기 심멎 !!!!!!
    가상세계 베니쟝 입은 거 보고 정말 사구 싶었는데..ㅠ ㅅㅠ
    요즘 베니언니랑 다들 스샷 보면서 눈호강 쩔게 하여요~
    용맥짤도 진짜 활용도가 예술ㅇ ㅅㅇb
    분위기 너무 좋아요~ 카리스마가 뿜뿜데스!!!

    1

    흑발진녀 [베니] 폭포뒤에 숨어서 적을 지켜보는 느낌으로 찍어봤어~!! 위령이 많이 바쁜데 항상 게시물보러 구경와줘서 얼마나 고마운지몰라! 오늘도 힘내자!! 고마워어어어!!!♥

    0

    후꽃 [후꽃] 와..라는 감탄이 저절로 나오네요 어떻게 이런느낌을 낼 수가 .. 가상세계옷 아닌줄 ;; 음악이랑 사진이 서로 엄청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 제가 하는 블소랑 다른느낌 ㅠㅠ 베니님이 훨 좋은 블소겜을 하는 것같아서 부럽네요~ 마지막사진도 인상에 남고 중간에 공격하는 모션도 잘 표현해서 찍으신것같아요! 커마가 이뻐서 게임들어갈맛이 날것같네용!! 베니님은 사랑입니다. 다음 사진도 기대할께요~

    1

    흑발진녀 [베니] 세상에 후꽃님!! 직접 게시물 놀러와주시다니 넘 영광이에요 ㅠㅠ 항상 게시물 좋게 봐주셔서 넘넘 감사할 따름이랍니다 ㅠㅠ 제가 딱 보여주고 싶었던 부분들을 캐치해서 봐주셨네요 /ㅁ/ 항상 응원해주셔서 기쁩니다! 또 감사합니다♥

    0

    포도주샤워 [웅엥웅초키초키] 이 옷을 이렇게 소화하는 당신은 도덕책!!!! 너무 섹시하다ㅠㅠㅠ특히 얼굴 클로즈업 한 부분에서 옆에 우주처럼 빛나는 거 너무 좋아ㅠㅠㅠ 그리고 띵곡하나 알고 갑니다^^7

    1

    흑발진녀 [베니] 포키가 탐내던 가상세계 의상! 원래 나도 살생각이 없었는데 올블랙으로 염색 의상실에서 보고 사길 잘했다고 생각했엉~ 이노래 좋지? 나도 비지엠 찾으면서 알게 된 곡인데 좋아! 캬캬캬 오늘도 넘넘 고맙다아♥

    0

    여고생테리님 [소환사 테리] 와,,,,또,,레전드 ㅠㅠㅠ탄생해버렷어 ㅠㅠㅠ개쩔어진짜 가상세계 개구리다고 생각했는데 옷이 문제가 아니라 옷걸이가 문제엿어,,,대박이다진짜 이번엔 흑발 + 파란눈 파란화장 덕분에 그런가 금발일때는 러블리 요즘은 섹시계열 진짜 소화 개잘하는것같어 ㅜㅜㅜㅜ,,,역시 여신베니누님 오늘도 큰절하고가겠습니다..

    1

    흑발진녀 [베니] 금발일때는 확실히 여리여리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어울렸던 것 같은데 흑발하고 좀 더 컨셉을 여러모로 잡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앙! 흑발 추천해준 너희들에게 항상 감사해! 오늘도 고마워♥

    0

    베스킨라뷘스서릐원 [빵야린] 올블랙으로 하셨군요 ㅠㅠb 무기도 엄청 잘 어울리고 보물사냥꾼같아요 ㅎ.ㅎbb

    2

    베스킨라뷘스서릐원 [빵야린] 아 영어라서 제대로 못알아봤는데 지금 다시보니 보물 사냥꾼이 맞았네요 ㅠㅠㅋㅋㅋㅋ

    0

    흑발진녀 [베니] 베스킨라뷘스서릐원 ㅋㅋㅋ 설희님 컨셉 제대로 보셨어요! 제가 딱 생각하던 그대로 봐주셔서 너무나 감사할 따름이랍니다 ;ㅁ; 이번컷 굉장히 오래걸렸지만 뿌듯하네요! 항상 감사해요♥

    0

    먼총이 [체카] 이번건 진짜 너무잘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감탄만 하다 갑니당 용맥까지이용하는 당신은 대체

    2

    흑발진녀 [베니] 선생님만 하겠습니까! 항상 *어먹는 컨셉소화력과 분위기.. 난 당신의 팬이야 체카띠 ㅠㅠ 1일1체카 항상 하고있습니다!! 댓글 넘나 감사 드립니다♥

    0

    흑발진녀 [베니] 아니...씨...ㅂ... 어먹는다구 쓴건데 자꾸 왜 별생기는건데?!!!

    0

    라이트룩덕 [킹젯] 와 ** 세상에...!! 미리 봤었지만 저 옷이 저런 느낌을 낼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ㅠㅠ 페이지 들어오자마자 들리는 OneRepublic의 경쾌한 배경음악이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의 분위기를 의외로 잘 잡아주는거 같아요(저도 자주 듣는 노래라 더 반가웠어욘!!) 개인적으로는 5번째 뒤태 컷과, 밑에서 18번째 컷의 비틀린 입꼬리가 너무 섹시해요ㅠㅠ 보물의 위치를 파악하고 도착한 후에 온갖 장애물을 헤치고 마지막에 보물을 찾아내는 한편의 스토리를 보는것 같네요!!

    4

    라이트룩덕 [킹젯] 특히 베니의 얼굴이나 배경에 집중하는 것 뿐만 아니라, 발걸음을 담아낸 컷들을 중간에 삽입해서 이야기의 흐름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점이 너무 돋보였어요!! 기승전결이 확실한 사진의 배치, 세상 섹시함 혼자 다 해먹을거 같은 베니의 외모, 사진 속 분위기랑은 대조되면서도 전체적인 분위기는 살려주는 경쾌한 배경음악까지 너무 멋진 작품이었어요ㅠㅠ
    P.S. 찾은 보물은 좀...나눠...주실거죠...?+ω + 요즘 먹고 살기 힘들어서...킁...

    0

    흑발진녀 [베니] 라이트룩덕 부장님 별표시 걸러졌다고 다시 온거 완전 귀여워ㅋㅋㅋ 역시 프로 리뷰어 선생님이 맞으십니다! 어쩜 내가 생각했던 컨셉이랑 내용들까지 전부 캐치할 수 있는지! 스토리식으로 보여졌다니 더더욱 기쁩니다~! 이번에도 소중한 리뷰 감사합니다♥

    0

    흑발진녀 [베니] 라이트룩덕 아... p.s 보물이 저렇게 구리구리한데 갖고싶어요?!ㅋㅋㅋㅋㅋ 나눠dream... 송림사로 오시등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