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 야린 경관
| 조회 675 | 스크랩 0 | 신고하기

안녕하세요 ㅎ.ㅎ/

좋은 주말입니다 케헤헤 독 스샷은 오랜만인거 같아요 ㅎㅎ

몇달전에 얻은 응징정의공정 세트를 입고 찍어봤습니다 ㅠ.ㅠb

비무제때 못얻은 의상이라 너무 좋았어요 ㅠ

제목은 예전에 롤할때 바이 경관 스킨 이름이 생각나서 그만.. ㅠ_ㅠ 

 빵야

.

♬ Psycho-Pass OST - MAIN THEME

올렸던 브금인데 긴박한 느낌을 내는데 좋은거 같아요 들으실 분만!

.

 

 

 

 

 

 

 

 

 

 

 

 

 

 

 

 

 

 

 

 

 

 

 

 

 

이상 구르기 연습하는 경관 스샷이었습니다 ;ㅅ;

봐주시기만 하셔도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해요 ! _ ! /

-

베스킨라뷘스서릐원 [빵야린] 격사| 경국지색| 레벨 60 홍문21성| 혼천교3급신도| Nyx
목록
  •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흑발진녀 [베니] 야린 경관 오늘도 수고했어요(?) 너무 예쁘다요 야린이! 성실하게 일하고 있군요 유혹을 이겨내고! ㅋㅋㅋㅋ 귀여워라♥

    1

    베스킨라뷘스서릐원 [투희 진소월] 아이스크림의 유혹을 참아낸 경관님 ㅠㅠㅋㅋㅋㅋ 정말 성실하게 임무를 완수하는 모습을 담으려고 했는데 정확히 봐주셨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베니님 ㅎ.ㅎ/❤💜

    0

    바닐라츄 [바닐라 모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린짱.. 오늘은 19금인거 같습니다 //ㅅ //
    하하핫..
    약점타격은 너모한거 아닙니까? ㅋㅋㅋㅋ

    점프하다 아이꽁 넘 귀엽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즈 웃겨서 ㅋㅋㅋㅋ

    1

    베스킨라뷘스서릐원 [빵야린] 크흡 의도한건 아니지만 엄청난 키차이 때문에 자연스레 높이가 그곳에..ㅠㅠㅋㅋㅋㅋ 원하는 모습을 찍을려고 계속 하다보니 저런 모습도 걸렸어요 ㅋ.ㅋ 저런게 있는줄은 몰랐다는 ㅋㅋㅋㅋ 늘 재미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츄님 ㅎ.ㅎ/

    0

    동산백설화 [동산백설화] 야린님껔ㅋㅋㅋㅋ항상 스토리가재밌어요ㅋㅋㅋㄱㅋㅋ 언제나 잘보구있습니당ㅇㅅㅇ!

    1

    베스킨라뷘스서릐원 [빵야린] 크흡ㅠㅠ 스토리라기엔 90퍼센트 부족한데 늘 재미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산백설화님 ㅎ.ㅎ/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