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bgm) 진남그림합작
| 조회 3254 | 스크랩 0 | 신고하기



 

 





/

 



Dreams of an Absolution [LB vs. JS Remix]


/



순서는 무작위입니다.










 







 


 














 









 

 







 







 








 







 







 








 







 






 









참여해주신 진남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진남만세!




 

-

Scoria [하진성] 검사| 명불허전| 레벨 55 홍문19성| 혼천교1급신도| 진남교
목록
  • 2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쥬닝 [킴쥰] 역시 진남은 사랑이쥬ㅠㅠㅠㅠ

    0

    횡설 [횡설수설] 헣허 너무 이쁘네요;ㅁ; ㅠㅠㅠㅠ 저도 진남유저인데 진남 넘 좋ㄹ씁니당 ...다들 존잘님들이시군요.. 합작 잘보고 갑니다 편집 고생하셨어용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0

    단세 [진예링] 이렇게 잘생쁜 그림을 한번에 볼수 있다뇨 ㅜㅜㅜㅜㅜㅜㅜㅜ눈호강 시켜주셔서 감사하구
    고생많으셨습니다♥♥♥

    0

    댕댕이 [윰댕] 진남 만만세

    0

    레나 [레나 현] 아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개조아요 사랑합니다 진남분들 제 사랑을 받아주세요 제발ㅜㅜㅜㅜㅜㅜ으엉ㅠㅠㅠㅠㅠㅠㅠ

    0

    대반무새 [길택] 진남즈 대박,,,,,, 진성님 주최 편집 너무 고생하셨습니다ㅠㅠ감사해요

    0

    칭링 [칭ring] 어우 좋다

    0

    진남럽 [흑월 신] 여기 진남분들도 너무 멋있고 간지나는 포스에 땅바닥에 엎드려 입맞춤하고싶네요 진남은 사랑입니다 영원히 포레버!

    0

    벨져 [뿌찐캣] 세상에나 맙소사 ㅠㅠ너무 쩝니다ㅠㅠ멋있어여 흑흑진남체고애ㅠㅠ합작참여하는신분도 모집편집해주시는 진성님도 수고 많으셨더요!!!!

    0

    병나리 [예거밤] 흑흑흑 편집고생하셨어요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진남최고!!!!!!

    0

    장갑나오긴나오냐 [아리햄찌] 사랑해요 마츠부사! 우유빛깔 앵자님!! 혈마관을 머리에 쓴 마츠부사는 존재 자체로 아-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최자님 고생많으셨습니당!

    2

    앵자 [권준] 아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님이 시켰지????ㅋㅋㅋㅋㅋㅋ 엇쉬ㅠㅠㅠㅠ////ㅠㅠㅠㅠ))

    0

    anonymous [카이리에] 와와 주최부터 편집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ㅠㅠㅠ 모두의 진남 정말 짱입니다..진남최고!!!!!!!

    0

    동산백설화 [동산백설화] 으아ㅗ아ㅣ라어랑하ㅘ앙 내심쟝 뿌셔뿌셔 헌아런다리낭퍄니ㅐ댜ㅏ트ㅜㄴㄷ뤙ㄴ 이 보배로운 합작 같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빛기둥이함께하는 [이초아] 8ㅁ8아침부터 이리 은혜로운 게시물을 보니 오늘 하루도 매우 행복한이를이 가득할것같아요♡ 참 좋습니다아♡♡

    0

    오구구 [오구구] 고생하셨습니다...!!!
    진남채고...!!!!!!٩(๑ ᐛ ๑)و

    0

    흑발이되버린 [베니] 눈이 평화로워 지는 그림이네요... 꿀주말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생하셨어여!!

    0

    야피 [계교] 명최검 하진성 만세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