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그냥 팬아트2
| 조회 1456 | 스크랩 0 | 신고하기


 

 

잘못올려서 지우고 다시올려용...

제가 실제인물을 잘 못그려서 그냥 또 캐릭으로 그렸습니당

 결선화이팅 ㅠㅠ

-

Scoria [하진성] 검사| 명불허전| 레벨 55 홍문19성| 혼천교1급신도| 진남교
목록
  •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잠탱이 [SIN YT Son] 그동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려주신거 방송할때 간간히 써도될까여 ?!

    2

    Scoria [하진성] 헉 넹!! 그동안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ㅠㅠ

    0

    온령 [주온령] 악ㅋㅋㅋㅋ숫가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NekyChoi [Neky] 펭타 파게 펭타 파게 펭타 파게!

    0

    브릿 [은림] 레드화이팅ㅇㅇㅇㅇㅇ

    1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