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미지게시판

[코스프레] 진녀 운동회
| 조회 33022 | 스크랩 21 | 신고하기



미방 :D


사진

Largo 님

규 님

피롱 님

플러스 님


코스어

ㄴ ㅏ.....




5달만에 올리는 코스프레 글이네요...

촬영은 무려...17년 4월과 18년 1월에 했지만

보정을 미루고 미루다...이제야....했습니다....ㅇ<-<

더 이상 미룰 수 없다 나의 보정 나의 졸업..


운동회가 참 블소느낌 살리기 힘든 옷이더라구여.

부르마 컨셉촬영과 코스프레의 경계션에서 외줄타기 하는 기분 ㅠ ㅇ ㅠ

2번이나 했지만 둘다 아쉬움만 남는 느낌...

궁디 리본도 달았지만...위치가 위치라 안 보여ㅠㅠㅠ



이번엔 사진사 4분과 함께 한 촬영이라

사진마다 스타일이 확확 다를 수 있어요!

사진사님들 스타일을 살리고 싶어서 색감 보정도 최소한으로 줄였기에 더더욱!!



 


 


 


 

 

 

 

 



 

 

 





 



이건 어설프게 만들어봤ㅈ던 움짤...><

 


 슬슬 저 혜성주술도도 그만 쓸 때가 된 것 같아요...

다음 코스엔 다른 무기 들고 올게요...

 



이번에도 한칸이 비는게 아쉽네요 흑흑





마무리는 가뭄에 콩나듯이 하는 방송 움짤루 ^ㅇ^


 

 이번에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부탁

 다음에 또 만나요!!!



-

17세여고생 [초열] 주술사| 절세미인| 레벨 55 홍문19성| 무림맹1급맹원|
목록
  • 8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한심술함 [환야 혼] 난 왜 코프하는애들 얼굴이 다 똑같아 보이지...이쁜 애들이 없어 ㅜㅜ

    0

    루타 [슈킬] 갓 초여리님

    0

    마법소녀 [Lachesis] 정말 예쁘신것 같아요! 정말 불소 느낌 살리기가 힘드셨을 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어디 유명한 사찰이나 절벽위에라도 가셔야 할것 같아요 ㅠㅠ

    0

    17세여고생 [양기] 제 캐릭 태천무기 맞추는 날 코스프레 무기도 태천으로 바꾸고 싶어욧 ㅇㅅ<
    현실은 입찰하느라 돈이없겠죠 흑흑

    0

    너에마음속에나 [s천설s] 코스프레..올려서..1등 하시묜..상금..마니 . 받나요?<br />^^; 나중에..초열님은 . 요런쪽 . 사업 . 하셔두 . 데겐네<br />..화 ~ 팅..☆

    1

    17세여고생 [양기] 상금은 없어요...흑흑....돈벌고싶어도 벌기 힘든 사업이라......엉엉 ㅠ ㅇ ㅠ

    0

    두근잉은두근두근해 [두근잉] 진짜로 학생이신건가..? 무튼 같은서버라는 이유만으로도 괜히 자랑스럽고 으쓱해지네요~ 퀄리티 비주얼 모두 다 완벽해요!! 프로인정!!

    1

    17세여고생 [양기] 대학생이에욧!! 절세 인구가 늘었으면 좋겠네요 희희 감사합니다!

    0

    잘함 [권텡] 와 오집니다... 운동회 실사..

    1

    냥이 [메이란] 오늘 눈정화제대로 하네요 정말 이쁘시네요

    1

    SilentSiren [떩치] 헐...천사가 나타났다! 이 세상 사람이 아닌것...

    1

    Sentimental [땅쵸] 그동안 주위에서 봐온 (군필)여고생이 아닌,
    진짜를 보게 되어 영광입니다.

    1

    17세여고생 [초열] 군필은 아니지만 진짜도 아닙니다 흑흑 양심의 가책이..

    0

    동산백설화 [동산백설화] 코스 정말 잘하셧어요!! 옷비슷한건많아도 구하기는썩 쉽진않으셧을탠대 촬영장도 분위기이쁘고 구도좋고 잘찍으셨어요!! 부르마치고는 너무 작은느낌이 수영복같내요ㅠㅠ...짧은거입으실때 넘아슬해서 걱정됩니다 //다음코스 기대할께요ㅎㅎ

    1

    17세여고생 [초열] 원래는 돌핀팬츠로 준비했는데(첫번째랑 두번째 사진 잘보면 하의가 달라요!) 너무 길어서 새로 구매한게 또 극단적으로 짧더라구여...흑흑 그래도 짧은거 입을땐 대비를 단단히 합니다! 노출이 많을수록 옷은 입는게 아니라 붙이는게 되는.....ㅠ ㅇ ㅠ

    0

    백호칠성사 [백호칠성사] 17살 여고생이라! 학년으로 치면 고2~고3 정도의 여고생이겠네요. 정말이지 고2학년 여고생보다 더 깜찍하고 청순하십니다~~ 보아하니 작년에 순백 코스프레 하셨던 그분이군요! 그때 옛 코스퍼인 헴자드&체샤 언급했던 기억도 나네요~

    1

    17세여고생 [초열] 네넹 기억나여!! ㅎㅅㅎ 근데 저..스물다섯이에요...무려 대학교 5학년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장난친다고 17세 여고생 해둔건데 안바꾸고 올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럽게 되었습니다

    0

    킹듀의바비인형 [퀸듀] 갓초열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사랑해요ㅠㅠㅠㅠbbb♥

    1

    17세여고생 [초열] 갓퀸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사랑해욧>3<쪽쪽

    0

    깔맞춤이좋은설희 [설화린] 사진사분들이 달라서 그런지 다양한 느낌이에요 ㄷ.ㄷb 오늘도 열연?해주신 부적님과 이뿐 혜★성☆주★술☆도! 수고하셧슴니다 ㅎ.ㅎb

    1

    17세여고생 [초열] 이제 혜성주술도랑 작별인사 하고싶어요...캐릭 태천무기 맞추면 코스도 태천무기로 하고싶네요 희희 감사합니다!

    0

    칭링 [칭ring] ㅋ ㅑ ~~ 보배롭도다~~~~ !!!!!

    1

    단세 [우리예성] 드뎌 본방이군영!!!!!!!!!!!!!!> <핰핰!!!!!
    화사함에 눈이 부셔버리는겁니당!!!!!!!!!!!!!

    1

    17세여고생 [초열] 짤방만 거의 3달 올렸던것같아여!!넘무 게을러서 ㅇ<-<흐긓ㄱ.......
    단세님 항상 감사합니당 >3<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