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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던전 귀면극단 2넴 귀면왕 1페이즈 완벽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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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클리어까지 완벽한 공략은 아니지만! 


1페이즈는 글을 보기만하면 통던에서 처음보는 사람들끼리 조합을 크게 가리지않고 파티를 만들어도 쉽게 넘길수 있도록 작성해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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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1페이즈 설명에 앞서 오브젝트 및 버프 설명과 함께 귀면왕 기본특성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브젝트 및 버프




1. 빨간 구슬



1페이즈 진입시 생성되는 빨간 구슬입니다. 

일정 위치에 총 6개가 생성되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폭발하여 전멸합니다.

귀면왕의 철주패턴을 성공했을시 빨간 장판으로 변화합니다.



2. 빨간 장판



빨간 구슬이 사라지면 그 자리에 생기는 빨간 장판입니다.

'영혼 결속' 버프를 받은 상태에서 빨강 장판을 밟으면 반대편 '영혼 결속' 버프를 가진 사람 아래에 워프 장판을 설치합니다.


 


3. 보라 구슬



1페이즈 진입시 생성되는 보라 구슬입니다.

일정 위치에 총 4개가 생성되며 보라 구슬에 접촉할때마다 '귀혼' 과 '영혼잠식' 버프를 받습니다. 

보라 구슬 1개당 3번의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버프를 모두 받고 난  이후에는 파란 장판으로 변화합니다.




4. 귀혼



보라 구슬을 밟으면 주는 버프입니다.

3초의 지속시간이 끝나 사라지면 그로기에 걸리면서 캐릭터가 있는 위치에 비활성화 귀혼구를 설치합니다.

원기옥 패턴을 맞으면 사라집니다.




5.  영혼잠식



보라 구슬을 밟으면 주는 버프입니다.

최대 10중첩까지 가능하며 10중첩시 사망합니다.

원기옥 패턴을 맞으면 사라집니다.




6. 귀혼구



 

귀혼 버프가 사라지면 캐릭터가 있는 자리에 생성되는 구슬입니다.

귀혼구의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면왕이 기절을 당한 후 나오는 광역기에 맞으면 활성화된다.

활성화된 귀혼구는 철주패턴에서 전류옮기기가 가능하다 // ( 비활성화된 귀혼구는 전류가 옮겨지지 않는다. )

활성화된 귀혼구는 적면귀와 접촉하면 사라지면서 귀면왕의 '귀혼갑' 버프를 1중첩 감소시킨다.

활성화된 귀혼구는 1페이즈 종료시 귀면왕이 흡수하여 개당 10%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 5%인지 10%인지 정확하지않음 )

활성화된 귀혼구를 밟으면 귀혼구가 사라지면서 귀혼 / 영혼잠식 버프를 받는다. 





7. 파란 장판



보라 구슬이 사라지면 그 자리에 생기는 파란 장판입니다.

밟을시 '구속 주시' 버프를 받습니다.




8. 구속 주시

'구속 주시' 버프를 받으면 10초간 그로기 상태가 되며 '구속 주시' 버프가 사라지면 사망합니다.

'구속 주시' 버프 지속시간동안 다른 인원이 '구속 주시' 버프를 받으면 ' 구속 주시' 버프가 '영혼 결속' 버프로 변화합니다.




9. 영혼결속


 '구속 주시' 버프를 가진 인원이 2명 이상일때 생기는 버프입니다.

영혼 결속 버프를 가진 인원 사이에 파란 줄이 생성되며 이 파란 줄에 따로 데미지를 입히는 기능은 없습니다.

( 영혼 결속 버프를 가진 사람끼리 가까워지면 파란 줄이 없어지는걸로 알고있습니다만 확실하지 않습니다. )



 

10. 쫄 장판


1페이즈 진입시 생성되는 쫄 장판입니다.

일정 위치에 총 2개가 생성되며 둘 중 하나에서 '적면귀'가 생성됩니다.



 

11. 적귀면


페이즈 진입 후 일정시간이 지나면 귀면갑 버프와 함께 생성되는 오브젝트입니다. 타겟팅이 되지않으며 공격이 불가능합니다.

특수페이즈 진행을 위한 핵심 오브젝트중 하나로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면왕을 향해 이동하며 귀면왕과 접촉시 광폭화패턴 -> 전멸

워프장판을 밟으면 다른 영혼결속 버프자가 생성한 워프장판으로 워프

캐릭터가 적귀면과 닿을시 뒤로 밀려남

적귀면이 활성화된 귀혼구와 접촉했을 때 귀면구 1개당 귀면왕의 '귀혼갑' 버프 1중첩이 사라짐



12. 귀혼갑


적면귀가 나오면서 귀면왕에게 생성되는 버프입니다. ( 일반-3중첩 / 숙련 - 5중첩 )

귀면왕이 받는 피해량을 대폭 감소시켜줍니다.

적면귀가 활성화된 귀면구를 먹을때마다 1중첩씩 감소됩니다.



13. 귀혼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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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패턴

3타 - > 앞 / 뒤 내려찍기 ( 방어불가 )  - > 3타 -> 회전 ( 방어가능 ) -> 가장 먼사람에게 흡공 (합격기) - > 가장 먼사람에게 귀혼구던지기 (2회) - >  원기옥 ( 영혼잠식 디버프 해제 )


위와 같은 기본패턴을 특수페이즈를 진행할동안 계~속 반복합니다. 기본패턴이라고는 하지만 기본패턴을 이용하여 특수페이즈를 공략해야하기 때문에 주의해야할 패턴이 몇가지 있습니다.


1. 앞 / 뒤 내려찍기 ( 방어불가 ) 




 


비록 속도는 느리나 범위가 매우 넓은 패턴입니다. 탱이 머리고정을 해주지않으면 특수페이즈를 진행하면서 구슬담당자들에게

큰 부담이 될 수 있으니 탱을 보시는 분들은 최대한 한 방향으로만 나오게 고정해주는게 좋습니다.




2. 회전 ( 방어가능 )



 

3타 이후 나오는 회전패턴입니다. 사정거리가 13m로 생각보다 넓습니다. 3타 이후 엇박으로 빠르게 나오기때문에 미리 인지하고 있지않으면 맞고 넘어지기 쉽습니다. 14m 이상으로 서있으면 맞지않으니 구슬담당자는 항상 14m 이상을 유지하는것이 좋습니다.

패턴 다음에 나오는 최원거리 흡공을 합격기로 끊어주어야 하기 떄문에 회전 = 합격기준비 를 숙지하시면 좋습니다.




3. 가장 먼사람에게 흡공 (합격기=다운) ★



 


회전 이후 나오는 최원거리 흡공 패턴입니다.

위 사진과 같은 모션을 취하며 가장 먼사람을 공중에 띄우는데 이 때 합격기로 끊어주지 못하면 흡공 대상자는 즉사합니다.

특수페이즈를 진행하는동안 가장 먼 사람은 보통 구슬담당자이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끊어주셔야합니다.

만약 흡공을 끊지 못하고 특수페이즈 진행중 줄을 연결한 구슬담당자가 사망하면 높은 확률로 적면귀를 막지못해 전멸합니다.




4. 가장 먼사람에게 귀혼구던지기 (2회) 

흡공 후 나오는 구슬던지기 패턴입니다. 패턴 자체는 큰 위협이 되지않지만 본문에서 진행하는 공략에서는 매우매우 중요한 패턴입니다.

구슬던지기를 어떻게 대처하냐에 따라 보스의 HP차이가 적게는 10~20% 많게는 30~40% 이상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합격기로 끊어주는것이 가능하지만 본문에서는 끊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5. 원기옥 ( 귀혼 / 영혼잠식 디버프 해제 )


 원기옥을 모아 터트리는 패턴입니다.

뭔가 있어보이는 이펙트와는 다르게 크게 위험한 패턴은 아닙니다. 다만 주의하셔야할 점은 이 원기옥이 터지면서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귀혼 / 영혼잠식 디버프를 해제하는데. 이 떄 구슬담당자들은 원기옥을 맞고 귀혼버프가 없어지면서

그 자리에 구슬이 깔리는 경우가 있으니 그 부분만 조심해주시면 됩니다. 




6. 번외 패턴 ( 어글자가 멀어졌을 경우 )

어글자가 귀면왕과 멀어졌을 경우 흡공 패턴과 유사한 모션을 취하면서 어글자를 즉사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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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기 후 패턴

귀면왕은 합격기를 당하면 합격기 종류( 다운 or 기절 )에따라 다른 패턴이 나옵니다  ((그로기는 확인을 못해봤습니다))

다운 후 패턴은 단순히 데미지를 주는 패턴이지만  기절 후 패턴은 귀혼구를 활성화시키는 추가효과를 가지고있습니다.




다운 후 : 기상후 회전하며 광역 2회 데미지

다운 합격기를 넣을시 일어나서 회전하며 광역 2회 데미지를 줍니다. 저항하지 못하면 데미지가 꽤 아프게 들어오니 파티보호기가 있다면

사용해서 저항해주시는게 좋습니다. ( 주로 검막을 사용하여 저항 )



기절 후 : 기상하며 광역 1회 데미지 ( 기절 ) + 맵에 깔려있는 귀혼구 상태변화 ★★★★★

1페이즈를 진행하면서 반드시 알아둬야할 패턴입니다. 기절이 끝나면 파란색 충격파와 함께 약간의 데미지를 주면서

귀혼구의 상태를 반전시킵니다. ( 비활성화 구슬은 활성화 // 활성화 구슬은 비활성화 ) 

비활성화 구슬은 기절후 광역기를 제외한 보스패턴에 일절 반응하지 않으니 이것을 잘 이용하셔야합니다

( 비활성화 구슬은 철주패턴, 페이즈종류시 흡수, 적면귀 구슬흡수 등 모든 패턴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 



          

 

           활성구슬                         비활성구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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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 진행 ( 특수 1페이즈 )






0. 역할분배


공략 진행에 앞서 사전에 역할을 정하고 진행해야합니다. 정해야 될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탱커

2. 구슬 / 워프담당자 2명

3. 구슬보조자  ( 없어도 가능 )


총 4개의 역할이 있으나 보통 2번과 3번을 같은 인원이 수행합니다..

글에 적어둔 추천직업은 어디까지나 수행하기 좋은 직업일뿐 다른 직업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 구슬담당과 워프담당을 나눠서 진행하는것이 가능하긴 하나 비효율적임 )


1. 탱커  ( 추천직업 - 검사 / 권사 )

어느 던전을 가던 없어서는 안될 포지션입니다. 

귀면극단 에서는 탱커가 수행하는 역할은 따로 없지만 보스의 머리를 고정해 일반 패턴이 엉뚱한 방향으로 튀지않게 해줘야합니다.

특히 앞 / 뒤 내려찍기 패턴의 경우 범위가 상당히 길기 때문에 머리고정을 못할경우 구슬 / 워프 담당자가 진행중 피격당할 수 있습니다.



2. 구슬 / 워프담당자 2명 ( 추천직업 - 격사 / 기공사 )

구슬 / 워프 와 관련된 모든 일을 담당하는 역할입니다.

1페이즈 진행 중 가장 높은 숙련도를 요구하는 역할이며 그만큼 해야할 일이 많습니다.

이동기가 좋은 원거리 직업이 담당하면 좋습니다.



수행하는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래는 세분화 한 경우라 실제로 플레이할 때는 그리 많지 않게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



2-1. 귀혼구던지기 패턴 유도 ( 구슬담당 )

귀혼구 던지기 패턴을 알맞은 위치에 유도하여 귀혼구를 설치해야 하는 역할입니다. 

보통 구슬 / 워프담당자가 가장 먼 거리에서 움직이기 때문에 해당 역할을 수행합니다. 만약 알맞은 위치에 유도하지 못할 경우

성공한 경우와 비교하여 보스 HP가 30퍼센트 이상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2-2. 철주 구슬 설치 ( 구슬담당 )

철주 구슬 사이에 귀혼구를 알맞게 설치하는 역할입니다.

실패시 철주 구슬이 폭발하여 전멸하기 때문에 반드시 성공해야합니다.

이동기가 좋은 직업일수록 편한 역할입니다.



2-3. 적면귀에게 먹일 구슬  깔아놓기 ( 구슬담당 ) 

적면귀에게 먹일 구슬을 적면귀가 나오기전에 미리 구슬을 깔아놓는 역할입니다.

구슬담당 역할중 가장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으며 수행 중 죽을 확률도 높습니다. 

최대한 움직이지 않고 구슬 3개 설치 + 귀혼구 던지기를 2번 유도 하여 총 5개의 구슬을 한곳에 설치해야합니다..

수행하지 못해도 1페이즈를 넘길수는 있지만 '귀혼갑' 버프를 없애지 못하여 패턴진행중 보스HP를 거의 감소시키지 못합니다.



2-4. 영혼결속 생성 ( 워프담당 )
파랑 장판을 밟아 영혼결속 버프를 생성하는 역할입니다.

2명이 동시에 수행해야하며 한명이 너무 늦거나 빠르면 다른 영혼결속 수행자가 사망할 수 있으니 마이크 / 채팅등으로 타이밍을 맞추는편이 수월합니다.

이후에도 영혼결속자 2명은 합을 맞춰야하는 일이 있으니 마이크 / 채팅 으로 타이밍을 맞추며 진행하는것을 추천합니다.



2-5. 구슬쪽 워프 설치 ( 워프담당 )

적면귀에게 먹일 구슬들이 모여있는곳 뒤쪽에 워프장판을 설치하는 역할입니다.

다른 영혼결속자가 빨간장판을 밟기전까지 구슬 뒤쪽에 대기하여 워프장판이 설최될때까지 기다립니다..

워프장판을 설치하면 적면귀쪽 워프 설치를 위해 빨간장판을 밟으러 이동해야합니다.

보통 이떄쯤 광역기가 나오기 때문에 스탠딩 저항기로 저항할 수 있는 직업이 수행하면 좋습니다.




2-6. 적면귀쪽 워프 설치 ( 워프담당 )

적면귀 앞쪽에 워프를 설치하는 역할입니다.

구슬쪽 워프 설치를 위해 빨간장판을 밟아 워프설치가 된것을 확인한 후 적면귀 앞으로 이동해서 워프가 설치될때까지 기다립니다.

적면귀와 너무 가깝게 있으면 뒤로 밀려나니 주의해야합니다.




3. 구슬보조자 1명  ( 추천직업 - 역사 / 린검사 )

첫 귀혼구던지기 패턴이 끝나는걸 확인하고 바로 보라구슬로 이동하여 구슬담당자를 도와 파란장판을 만드는 역할입니다.

철주 구슬 설치에 사용했던 보라 구슬로 이동하여 해당 구슬을 파란장판으로 만들어야합니다.

이때 생기는 귀혼구는 첫 기절 후 광역기가 나오기 전에 철주 구슬에 해당되지않는 다른쪽 빨간구슬에 설치해야합니다.

반드시 필요한 역할은 아니지만 있으면 구슬담당자가 편해집니다.



1. 기본 1페이즈 ( 100% ~ 90 % )

 

특수 1페이즈 진입 전까지 구간입니다.

HP가 90%가 될때까지 일반 패턴을 반복합니다.

1. 3타

2. 앞 / 뒤 내려찍기 ( 방어불가 ) 

3. 3타

4. 회전 ( 방어가능 )

5. 가장 먼사람에게 흡공 (합격기)

6. 가장 먼사람에게 귀혼구던지기 (2회)

7. 원기옥 ( 영혼잠식 디버프 해제 )


HP가 90% 이하가 되면 특수페이즈 진입 모션 ( 꽤 긴 시간동안 춤 을 춥니다 ) 이후 맵에 오브젝트가 생성되며 특수 1페이즈가 진행됩니다.


※주의※

해당 공략에서는 가장 먼사람에게 흡공 (합격기)  패턴이 나오기 전에 특수 1페이즈에 진입 해야합니다.

이러한 이유는 귀면왕의 특성 때문인데 귀면왕의 기본패턴은 특수페이즈에 진입해도 초기화 되지않고 다음 순서의 패턴이 나옵니다. 

그렇다면 왜 흡공 패턴 이전에 특수 1페이즈에 진입을 해야하나? 

그 이유는 바로 귀혼구던지기를 받아줄 인원들이 자리를 잡을 시간을 벌기 위함입니다.

만약 특수 페이즈 진입 후 바로 귀혼구던지기 패턴이 나오면 원하는 위치에 귀혼구를 설치하는것이 매우 어려워지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기 위해 최대한 빠르게 특수 1페이즈에 진입하여 구슬담당자들이 자리를 잡을 시간을 벌어줘야합니다.




2. 특수 1페이즈 ( 90% ~ 적면귀 소멸시까지 )




2 - 1. 오브젝트 생성


특수 1페이즈 진입시 진입모션이 끝나면 아래와 같이 혹은 대칭으로 구체가 생성됩니다

( 그루족 3네임드 1페이즈에서 생성되는 꽃의 경우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11시-5시 혹은 1시 - 7시에 생성되는 경우와 같음 )

오브젝트가 생성되면 사전에 합의한대로 1구슬담당과 2구슬담당이 각각 12시쪽( 11시 / 1시 ) 과 6시쪽( 7시 / 4시 )

에 위치합니다. 

이 떄 구슬담당장들은 14~15m, 그 외 인원들은 13m 이하로 붙어있어야합니다.

( 우선 원할한 설명을 위해 위와 같이 오브젝트가 생성되었다고 가정하겠습니다.)




2 - 2. 철주 패턴




특수 1페이즈에 진입하면 가장 먼저 철주 구슬을 완성해야합니다.

철주 구슬을 완성하기 위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브젝트가 생성되면 구슬담당자 2명은 가장 먼저 보스와 가까운쪽에 있는 빨간구슬과 직선에 위치한 빨간구슬을

확인합니다 확인 후 그림과 같은 위치에서 1구슬자가 귀혼구던지기 패턴을 한 번 받아줍니다 

(14m에서 받는게 가장 좋습니다)







귀혼구를 받은 1구슬담당자는 두번째 귀혼구던지기가 2구슬담당자에게 가도록 앞으로 붙어줍니다

2구슬담당자는 두번째 귀혼구던지기를 받아 그림과 같은 위치에 설치되게합니다. 
(마찬가지로 14m에서 받는게 가장 좋습니다 )




 


귀혼구던지기가 끝나면 구슬담당자들은 빨간 구슬 사이에 있는 보라 구슬에서 귀혼구 하나를 꺼내 철주구슬 세팅을 완료합니다.
( 이때쯤 원기옥 패턴이 나오니 구슬을 설치하는 사람들은 중간에 구슬 흘리지않게 주의! )
( 9m 정도에 설치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

동시에 구슬보조자는 2구슬담당자가 사용했던 보라 장판으로 이동하여 귀혼구 2개를 철주가 아닌 다른쪽 빨간구슬에 설치하여

파란 장판을 하나 만들어줍니다.




모든 귀혼구가 설치된것을 확인하면 다음 앞 / 뒤 내려찍기 패턴에 기절을 넣어주고 귀혼구를 활성화합니다.
( 기절 후 광역기는 자생 혹은 민씨로 저항 ) ( 이때 기절에 실패하면 리트 )

이 때 1구슬담당자는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던 보라 구슬 앞에서 대기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상황이 됩니다.

 

 


귀혼구가 활성화 되는걸 확인한 1구슬담당자는 뒤쪽에 있는 보라 구슬에서 귀혼구 3개를 꺼내 앞에 설치하고 파란 장판을 만듭니다.

이 작업을 하는 도중 '" 귀면의 어둠과 함께 ~~ 소멸하라 ~ " 라는 대사와 함께 철주패턴이 시작되고

바깥쪽에 있는 빨간 구슬로 전류를 쏘고 이때 전류를 받은 빨간 구슬은 빨간 장판으로 변하고 활성화된 귀혼구는 사라집니다

이제 철주 패턴이 끝났습니다! 이 후 상황은 다음 그림과 같아집니다.

 




2 - 3. 적귀면 패턴




철주패턴이 끝난 직후 " 적귀면이 나타났습니다 " 라는 메세지와 함께 쫄 장판중 한곳에서 적귀면이 나타납니다.

이 적귀면은 보스를 향해 느린속도로 다가가는데 적귀면과 보스가 닿으면 전멸기가 나옵니다.

이를 막기 위해 워프담당자들이 워프장판을 설치하여 적귀면을 보스와 먼곳으로 이동시키는것이 적귀면 패턴공략의 핵심입니다.

상황은 다음 그림과 같아집니다


 


적귀면이 나온 후 보스 일반패턴중 회전이 나오는것을 확인하면 2구슬담당자는 파란장판 뒤쪽 27m (벽 끝) 에 서서 최원거리 흡공을 당해줍니다. ( 다운 후 나오는 2타 광역기는 검막으로 저항 혹은 자생 )

그 다음 2구슬담당자는 바로 귀면왕에게 붙어주어 귀혼구던지기 (2회) 를 모두 1구슬담당자가 받도록 유도해줍니다.

여기까지 성공적으로 진행했다면 다음과 같은 상황이 됩니다.

 


비활성화 구슬 5개가 뭉쳐서 깔려있고 적귀면이 조금 이동해있는 상태입니다. 

이제 원기옥패턴에 기절을 넣어주고 귀혼구를 모두 활성화 해줍니다. ( 기절 후 광역기는 자생 혹은 민씨로 저항 )

이 때 1구슬(1워프)담당자와 2구슬(2워프) 담당자는 파란장판을 밟아 영혼결속 상태를 만들어줘야합니다.

그러면 다음 상황과 같아집니다.







영혼결속으로 파란색 줄이 이어져있습니다. ( 줄에 닿는다고 데미지를 입지는 않으니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

이제 적귀면이 보스에게 반쯤 도착했습니다. 2구슬(2워프)담당자는 재빨리 움직여 근처에 있는 빨간 장판을 밟아줍니다.

이때 1구슬(1워프)담당자는 자기 아래에 워프장판이 생길때까지 대기합니다. 

그러면 다음 상황과 같아집니다.



 


1구슬(1워프)담당자 아래에 워프장판이 깔린걸 확인하고 2구슬(2워프)담당자는 적귀면 앞으로 이동합니다.

동시에 1구슬(1워프)담당자는 2구슬(2워프)담당자가 적귀면 앞에 도착한것을 확인하면 빨간 장판을 밟아 2구슬(2워프)담당자 아래에
워프 장판을 만들어줍니다.

그러면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적귀면이 앞의 워프 장판을 밟고 다른쪽에 설치된 워프 장판으로 이동하여 앞에 있는 활성화된 귀혼구를 먹고

귀혼갑 버프를 제거합니다.  이제 딜이 제대로 들어갑니다.

여기까지가 구슬(워프)담당자의 역할입니다. 이 후 일반패턴에 대응하면서 딜을 넣어주면 됩니다.

 




※주의※ 

특수 1페이즈가 끝나기전에 귀혼구던지기 패턴이 한 번더 나오는데 비활성화 귀혼구가 2개 설치되면 이후에 절대 기절을 넣어서는

안됩니다. 기절을 넣으면 귀혼구 2개가 활성화되서 페이즈 종료시 흡수되고 보스 HP가 20% 가까이 회복됩니다.



이제 시간이지나면 적귀면이 사라지면서 귀면왕이 맵에 있는 모든 오브젝트를 흡수합니다

( 이 때 남은 활성화 귀혼구가 없어 보스 피가 회복되지않습니다. 만약 모종의 실수로 활성화된 귀혼구가 남아있다면 개당 10%정도의 피가 회복됩니다 )

 흡수 후 5타 광역기를 쓰는데 이걸 얼꽃이나 자생으로 저항해주시면 됩니다.


5타를 저항하면 1페이즈가 종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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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페이즈는 이후 택틱이 전부 파악되면 작성하겠습니다.


공략하고 글을 작성하면서 느낀건데 이번 귀면던전은 거의 준레이드급인거같아요..


택틱 원리만 이해하신다면 꼭 해당 공략대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만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최대한의 효율을 뽑는 택틱이라 생각합니다


긴 글읽어주시느라 고생하셨고 조만간 2페이즈 공략도 완성해서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상은 기공사 직업게시판에 작성자 "JaesungL" 으로 검색하면 플레이 영상이 있습니다

http://bns.plaync.com/board/job/forcemaster/article/9889791?p=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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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중 [까칠한 길냥이] 격사| 경국지색| 레벨 55 홍문18성| 혼천교입교인| 이웃사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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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므요 [므요] ㅇㄷㅇ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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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디 [BurnD] 와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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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겜준 [숨만쉬게해줄께] 아직 수정이 안되신거 같은데 <주의>에 쓰신 부분은 활성화된 귀혼구슬을 밟는 것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딜로스는 있겠지만 10퍼 피 차는것보단 훨 낫죠.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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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르유 [바르유] 진짜 개어렵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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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명 [담명] 딜로 미는거 말곤 없는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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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ignisl [격사퀑]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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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효야 [효s] ㅇ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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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퐁님 [띵퐁이] 둘이서도 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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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이어트중 [까칠한 길냥이] 구슬과 워프는 동시수행이 가능합니다! 나눠논것일 뿐이지 실제로 역할수행하는 사람은 2명이면 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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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apy [Kapy] 선 좋아요 후 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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