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라이트 유저는 딱 나정도 아니냐?
| 조회 1025 | 스크랩 0 | 신고하기

ㄹㅇ 주말에만 일도함.

딱 금토일 일도 챙기고 주도와 태초도 주말에 함 ㅇㅇ 

월~목은 보통 패스하거나 하는데 시간 여유나면 평일에도 가끔씩 겜방가서 함.


그외에 가끔 생각나면 접속해서 램프까는데 아직 램프 18개 남앗다; 

벌써 램프 다 깐 사람 개 부럽다 ㅠㅠ

제련도 안되는데 램프운도 없어서 램프는 5번 빛난거 까도 반짝이가 3개씩만 나와 ㅠㅠ

 

그리고 음... 일퀘 돌때마다 수모해 일반으로 돌아서 25공 업적 25/50 되었다.

이렇게 일퀘하면서 돌다보면 언젠간 공업적도 할수있겠지 =ㅅ=a


귀면은 딜밀가고 부화장 숙은 할줄 아는데 인던을 하도 안가서 가물가물하다.

이제 천무궁이랑 번골 숙련배워야하는데 시간이 엄쪄


라이트 유저들은시간을 많이 투자못하니까 지갑으로 때우는거지 뭐,

이렇게 흑우가 되어간다;;;



 


0

엘리야미르 [알렉스 키신저] 암살자| 경국지색| 레벨 60 홍문18성| 무림맹입문인|
목록
  • 2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창천쓰는 [창천이] 와 저렇게 정갈하게 252525 첨봄ㅋㅋㅋㅋㅋ

    1

    엘리야미르 [알렉스 키신저] 일도돌때 수모해 다도는 일반팟만 구해서 꼭 3개를 다 돌고 와 ㅋㅋㅋ
    안그러면 나중에 한개만 돌 때 빡세드라구....

    0

    투발셔틀 [격사 페이] 금토일 일도 챙기는 것부터가 라이트가 아냐

    4

    엘리야미르 [알렉스 키신저] 엩ㅋㅋㅋ 금토일 일도도 한달에 2-3번정도만 챙길수잇다구.
    주말에도 항상 일정이 있어서... ㅠㅠ

    0

    엘리야미르 [알렉스 키신저] 00년생커요미뉴비 태초는 쉽든데...
    그냥 말뚝딜하다가 고리생성할때 내 번호군에 속한사람들 있는데로 냅다 뛰어들어갓다가 나오면되자냥.
    태천왕릉가보면 항상 파티가 있어서 아무데나 껴가도 되고.

    0

    엘리야미르 [알렉스 키신저] 헝겊으로 문질러서 까는거. 이번에 이벤트중인거 잇자냥.
    그걸로 신궁목도 바꾸구 무기도 호천에서 태천으루 꽁으로 바꿔쥼

    0

    엘리야미르 [알렉스 키신저] 러디 데스티니 가디언즈랑 비교해서 어때?
    나는 이제 나이들어서 그른가 FPS는 정신없어서 못하겟드라.

    0

    러디 [친구0009196812] 엘리야미르 데가를 안해봐서 모르겟는데 일단 정신이 없긴 할거야 60명이 1등할라구 비벼댄다고 생각하면

    진짜 딱 에펙을 설명하는 문장이 하나 잇는데
    보더랜드그래픽에 배그의 배틀로얄을 집어넣고 고급시계 조작감을 넣은담에 타이탄폴 세계관을 넣고 입문난이도를 좀 낮추면 그게 에펙이라고

    0

    풍령은다시살아난듯 [권제] 엘리야미르 둘 다 하는중인데 서로 장르가 다름. 에펙은 배그같은 생존 배틀로얄 pvp고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파밍 및 성장게임에 pvp를 즐기는 게임.

    0

    엘리야미르 [알렉스 키신저] 헐!!! 나보다 심한 라이트유저들도 많네.
    일도는 못해도 난 가끔 생각나면 접속해서 램프는 열심히 깟어.
    안그러면 무기를 태천으로 못 바꿔서 ㅠㅠ

    0

    엘리야미르 [알렉스 키신저] 자게만하는연화 나두 저저번주는 일도주도는 주말일정 급히 잡히는 바람에 다 나가리나서 포기했었구
    그래도 저번주 금토일이랑 주도는 사수했다...
    월-목까진 다 버려도 은근 금토일만 챙겨도 괜찮긴하드라.
    금토일 일도는 안챙기면 꽁문수 결정 못모아서 좀 타격이 오드라구.

    0

    복귀냥 [홍솔아] 18개면 많이깠네..나는 23개남음...

    1

    엘리야미르 [알렉스 키신저] ㅇㅇ 나두 저번주 금요일까지 25개였는데 주말이라고 간만에 좀 달려서 2개씩 깟다...
    좀전에 생각나서 램프 하나 까서 18개남앗어.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